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웨딩홀 예약하고 허니문까지 완벽하게! ..

제주웨딩홀 예약하고 허니문까지 완벽하게!
안녕!
어제보다 더 추워진 날씨다.

잠깐 밖에 나가 있어도 무섭네요.바람도 세고 손도 발도 너무 추운 출근길.오늘 같은 날씨에도 결혼 준비로 바쁜 새내기에게 팁을 주려고 합니다.

요즘 웨딩을 많이 하는 제주도!
인기가 있을 정도로 알아보는 경우가 많아서 쉬울 거라고 생각한 준비도 생각보다 알아보고 비교하기가 힘들었어요.그래서 오늘은 제주웨딩홀에서 추천까지 간단히 알아보고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허니문 박람회를 소개합니다.

­ ‘   >

오늘 소개할 박람회는 허니문, 그리고 스드메혼스까지 한번에 알아볼수 있는 곳인데요~ 확실히 따로 알아보는것보다 이렇게 직접가서 상담하고 비교해보는게 여러가지로 좋네요~!
제주미래컨벤션5층에서개최 예정이니일정을알고신청하셔서결혼준비하세요!
날씨가 추워져서 돌아다니면서 알아보려면…힘들겠다 싶을땐 박람회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제주웨딩홀을 한번에 여러곳 비교할 수 있어 굿굿!
예신 님은 참고하세요!

­ ‘   >

저는 박’람’회를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지만 그 중에서도 꿈꾸는 신부가 가장 혜택도 많고 볼륨감 있고 참여하는 업체들도 많아서 비교하기도 쉽고 아껴서 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가 신청만 하고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
!
이렇게 받는 선물도 굉장히 좋습니다.

상담하면서 간단하게 준비하고 선물까지 받으니까 일석이조!
!
요즘 결혼준비하면서 추워지니까, 예민해서 낭자와 싸우고 있는데 가서 선물받고 나니 기분이 풀리네요. wwww 역시 증정품은 누구나 좋아해.

­ ‘   >

신부 무료 프로모션으로 제주 웨딩홀을 알아보고 허니문까지 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푸껫 풀빌라 4박 6일을 무료로!
!
특전 사항도 대단합니다.

꿈꾸던 허니문 스냅 촬영부터 다양한 고급 투어와 마사지도 받고 있습니다.

식사와 일정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랭이가 원맨 비용만 내고 갔다 올 수 있어서 비용을 훨씬 절약할 수 있어요. 이런 기회는 별로 없기 때문에, 꼭 서둘러 신청해 주셨으면 합니다.

허니문 박람회의라 그런지 허니문 특전도 많으니 꼭 봐줘!

­ ‘   >

참새는 기본적으로 준비해야 하고 신혼여행도 가야 하고 결혼도 해야 하는데 다른 곳은 그렇게 해도 혜택을 많이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그런데 오늘 소개드릴 곳은 참새와 신혼여행, 그리고 혼수 두 가지만 계약하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다 하고 있는데 어떻게 선물까지 받을 수 있겠어요?마닐라와 보라카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3박 4일 숙박권과 무료관광을 할 수 있는 기회인데 놓칠 수 없어요.~~

­ ‘   >

이렇게 증정되는 경우가 많아요 (제주웨딩홀 스도메와 허니문 혼수계약 시 증정!
선착순이지만 서두르면 무조건 받아요.전자오븐은 신혼집에 꼭 있어야 해요!
요리도 향기도 편하고 요리도 편해서 좋아요.그냥 구입하려면 가격대가 비싸니까 이렇게 증정품으로 받으면 완전히 실속이 있나?저도 사려고 알아봤는데 이렇게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바로 박람회 신청을 했어요. 이런 선물로 더 쉽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는 거야.

­ ‘   >

한번은 꿈꾸는 신혼여행 스냅그라비아!
!
주위에서 한 걸 보면, 웨딩 촬영하고 또 다른 느낌?한번뿐인 허니문을 평생의 추억으로 간직할수있으니까 꼭 찍고싶거든요.~이번 허니문 박람회 ‘람’회에서 단 이틀만 계약하면 한국작가 스냅화보를 무료로 촬영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허니문 혜택이 많은 곳이 없었는데 이런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너무 다행이에요.제주웨딩홀 그리고 추천도 알아보고 신혼여행도 적당한 혜택까지 받으며 다녀올 수 있어서 좋네요.

­ ‘   >

제주웨딩홀을 알아보시는 신부님은 아래 링크를 꼭 참고하세요!
웨딩홀과 호텔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었고, 제주에 있는 모든 곳을 비교하며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많다보니깐 일일히 돌아다니는건 시간도 부족하고 힘드니까 이렇게 한번에 상담하고 비교해보면 더 빨리 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웨딩 준비의 첫 번째가 홀이기 때문에 먼저 서둘러 알아보지 않으면 원하는 날짜, 시간, 홀을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빨리 알아봐 주세요!
이제 시즌이 다가오면 예약 좌석이 금방 차버릴 거예요.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해 주셨으면 합니다.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