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동 한글과외 수업 복산동 독서논술 언어의 배움은 기초부터 전문가와 함께 해야해요 .

­ ‘   >

​그저 유명한 대학교를 입학하기 위한 교육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는 대한민국 사회에서 주입식 교육이 큰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영어 성적은 좋지만 정작 외국인과 대화를 하지 못하는 학생, 수학은 공식은 잘 외워 성적은 높지만 응용 능력이 부족한 학생 등 목적 없이 공부하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가장 먼저 목표를 정하고 작은 성취감을 갖는 것부터 시작 해야합니다.

​유아 시기에 언어 발달 능력이 일반 성인에 비해 50배 이상이 높다고 하니 어리고 민감한 시기부터 기초를 탄탄히 하고 목표와 성취감을 느끼게 해준다면 중학생 고등학생이 되어서도 문제없이 올바른 학습 습관이 형성될 것입니다.

­ ‘   >

​유아 아이들은 호기심이 많고 관심이 많기 때문에 잘못된 습관인지 좋은 습관인지도 모른 채 따라 해보기 바쁜데, 어떤 선생님을 만나 얼마나 바람직한 교육을 받는지에 따라 학습의 차이는 천차만별입니다.

명륜동한글과외 선생님들은 유아를 전문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믿고 맡겨주고 계십니다.

­ ‘   >

​자음 모음 구성을 알고 소리내어 읽어보며 낱문자부터 통문자까지도 재미있는 놀이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 나이부터 공부에 대한 거부감을 심어주는 것이 가장 악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교구재를 활용하여 놀이식 교육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언제 생길지 모를 돌발 상황에도 항상 대비해야 하기 때문에 복산동한글과외에서 다양한 학생을 지도해 온 베테랑 교사가 지도하고 있습니다.

­ ‘   >

​한글 수업으로 어느 정도 기초가 잡힌 아이들은 독서하는 습관 잡기, 글짓기, 감상문 쓰기 등 심화 학습 과정을 통해 글자와 가깝게 지낼 수 있도록 명륜동유아한글수업 교사들이 힘쓰고 있습니다.

­ ‘   >

​직접 만나 학생과 교사의 성향을 알기 전까진 아무리 좋은 교사여도 우리 아이에게는 형편없는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1회 테스트 수업을 통해 성향과 수준을 파악하고 아이에게 적합한 커리큘럼을 설정하여 앞으로의 수업 방향과 앞으로의 수업 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교재가 없이 오로지 아이만을 위한 커리큘럼을 테스트 수업 이후 아이를 수업해보고 그 자리에서 방문 교사가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 ‘   >

​학생들을 사랑으로 가르치고 지도하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있는 교사들입니다.

모두 교육청에 정식으로 등록을 한 후 지도하고 있으며 항상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에게 실망시켜드리지 않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명륜동한글과외 #명륜동한글수업 #복산동한글과외 #복산동한글수업 #동래구한글과외 #동래구한글수업 #명륜동유아한글 #복산동유아한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