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기장난감 통화가 되는 인피니펀 터치헨드폰과 스마트키

장난감통화가 가능한 인피니트 펜텍과 스마트키

안녕하세요 달빛입니다우리 부부 헨드폰이 갖고 싶어서 보이는 곳에는 헨드폰을 함부로 꺼낼 수도 없어요.맨날 할머니한테 전화하라고 이모한테 전화하라고 지시까지 하구요!
!
wwww

­ ‘   >

주변 장난감으로 준비하면 계속 즐겁게 놀 수 있는 진정한 통화가 가능한 인피니트 펀치폰과 스마트키를 준비했습니다!
!

­ ‘   >

건전지가 들어 있어 따로 구입해서 넣을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아이에게 바로 상자를 열어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터치폰 장난감이 어린이용/오른쪽은 부모용입니다.

부모와 자식용이라고는 하지만 다둥이 집은 아이들끼리 서로 즐겁게 놀 수도 있어요.

­ ‘   >

왼쪽의 연두색 버튼은 통화 버튼이고 빨간 버튼은 통화 종료 버튼입니다.

­ ‘   >

통화 방법은, 어린이용 휴대 전화에서 통화 버튼을 누르면 부모용 휴대 전화에 연결됩니다만, 사용 거리는 15미터이므로, 너무 먼 거리가 아니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아이만 두고 멀리 떨어진 적이 없어서 저에게는 15m나 매우 멀게 느껴지거든.

­ ‘   >

터치 사운드 버튼을 누르면 알파벳, 숫자 사운드와 효과음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다른 장난감에 비해 소리도 작은 편인데요?전화기 장난감이므로 직접 귀에 대고 노는 아이의 청력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   >

그래서 외출용 장난감으로 가지고 다녀도 주위 시선에 눈치를 볼 필요가 없어요.

­ ‘   >

역할놀이 재미에 푹 빠져있는 딱 진짜 통화를 할 수 있는 장난감은 최고의 장난감이라고 생각합니다.

­ ‘   >

아이와 함께 전화를 하면서 언어의 발달까지 자극할 수 있고,

­ ‘   >

터치스크린을 누르면서 손과 눈의 협응력까지 발달시키는 돌기 장난감인 피니폰 터치 핸드폰

­ ‘   >

터치스크린 버튼을 눌러 숫자를 기억할 수 있으며 조작버튼으로 전화를 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 ‘   >

지금은 ‘불이 났어요.’ 라고 신고 전화를 하다가 정말 전화기를 향해 이러면 큰일 나겠죠? 혼자 노는게 아니라 아이가 더 관심을 갖고 노는 거에요.

­ ‘   >

너무 좋아서 간식 먹을 때도 다리 사이에 끼고 있어서…먹다가 정말 불안했는지 주머니에 넣어.자기 물건을 내가 챙길 수 있는 기특한 녀석~♥

­ ‘   >

스마트키진짜이장난감너무귀여워요 대디 자동차의 키를 몇 번이나 만지고 차문이 열려 있던 일이 종종 있어 놀랐거든요.이제부터는 너만의 스마트키로 놀아줄래?

­ ‘   >

터치 한폰처럼 건전지가 들어 있어서, 배터리를 넣고 있는 동안 아이가 칭얼거리면서 기다릴 필요가 없었습니다.

3개의 버튼마다 효과음과 빛이 나오고 시각과 청각에도 자극을 주는 장난감입니다.

휘휘 소리를 내고, 차 문이 열리는 소리까지 완전히 리얼해요!
연두색 버튼을 누르면 차 키가 깡충대는데 중독성이 있는지 깡충깡충 버튼을 누르면서 계속 키를 접었다 폈다 했어요.^^

­ ‘   >

자동차 키도 다양하고 예쁜 컬러여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 ‘   >

아기용 장난감을 고민하신다면 리얼로 조작하면서 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인피니트 PU-JAPAN과 스마트 키는 어떻습니까?

잠바스몰에서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장난감도 실감나는 장난감으로 아이에게 선물해 주세요.점버스몰에서 상품만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