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시 난시 시력보정 렌즈 :: 바이오피니티 30일 착용 렌즈 .

​라식, 라섹은 무섭고10년 이상 렌즈에 의존하는 1인 이랍니다ㅠㅠ..정말 시력 좋은 건 복받은 거예요.어렸을 땐 안경 쓰고 싶어서일부러 tv 가까이 가서 보고 왜 그런 철부지 같은 짓을 했는지후회막심이에요.​인생 렌즈 공유하고 싶어서 글 써보아요♥저는 원래 직경 큰 것을 안 좋아해서맨날 서클 사도 직경 작은 걸로 사곤 했었는데왼쪽에 난시가 심해서초점이 너무 안 맞더라고요.특히 운전할 때 초점이 안 맞아서 덜컥 겁이 났던 적이 있었어요.그렇다고 안경을 쓰자니가뜩이나 못난 얼굴 더 못나보이쥬ㅠㅠ…​​

­ ‘   >

​​​그리고 아큐브나 서클은 쿨링이라든지 너무 건조해서인공눈물 없이는 일상생활이 불가했는데요.렌즈 가게에서 추천받은 바이오피니티 난시 렌즈를알고 난 후 정착템한 1년 동안 계속 쓰고 있어요.바이오피니티는 투명 렌즈에요.초점이 안 맞는 이유는 안경이랑은 달리렌즈는 난시 렌즈가 거의 없는데 바이오피니티를 추천받아서꼈는데 정말 신세계….bb​​​

­ ‘   >

​​​바이오피니티는 총 3가지로 종류로 나와요.또한 하이드로겔 렌즈라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바이오피니티 토릭 (30일착용) / 난시용난시 고객을 위한 제품난시로 가깝고 멀리 있는 물체를 볼 때 시야가 흐릿하거나 왜곡되어 보이는 경우​​바이오피니티 (30일착용)/ 근시용아쿠아폼 기술의 자연습윤성 제품일반적인 하이드로겔 렌즈에요.​​바이오피니티 XR (30일착용) / 근시용고도근시 시력보정용 제품 -12.50D ~ -20.00D 범위의 고도근시 시력보정용으로한달 정기 교체 및 2주 연속착용이 가능한 콘택트렌즈 입니다.

​​​

­ ‘   >

​​​저는 왼쪽 난시, 오른쪽 근시에요.시력도 차이가 많이 나요ㅠㅠ..그래서 토릭 한 개, 일반 한 개 구매했답니다.

박스 당 6개 들어가 있어요.1개 최대 한달 사용 가능해요.한 박스 사면 6개월 동안 착용 가능합니다.

오렌즈에서 구매 했고20% 할인 받아서 한 박스당 5만 원 대에요.가격 대비 가성비 진짜 좋은 거 같아요!
!
​​​

­ ‘   >

​​​매일 착용 30일이고유효기간도 넉넉해요.그리고 난시용 렌즈는 일반 렌즈랑은 다르게적응 기간이 좀 필요해요.처음에는 안경 시력 맞출 때 쓰는 안경 쓴 것 마냥어지러울 거예요.어지럽다고 빼지 말고5일 ~ 7일 매일 착용하면서 적응하면신세계일 거예요!
​​​

­ ‘   >

​​​안경 못지않게 초점도 잘 맞고또렷하게 잘 보여요.가끔 미용 목적으로 서클에 눈을 돌리다가도확연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정착하는 거 같아요.안 건조하다면 뻥이고일반 렌즈보다는 건조함이 덜하고눈에 피로 또한 덜 하답니다.

저는 너무 만족해요.​​​

­ ‘   >

​​​다만 30일 착용이다 보니위생에는 잘 신경 써주셔야 해요!
1팩에 6개 들어 있으니부담 없이 30일 채우기도 전에새 걸로 끼기도 하고 부담이 없어요.서클 잘 안 끼는 남성분들은 90% 이상만족하지 않을까 예상해보는 바입니다.

​쿠퍼비전에서는 바이오피니티 제품 이외에도원데이 렌즈 등등 다양하게 많아요.홈페이지도 방문해보시고나에게 맞는 렌즈를 선택하길 바래요.미용도 중요하지만 나의 시력도 보호해줘야 하는 거 같아요.언젠가 시력 수술을 하겠지만그전까지는 바이오피니티 와 함께 할 거예요♥​​제 돈 주고 구매한 후기 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