유튜브썸네일만들기_동영상편집 VLLO 활용편

누구라도 유튜브 시대가 왔다!! 컴퓨터를 잘 다룰 수 있다면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로 해주세요!! 하지만 컴퓨터와 친하지 않으면 VLLO를 추천합니다.유튜브 썸네일 만들기는 VLLO편, 키네마스터편, 멸치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참고!! 먼저 썸네일은 가장 먼저 보이는 화면의 시선을 끌어서 클릭을 유도하는 페이지를 말합니다.***아래와 같이 어떤 영상이냐에 대한 먹잇감이라고 할까 **썸네일만 잘 만들어도 사용자가 자꾸 늘어난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 ‘   >

VLLO는 사실 장면편집보다는 영상편집이 더 쉬운데.. 디폴트로 편집앱에 저장되어 있는 Vlog편집에 특화되어 있습니다.간단한 컷 편집은 물론 효과음과 배경음악도 사용할 수 있으며 텍스트에 자막, 필터 보정, 영상상의 이미지 추가도 OK참고로 vllo 유료 및 무료의 차이는 다양한 기능제한입니다.8,900원 내면… 평생회원으로 다양한 기능 사용 가능!저도 오늘 속시원하게 결제!! 그럼 지금부터 VLLO로 썸네일페이지를 만들기 시작하겠습니다!!

­ ‘   >

1. 유튜브 썸네일을 만들기 위해 멋진 비디오 클릭 2. 빈칸을 넣는 클릭(색상은 비율을 선택한 후 배경에서 변경 가능) 3. 단연 유튜브는 16:9 비율인거 아시죠!

­ ‘   >

4. 검정 화면에 나는 텍스트를 먼저 추가. 누르면 언제든지 문자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썸네일을 만든다는 걸 잊지 않아요.초가 상관없다는 이야기!! 텍스트를 입력하면 가장 하단의 텍스트에 대한 다양한 메뉴가 나옵니다. 6. HAND 폰트를 누르면 다양한 글씨체, 스타일은 색의 변경 등.애니메이션은… 지금 영상을 만드는 게 아니라서 의미 없음.

­ ‘   >

7. 마지막 검은 배경에 글씨를 쓰고 있으면.. 누키로 다른 이미지를 위에 덮을 수 있는데.. PIP라는 것을 눌러주시면.. 이미지를 읽어드릴 수 있습니다.만약 이미지가 화면에서 벗어난다면. 이미지의 사이즈를 변경해 주시면…화면에 맞추어 조정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기업해 주십시오.

­ ‘   >

8. 만약 원하는 장면대로 썸네일이 완성되면 캡처한다.캡쳐의 영역을 사진만 찍어서 이렇게 저장해서 아무데나 사용하셔도 됩니다.

보시다시피.. 쉽게.. 텍스트와 이미지를 이용해서 1분만에 유튜브 썸네일 페이지를 만들어봤습니다. 스마트한팡 영상편집 어플에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다양한 어플이 있습니다.다음 번에는 멸치앱을 통해 썸네일 만들기 실습하겠습니다. #유튜브 썸네일 #vllo 썸네일 #썸네일은 최대한 매력적으로 만들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