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노랑! Apple, 새로운


아름다운 노란색 모델이 iPhone 14 및 iPhone 14 Plus 범위에 합류합니다.

(사진 출처: apple.com/kr)

아름다운 노란색 모델은 놀라운 배터리 수명, 전문가 수준의 사진 및 비디오를 위한 강력한 듀얼 카메라 시스템, 위성 긴급 호출 및 충돌 감지를 포함하여 다양한 혁신적인 안전 기능에 합류합니다.

Apple은 오늘 새로운 노란색을 선보였습니다.

아이폰 14 및 아이폰 14 플러스발표했다.

이에 따라 이번 봄 라인업의 컬러 폭은 더욱 넓어질 전망이다.

훌륭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결합한 iPhone 14 및 iPhone 14 Plus는 내구성이 뛰어난 Ceramic Shield 전면 커버, 향상된 내구성과 손쉬운 수리를 위한 업데이트된 내부 디자인, 그리고 놀라운 배터리 수명을 특징으로 합니다.

특히 iPhone 14 Plus는 iPhone 사상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하나 Apple이 곧 한국에서 Apple Pay를 출시할 예정이므로 한국 사용자는 새로운 iPhone Yellow를 포함한 iPhone에서 Apple Pay를 사용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소매점과 앱에서 빠르고 쉽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노란색 iPhone 14 및 iPhone 14 Plus는 3월 10일 금요일부터 선주문이 가능하며 3월 14일 화요일부터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3M 미세먼지 걸레걸레 듀얼액션 플러스 스탠다드 타입 70매

쿠팡

www.coupang.com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Apple의 월드와이드 제품 마케팅 부사장인 Bob Borchers는 “소비자들은 iPhone을 좋아하고 소비자들은 매일 일상적인 작업을 위해 iPhone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이제 라인업에 탐나는 노란색 색상의 새로운 iPhone 14 및 iPhone 14 Plus가 합류했습니다.

” iOS 16의 기능과 모든 기능을 갖춘 iPhone 14는 새로운 iPhone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름답고 견고한 디자인, 놀라운 배터리 수명

6.1인치 아이폰 14와 6.7인치. 크기 iPhone 14 Plus는 방수 및 방진 기능이 있습니다.

4 항공우주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제작됐으며, 그 어떤 스마트폰 유리보다 강한 세라믹 쉴드 전면 커버로 생활 속 액체 오염과 사고를 예방한다.

업데이트된 내부 디자인 덕분에 과중한 작업 부하를 처리하고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성능 지속 시간이 개선되었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비용으로 손쉬운 수리 가능성도 향상되었습니다.

두 모델 모두 1,200니트의 부분 최대 HDR 밝기와 Dolby Vision을 지원하는 OLED 기술을 갖춘 놀라운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iPhone 14 Plus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고 게임을 즐기기에 완벽한 확대된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iPhone 사상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합니다.


iPhone 14 및 iPhone 14 Plus는 미드나잇, 스타라이트, PRODUCT(RED), 블루, 퍼플 및 새로운 옐로우의 여섯 가지 아름다운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사진 출처: apple.com/kr)

일상의 모든 순간을 포착하는 강력한 듀얼 카메라 시스템

iPhone 14 및 iPhone 14 Plus를 사용하면 항상 고급 듀얼 카메라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인상적인 새 전문 메인 카메라와 초광각 카메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메인 카메라에는 확대된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더욱 까다로운 사진 및 비디오 촬영을 지원하며, 초광각 카메라를 통해 독특한 결과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iPhone 14와 iPhone 14 Plus는 모두 새로운 전면 TrueDepth 카메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카메라는 더 선명한 클로즈업과 아름다운 단체 셀카를 위해 서로 다른 거리에 있는 여러 피사체에 자동으로 초점을 맞춥니다.

그리고 더 커진 조리개 덕분에 저조도에서도 색상이 더 밝아지고 디테일이 더 세밀하게 캡처됩니다.


