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세제 :: 안심하고 사용하는 천연주방세제

디아카스

­ ‘   >

곧 아기가 태어나기 때문에 주방 세제는 물론 수세미까지 집에서 사용하는 것 등 하나하나 세밀하게 체크하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설거지를 아무리 청소한다고 해도 세제는 다 씻지 않고 붙어 있는데요.어떤 의미에서 우리가 1년 동안 마시는 세제량이 비타민 음료 1병이라고 해요. 주방세제 성분 체크는 필수이며, 가급적 천연 주방세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 ‘   >

오늘은 자주 사용하는 1종 주방 세제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일회용 수세미와 행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심플하고 감각적인 패키지와 모던한 회색 컬러가 주방에 놓아도 소품처럼 조화를 이룹니다.

패키지도 정말 깔끔하고 성분도 좋기 때문에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   >

요즘 사용하는 천연 주방세제탄의 날입니다.

식용 참숯과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안심 1종 주방세제로 숯으로 만들어져 탈취 정화가 잘되며 성분이 매우 순합니다.

​​​

­ ‘   >

식기 세척은 물론, 과일이나 야채 세척도 가능하고, 아기 젖병도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젖병 세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젖병세제 뭘 살까 고민했는데 이걸로 한방에 끝내야겠네요.​​

­ ‘   >

1kg대용량이므로 오래갑니다.

전용 펌프가 설치되어 있어 굳이 구입할 필요 없이 추가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   >

기존과는 다른 독특한 차콜 컬러로 주방 인테리어에 센스를 부여하기 때문에 집안 인테리어에 신경 쓰시는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입니다.

​​​​​

­ ‘   >

네이버 쇼핑 수세미로 22개월 연속 랭킹 1위의 누적 판매량 70만개, 고객만족도 97%를 차지하는 국민 수세미로 알려진 그레이 원데이 수세미입니다.

​​​

­ ‘   >

수세미를 오랜 시간 동안 여러 번 사용하는 안 좋은 거 아시죠?설거지 수세미에는 약 700만 마리의 세균이 살고 있어 일주일마다 새 것으로 교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쓰다 보면 매번 교체하는 것도 일이었어요.​​

­ ‘   >

디아커스 그레이 원데이의 수세미는 롤이 감겨 있는 것을 하나씩 뜯어서 사용해 주십시오.​​

­ ‘   >

1롤 60매 말이므로 오래 가고, 매일 1장씩 사용하면 총 2개월 동안 매일 새로운 수세미로 설거지가 가능합니다.

​​​

­ ‘   >

국산 멜트브론 공법으로 만들어진 양면 원단이다.

중국산에 비해 두껍고 세정력도 뛰어납니다.

환경호르몬, 형광증백제, 납, 카드뮴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LG화학의 100% PP 폴리프로필렌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

­ ‘   >

이것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수세미입니다만, 기존의 수세미는 알록달록 시골티가 나는 컬러가 많습니다만, 그레이 원데이 수세미는 모던한 회색 컬러라서 좋았습니다.

​​​​​

­ ‘   >

일반 행주의 경우 매일 100℃의 끓는 물에 10분 이상 삶아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색 원데이 행주는 유해 물질이 없는 99.9% 항균 원단으로 제작되어 위생적이며 탈취 타입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숯날, 부엌 세제도 마음에 들었는데 이것도 참 좋았습니다.

​​

­ ‘   >

회색 원데이 행주는 하나에 30장 들어 있는데 필요할 때 하나씩 골라 쓰면 되니 깔끔하고 무척 편했어요.​​

­ ‘   >

행주를 젖은 채로 보관하면 12시간 후에 유해세균이 100만 배로 늘어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 번 사용하면 냄새가 나서 데치고 나서 사용하기도 귀찮았는데, 이제는 여러 번 쓰고 버리면 되니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어요.​​​

­ ‘   >

그레이 원데이 행주는 표면에 벌집 모양의 엠보스 가공이 되어 있는 두툼한 소재로 흡수력이 뛰어나 여러 번 빨 수 있어 행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걸레로도 사용할 수 있어 키친타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   >

탄 날과 회색 원데이 수세미는 함께 사용하면 세정력이 더 좋다고 합니다.

숯날, 주방세제를 한두번 펌핑한 후 문지르면 충분히 거품을 냅니다.

​​

­ ‘   >

1종 주방세제이므로 거품이 나오지 않는다고 생각했지만, 풍부한 거품과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했습니다.

평소 설거지 중간중간 거품이 나오지 않으면 잘 닦이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양을 사용하게 되는데, 적은 양으로도 거품이 잘 나기 때문에 알뜰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제를 낭비하는 일도 적습니다.

​​​

­ ‘   >

일종의 세탁 세제임에도 불구하고, 거품이나 기름기나 양념장이 묻은 냄비도 광택이 날 정도로 닦여집니다.

마무리는 매끈하고 깨끗하게 마무리되는 느낌!

­ ‘   >

나는 평소에 고무장갑을 끼지 않고 맨손으로 설거지를 하는 편인데요.손이 거칠어지고 주부습진까지 걸리거든요.하지만 순한 성분이라 만족합니다.

​​​

한번 펌핑해서 사용했을 뿐인데 정말 거품이 충분히 났어요.​​​​

­ ‘   >

수세미 면은 조금 거칠게 만들어져 있고, 달라 붙은 음식 찌꺼기도 깨끗이 닦아냈어요. 기름 얼룩도 정말 잘 닦아서 만족하고 있어요.​​​

­ ‘   >

일회용이 아니라 원데이 수세미로 접시를 씻은 후에는 그대로 버리기 아까우니 다시 한번 씻어서 물때가 제거되거나 싱크대를 다시 닦아주세요.싱크대, 화장실 등 다양한 청소에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창틀이나 오래된 먼지가 많이 묻은 장소에 사용해도 좋습니다.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매력 만점!

­ ‘   >

원데이 행주는 설거지를 한 후 그릇이랑 냄비의 물기를 닦을 때 너무 좋아요몇 번을 사용해도 찢어지지 않고, 씻어서 몇 번이라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입니다.

​​​

­ ‘   >

요리를 하고 나서 가스 렌지 청소에도 유용하고, 저는 이것의 걸레 대용으로 사용하는데, 바닥에도 아주 잘 닦였어요.회색 원데이 수세미외와 숯날 접시를 닦고 마무리할 때 회색 원데이 행주로 닦으면 주방이 매우 반짝반짝 쾌적해집니다.

주방에 두면 튀지 않고 끝나서 인테리어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급스러움과 세정력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다면 꼭 시험해 보세요.​​​​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