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아이패치 벤튼 스네일비 얼티밋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효모, 달팽이 점액발효 여과물, 피부 온도에서 녹는 만큼 흡수되는 하이드로겔 패치스 네일 비알티밋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 ‘   >

​​​​

안녕하세요. 네이버 뷰스터 샘블리입니다.

또래의 율자매와 함께 있으면 사랑스럽기도 하지만 하루에도 몇 번씩 참고 아이를 키우다 보면 주름과 다크서클은 이미 턱까지 내려오는 경우가 많아요.원래 눈가 주름이 많지만 더 신경이 쓰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나이 탓도 크지만 아이 탓도 되네요.그래서 마스크 팩 외에도 아이 패치도 신경 써서 하고 있습니다만, 최근 자주 사용하고 있는 아이 패치가 있습니다.

하영수 씨가 이전 트렌드 위드미2에서 눈가 관리 솔루션으로 소개했던 스네일 비알티밋 아이 패치입니다!

­ ‘   >

1.1g*60장 피부 탄력, 수분 공급, 피부 진정, 쿨링을 통한 탄력 케어 노하우 #벤톤 아이패치

­ ‘   >

자연유래 응축 성분이 칙칙한 눈가에 활력을 채워줍니다.

효모/달팽이 점액발효 여과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고 시너지를 높여 식물성 성분이 활력있는 눈가로 가꾸어 줍니다.

미백/주름개선 이중성 기능까지 있어 피부를 생기있고 투명하게 가꿔줍니다.

블랙과 골드로 케이스가 품위있어 보였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이중으로 다시 포장되어 있습니다.

​​​

­ ‘   >

­ ‘   >

용기 컬러가 블랙과 골드가 아니라 패치까지 골드가 섞여 있는 블랙이라고 하는데.그것도 리얼 금, 다이아몬드, 진주, 숯가루로 피부 정화, 활기와 탄력 부여,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역할을 합니다.

​​

­ ‘   >

패치에만 에센스가 묻어나는 것이 아니라, 고농축 에센스가 듬뿍 들어있는 겔 타입의 패치로 잘 건조되지 않고 흡수력은 덥습니다.

자연친화적인 수용성 박쥐 피부에 쿨링과 진정이 가능하고 피부 손상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 ‘   >

스파추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파이패치를 꺼낼 때 손이 닿지 않아 더러워질 걱정도 없었습니다.

- 사용방법 – ① 세안 후 스킨,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② 부속 스패추러로 패치를 제거하고 눈가에 부착해. ③ 10~20분 후 제거 후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줘.

­ ‘   >

얼굴에 직접 사용해보니 눈가뿐만 아니라 미간, 팔자, 목 등 여러 부위가 생기고 주름이 신경 쓰이는 곳에 붙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젤이라 얼굴에 닿는 느낌이 좋고 쿨링감도 좋아서 자주 방문하는 아이패치입니다.

해조류 유해 하이드로겔 패치로 쿨링감을 준다고 합니다.

​​

­ ‘   >

마스크 팩의 경우 조금 지나면 말라 버리므로 오히려 피부의 수분까지 없애 버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만, 이것은 확실히 달라요.물에 자연적으로 분해되는 자연친화적인 박쥐 온수에 넣으면 자연 분해까지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물에 녹여 수분과 영양이 부족한 부분에 바디 에센스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다 써 보세요!
​​

­ ‘   >

고농축 하이드로겔 패치로 화려한 눈가를 위해서는 생생한 솔루션을 함께 사용해 보세요:)

­ ‘   >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