전문가용 12메가픽셀 메인 카메라, 초광각 카메라 및 새로운 전면 TrueDepth 카메라를 통해 항상 고급 카메라 시스템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apple.com/kr)

iPhone 14 범위에 도입된 Photonic Engine 덕분에 사진을 찍을 때 모든 카메라의 중저조도 성능이 한 단계 향상되었습니다.

TrueDepth 및 Ultra Wide 카메라는 이전 세대보다 최대 2배 강력하며 새로운 기본 카메라는 최대 2.5배 더 좋습니다.

Photonic Engine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긴밀하게 통합하여 미묘한 질감을 표현하고 색상을 향상시키며 사진에서 더 많은 정보를 캡처합니다.

액션 모드 및 시네마 모드와 같은 비디오 기능은 iPhone 14 제품군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액션 모드는 이동 중에 촬영할 때에도 강한 카메라 흔들림과 움직임을 보정하여 보기 편한 안정적인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4K 30fps 및 4K 24fps를 지원하는 시네마 모드는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장면을 간단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자동으로 변경하는 아름다운 피사계 심도 효과를 생성합니다.

보안 강화를 위한 혁신적인 보안 기능

iPhone 14 및 iPhone 14 Plus에는 가장 필요할 때 긴급 지원을 제공하는 주요 보안 기능이 있습니다.

Satellite Emergency SOS 서비스는 긴밀하게 통합된 소프트웨어와 맞춤형 구성 요소를 결합하여 사용자가 셀룰러 또는 Wi-Fi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긴급 서비스와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통신이 불가능한 장소에 있고 친구와 가족에게 현재 위치를 알리고 싶은 경우 Find My 앱을 실행하고 위성을 통해 직접 위치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영국에서 중요한 상황에 처한 사용자를 돕는 실적이 있는 이 서비스는 올해 후반에 오스트리아, 벨기에,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네덜란드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월 포르투갈 확장.


긴급 위성 SOS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셀룰러 또는 Wi-Fi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긴급 서비스와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apple.com/kr)

iPhone 14 범위에 도입된 충돌 감지 기능은 심각한 자동차 사고를 감지하고 사용자가 의식이 없거나 iPhone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응급 서비스에 전화합니다.

Apple이 개발한 동작 알고리즘은 100만 시간 이상의 실제 운전 및 사고 이력 데이터로 훈련되었습니다.

이 알고리즘은 새로운 iPhone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 GPS, 기압계 및 마이크와 함께 작동합니다.

6충돌 감지는 Apple Watch와 함께 사용할 때의 동작 입력과 결합되어 두 장치의 고유한 강점을 원활하게 활용하여 사용자를 효과적으로 지원합니다.


충돌 감지는 Apple에서 개발한 알고리즘과 함께 특수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심각한 자동차 충돌을 감지하고 사용자가 의식이 없거나 iPhone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자동으로 응급 서비스에 전화를 겁니다.

(사진 출처: apple.com/kr)

5코어 GPU를 탑재한 A15 Bionic의 강력한 성능

A15 Bionic은 iPhone 14 및 iPhone 14 Plus에 강력하고 전문가 수준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5코어 GPU는 바쁜 워크플로를 위한 더 빠른 속도, 비디오 관련 앱 및 고성능 게임을 위한 더 부드러운 그래픽 성능을 지원합니다.

A15 Bionic은 Photonic Engine, Action Mode 및 Cinematic Mode와 같은 카메라 기능도 지원합니다.

동시에 인상적인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고 Secure Enclave를 통한 데이터 암호화와 같은 주요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기능을 개선합니다.

2개의 성능 코어와 4개의 효율성 코어가 있는 6코어 CPU는 가장 까다로운 작업을 처리하고 16코어 Neural Engine은 초당 15조 8천억 개의 작업을 처리할 수 있어 iOS 16 및 타사 앱 기능을 지원하여 더 빠른 기계 학습을 가능하게 합니다.

iOS 16 탑재

iOS 16은 사진의 피사체를 미리 예술적으로 배치하는 레이어드 효과와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위젯으로 대대적으로 개편된 잠금 화면을 선보입니다.

