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복카드 바우처 미즈톡톡에서 비킷베베 받고 아기침대 출산준비 ..

벌써 임신 7개월차네요.임신 하자마자 했던 것은 국민행복카드인 바우처 발급과 보건소 임산부 등록을 제일 먼저 한거 같아요.​

​특히 초기에는 검사할것들이 많고 임신 확인까지 1주마다 몇번 가게 되기 때문에병원비가 만만찮게 들어가니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빨리 발급받아서 쓰는게 덜부담되더라구요.​국민행복카드로 지원금 단태아 60만원 , 다태아 100만원을 지원해주고이것들을 임신 확인서 제출 시기부터 출산 이후 1년까지 신생아 진료비로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물론 그냥 각 은행별로 알아서 카드사에 가서 발급받을 수 있겠지만 이왕 발급받을 카드미즈톡톡에서 발급받게 되면 다양한 사은품을 받으면서 발급받을 수 있더라구요.

­ ‘   >

​​​요즘 국민행복카드 발급 받아두면 병의원, 약국 할인혜택에 어린이집 유치원 할인혜택까지 연계받을 수 있으니한장의 국민행복카드로 현재 6개의 국가바우처를 이용 가능하답니다.

한번 잘 발급 받아두면 두고두고 국가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으니 좋아졌네요~

­ ‘   >

​​​​예전에 아가 보내고 작성한 글에 가끔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문의도 많이 남겨주시더라구요.이 영상이 국민행복카드의 중요한 요점들을 가장 잘 잡아 설명하지 않았나 싶어요.​단태아 60만원, 다태아 100만원이고다태아로 변경도 가능, 유산해도 사용 가능하고 잔액은 한의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더라구요.

​​​국민행복카드 미즈톡톡에서 발급받으면 체크카드는 안되고 롯데카드와 삼성카드 둘 중 하나 신청 가능해요.신청하게 되면 끌라미엘 아기띠, 비킷베베 아기침대, 로토토쿠션, 매직캔, 슈너글, 분유포트, 아기비데,보틀워머, 젖병, 젖병건조대, 젤리맘 점보의자, 아모램프, 튼살크림 등등 26가지의 제품 중에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요.​저는 둘째라 첫째와 둘째를 어찌 분리해서 구성해서 재울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미즈톡톡에서 비킷베베 프리미엄 오가닉 아기침대로 출산준비도 함께 하게 되었지요.​미즈톡톡에서 국민행복카드 신청하면 사은품 월 4회 무료배송 되기 때문에 2주안에 수령 가능해요.굉장히 빨리 도착하더라구요!

­ ‘   >

​​​비킷베베 아기침대 고른 이유는 역류방지도 되고 이동도 휴대도 가능한 제품이라서예요!
첫째 키우면서 진짜 재우는게 고민이고 어려웠거든요.첫째가 워낙 많이 게워내는 아이었는데 그 당시에는 이런 역류방지 침대같은건 보지도 못했었어요.그래서 항상 수유하고 한두시간 안고 있다가 한시간 겨우 자고 분수토도 몇번이나 보고.잠자리에 예민했던 아이라 친정이나 시댁가면 밤새 울고 뒤척이고 하는 아이 달래느라 잠도 많이 못자고..​비킷베베 아기침대는 그런면에서 역류가 덜하고 사이즈도 적당하니 시댁이나 친정에 갈 때에도 들고 가서잠자리 바뀐거 느끼지 않게 될테구요.

­ ‘   >

​​​깔끔한 더스트백에 들어 있는 비킷베베 프리미엄 아기침대.저는 퍼플, 보라색으로 준비했어요~ 남색도 빨간색도 너무 이쁘지만 제 스타일은 보라색!
!

­ ‘   >

​​​신생아 전용침대이지만 사이즈가 은근히 되더라구요~아직 가늠이 안되지만 백일 전후까지 사용되지 않을까 싶어요.

­ ‘   >

​​​밸크로가 있어서 신생아의 팔을 잡아주어 놀라지 않게 할 수 있고 떨어지는것도 방지가 될거 같아요.첫째 때도 집에 오자마자 속싸개 벗기고 내복이나 다른걸 입혔었어서 둘째도 그렇게 될거 같은데물론 밸크로가 너무 짱짱하지 않고 신축성도 충분히 좋아서 걱정 없더라구요.

­ ‘   >

​​​12~15도의 경사구조설계로 수유 후 역류방지를 해 주고다리부분은 22도의 경사구조로 엉덩이와 다리를 편안하게 해 주어 잠 잘 때도 편하게 해 주어요.전체 재질도 순면 오가닉으로 되어 아기가 닿는 부분은 부드럽고 옆부분은 매쉬재질로 열 많은 아이들에게도 맞춤이네요.

­ ‘   >

­ ‘   >

​​​세탁도 용이하게 지퍼도 부드럽고 크게 열리고

­ ‘   >

​​​안쪽에는 방수기능의 속커버도 함께 있어서 혹시 게워내거나 땀, 물등이 폼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   >

​​​머리부분은 따로 베개가 필요 없게 설계되어 있어요.연약한 아이 머리를 보호하고 예쁜 두상을 위해 납작머리 증후군 방지하도록 잘 만들어져 있답니다.

­ ‘   >

​​​복원력도 좋아 아이들이 편안하게 누울 수 있을거 같아요.너무 탄탄해도, 너무 폭신해도 안되는데 폼이 적당해서 아기가 편안하게 누워 지낼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이 폼이 특허받은 신소재폼으로 라텍스와 메모리폼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첫째의 애착인형, 신생아 때 부터 끼고 있었던 인형인데사이즈가…지금 가늠이 안되네요. 신생아보다 조금 작던가 비슷하던가 그래요.그래서 눕혀보았답니다.

요 밸크로는 뒤집기 방지 벨트로도 사용 가능해서 뒤집기할 시기에도 재워서 많이 사용하시는거 같아요.

­ ‘   >

​​​둘째 생기고 처음에는 범퍼침대를 사용하니 어쩌니 했다가 어짜피 첫째가 워낙 커서 첫째가 들어가서 건들고 이런건 고민 할 필요도 없고범퍼침대가 생각보다 다 너무 크고 애매해서 침대에 두고 저랑 지내기가 쉽지 않겠더라구요.그래서 그냥 첫째 때 처럼 퀸 침대에 침구만 따로 해서 재울까 하다가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신청하며 미즈톡톡에서 이 침대를 보니 딱이다 싶어 신청해서 출산준비로도 준비 했어요.​원목으로 된 아기침대는 저는 거기서 아기 꺼내고 넣고 하면서 허리랑 팔에 힘이 들어가서 저랑 크게 차이 안나는 곳에서 지내고 싶었거든요.그래서 고민하던차에 비킷베베 프리미엄 오가닉 아기침대는 제가 고민하던 내용들을 딱 잡아주는 제품이었어요.​신생아 지나면 이제 침구 분류해서 함께 편하게 지내면서 눕수 해야죠…^^ 눕수 짱..

­ ‘   >

​​둘째지만 나이차이가 나느라 출산준비할것도 워낙 많은데 그 중에 가장 큰 걱정이었던 아기침대,미즈톡톡에서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발급받고 사은품도 받아 너무 알차고 좋아요.이 카드로 아이들 어린이집도 가고 하는데까지 사용할 수 있고 병원, 약국 등에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니알뜰하고 경제적인 선택이었죠.​임신하셔서 국민행복카드 발급 받고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미즈톡톡에서 사은품도 받고 국민행복카드도 발급받으셔서 국가 바우처 혜택도 꼭꼭 챙겨 받으세요~!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