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오일로 출산 후 관리 시작해보세요~ ..

­ ‘   >

ⓒ 달달부부, 황각시

엄 마 템튼살오일 임신부터 출산 후까지!
몽디에스 마더 투 비 로즈 아로마 멀티오일

안녕하세요.달달부부 황각시입니다 🙂 오늘은 제가 임신하고부터 출산후까지 꾸준하세 사용중인 튼살오일을 소개해 볼게요.​아마 임신을 하시고 저처럼 튼살 고민으로 알아보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성분도 성분이가~ 아기가 사용해도 걱정없이 순한 제품이라 몽디 멀티.오일은 많이들 아실거에요.저 역시도 처음엔 선물로, 그 다음엔 제가 구매해서 선물도 했을만큼 향도 사용감도 만족스럽더라고요.

­ ‘   >

언제나 설레이는 박스샷!
늘 받아보는 몽디지만 늘 꼼꼼한 포장이 인상적이에요.단 한번도 포장상태에 실망한적이 없거든요. 특히나 아이와 마덜가 사용하고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라 그런지 더욱 신경쓴 느낌이 가득해요.​이번에 제가 받아 본 튼살오일은 임산부는 물론 아기 마사지 해줄때 사용해도 되는 제품이거든요.특히나 향이 제 갠취저격이라서 무척 좋아요.​임신전에는 늘 향수를 사용했던 저였는데, 임신 후에는 향수가 뭔가요… 무향제품만 쓰곤 했었는데~요걸 쓰고는 저는 향으로 힐링했어요.장미향인데 짙지 않고 그렇다고 지릿하지 않고~고급스러운 장미향이라고 할까요:-)

­ ‘   >

­ ‘   >

성분들 역시 튼살오일 이래서 좋구나 싶게 임산부는 물론 인체에 안전한 EWG 그린등급이라 더 좋고요.평소 예민보스인 저도 몽디는 늘 트러블이나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서 더더더더 강력추천하고 싶어지고요.​언제나 논란이 되어오는 성분들땜에 불안할 수 있지만 다 공개되어 있고, 17가지 논란성분 불검출도 확인되어서 더 안심이고요.그리고 제가 다른 제품을 사용하면 막 모공이 막히는지 가렵고 그래서 고생했는데요~ 요건 그런걱정 없어요!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되어서 1차 자극 없이 편안하거든요 🙂

­ ‘   >

화. 해 하면 성분을 확인해 볼 수 있어 좋은데요.저는 임신하면서 어플 다운로드해서 새로운 제품들 쓸때마다 체크하거든요.특히나 꽃돈이보다 더 예민한 피부의 소유자라서;;; 제가 사용해서 무탈해야 꽃돈이가 사용할 수 있기도 한데요.그런점에서 진짜 성분 걱정 끝이라 좋았어요.​특히나 튼살오일은 태아에게도 성분이 전해질까 조마조마하잖아요.첫애면 더더욱 망설여지고요.걱정하지 마세요!
온누리 약국에서도 판매되고~ 보건복지부 장관상이나 식품의약품 안전처장상 등 굵직한 상들을 수상한 브랜드거든요~

­ ‘   >

­ ‘   >

빠르게 스며들다보니 여름아이를 낳은 저는 빠른 흡수력에 만족스러웠어요.조산기로 입원해있는동안 피부 관리는 어렵고 임신중이고 수액까지 계속 맞고 있다보니 너무 덥고 끈적한것은 싫었거든요~그때 요 튼살오일로 전신은 물론 얼굴까지 발라가면서 지냈어요.​아무래도 에어컨 사용으로 건조한데~ 얼굴에 펴발라주면 흡수되면 그렇게 편안하고 오래 지속 되더라고요.태아까지 생각한 임산부라인이라서 더 거침없이 발랐던 기억이 있기도 하고요:-)

­ ‘   >

­ ‘   >

독일 더마테스트에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사용 안해서 더 좋았는데요.향료에 민감한 제가 사용해도 부담없는 장미향이 진짜 인상적이에요!
!
!
아마 장미향 좋아하시면 무척이나 만족스러워 하실거에요~​튼살오일과 타이트닝 크림을 믹스해 써도 참 좋은데요~ 출산 전에는 튼살오일만!
출산 후에는 타이트닝 크림이랑 믹스해서 사용했어요.

­ ‘   >

­ ‘   >

허벅지, 복부, 엉덩이 등까지~임신하고 나면 살이 특히 찌는 부위가 있더라고요.저희 친정마덜께서는 다리쪽이 튼살이 생기셨는데, 저는 몽디 튼살오일로 관리해서 그런지 전혀 크랙이 없어요:-)막달에 10키로 찌워서 출산했고 조산기 입원으로 딱히 다른 관리 못했는데~역시 몽디구나 싶었어요.​로즈힙 오일이 향뿐만 아니라 피부 활력도 되찾아주는데 도움을 주잖아요.비타민C가 풍부하거든요:-) 레몬의 60배라니 어마어마 하죵~

­ ‘   >

­ ‘   >

튼살오일을 사용할때는 사실 신랑분이 도와주는게 가장 좋아요!
아무래도 배가 본격적으로 나오기 시작하면 생각보다 오일 바르는게 불편해 지더라고요.손에 펌핑해서 따뜻하게 체온으로 감싸듯 흡수시켜주는것이 좋은데요.허벅지나 엉덩이는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부종 예방에도 도움이 되고 복부는 너무 자극이 되지 않게 부드럽게 감싸듯 시계방향으로 발라주시면 좋거든요.​그리고 가슴쪽도 임신후 발라주시면 좋아요~저는 출산 후에는 모유수유를 해서 가슴은 발라주지 않았는데요.분유수유하는 마덜시라면 타이트닝 크림과 믹스해 사용해주시는거 추천해볼게요:-)

­ ‘   >

­ ‘   >

우선 여름에 바르기에도 가벼운 튼살오일인지가 중요하잖아요.펌핑 한번 해서 발라도 잘 펴발라 지거든요:-)그리고 갖고 계신 로션과 섞어발라주셔도 참 좋아요~로션 발림도 좋아지고 유수분 밸런스도 더 잘 잡아주는 느낌이거든요:-)

­ ‘   >

그리고 펌핑하기 전에 돌려서 열기도 하고 닫아둘 수 있어서~ 조리원 가져가기에도 딱 좋더라고요.투명한 제형이고 향은 로즈힙오일이라 은은한 로즈향이 돌아요.로즈힙은 들장미의 열매거든요~ 그래서 로즈향이 솔솔 남아요.잔향까지도 예쁜 튼살오일이랍니다:-)

­ ‘   >

­ ‘   >

체온으로 데운 후 슥슥 발라주면 짜라란~건조한 피부로 고민이시거나 예민한 피부이신 분들도 사용하기에 딱 좋아요!
!
무엇보다 소량사용해도 발림이 좋고!
흡수도 빨라서 부담없이 사용하시기에 좋아요.임신초기 튼살오일 고민이시라면 꼬오옥 사용해보세요!
지인 임신축하 선물로도 추천해용:-)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