초점 모드는 잠금 화면에 연결하고 여러 앱에서 초점 모드 필터를 설정하는 보다 강력하고 새로운 방법을 도입합니다.

실시간 상태는 사용자가 잠금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 스포츠 게임이나 카풀. 메시지 앱에서 사용자는 메시지를 편집하고, 메시지 보내기를 취소하고, 대화를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8일 패스키를 사용하면 Safari에서 브라우징하는 것이 훨씬 더 안전합니다.

패스키는 피싱이나 유출이 불가능한 차세대 신원확인 기술입니다.

라이브 텍스트는 동영상 속 텍스트를 인식하고 통화 단위를 빠르게 변환하는 기능으로 더욱 강력해집니다.

또한 사용자는 이미지의 주제를 메시지와 같은 앱으로 이동하기 전에 배경에서 분리하기 위해 탭, 홀드 및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iCloud 공유 사진 보관함은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과 사진을 원활하게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Apple Music Sing을 통해 사용자는 좋아하는 노래를 부를 때 음성 볼륨을 조절하고 실시간 가사 안내에 따라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iOS 16의 개선된 잠금 화면은 사진의 주제를 미리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다층 효과를 제공합니다.

(사진 출처: apple.com/kr)

아이폰과 주변환경

iPhone 14 및 iPhone 14 Plus는 안테나에 재활용 플라스틱 물병을 사용하는 등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더 강하고 고성능인 소재로 화학적으로 수정했습니다.

수리 용이성을 개선하기 위해 내부 디자인을 재설계한 것 외에도 iPhone 14 모델은 MagSafe에 사용된 자석을 포함하여 모든 자석에 100% 재활용 희토류 원소를 사용하고 Taptic Engine에 100% 재활용 텅스텐을 사용합니다.

또한 두 모델 모두 다양한 회로 기판의 땜납에 100% 재활용 주석을 사용하고 다양한 회로 기판과 모든 카메라 케이블의 도금에 100% 재활용 금을 사용합니다.

섬유 기반 포장은 외부 플라스틱 필름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로써 2025년까지 모든 포장재에서 플라스틱을 완전히 제거하려는 Apple의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오늘날 Apple은 글로벌 운영에서 탄소 중립을 달성했으며 2030년까지 제조 공급망 및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100% 탄소 중립을 달성할 계획입니다.

즉, 판매되는 모든 Apple 기기에 대해 이는 부품 제조, 조립, 운송, 고객 사용 및 청구에서 재활용 및 재료 회수에 이르기까지 기후 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0으로 줄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격 및 가용성

아이폰 14 및 아이폰 14 플러스현재 Midnight, Starlight, (PRODUCT)RED, Blue 및 Purple 색상 모델로 제공됩니다.

이번에는 노란색으로 제공되며 128GB, 256GB 및 512GB의 저장 용량으로 제공됩니다.

가격은 각각 1,250,000원과 1,35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 한국, 호주,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인도, 일본, 영국 및 미국을 포함한 6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의 고객은 이번 3월 10일 금요일 노란색 iPhone 14 및 iPhone 14 Plus를 받게 됩니다.

2020. 사전 주문은 태평양 표준시 오후 5시에 시작되며 매장 판매는 3월 14일 화요일에 시작됩니다.

– 위성 긴급 구조 요청 기능 및 위성 검색 기능은 현재 캐나다,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영국, 미국에서 사용 가능하며, 서비스 범위는 오스트리아, 벨기에,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포르투갈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올해 말 이 서비스는 새로운 iPhone 14 및 iPhone 14 Plus 출시일로부터 2년간 무료로 제공됩니다.

– iPhone 14 및 iPhone 14 Plus를 구매하는 고객은 Apple Arcade 및 Apple Fitness+를 3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Fitness+는 일부 국가에서만 사용 가능).

– iPhone 14 및 iPhone 14 Plus 실리콘 케이스는 Canary Yellow, Olive, Sky 및 Iris의 네 가지 새로운 색상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