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통 사용한 장점 데메리또 솔직 리뷰 에이지 투웨니스 AGE 20’S 팩트

 에이지 투웨니스 AGE 20 ‘S 에센스 커버 팩트 HQ 후기 브랜드 측에서 선물을 받았는데 리뷰 의무 X, 가이드라인 X 의 솔직한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뷰스터 쉐리입니다 🙂

제가 그동안 블로그에서 많이 보여드렸던 쿠션팩트죠?#에이지투웨니스 #AGE20S 팩트!

2018년부터 윤기도 예쁘고 무너짐도 예뻐서 정말 잘 써온 #쿠션 팩트입니다.

홈쇼핑에서 판매할 때는 가격도 구성도 좋아서 어머니도 아주 좋아하시고 가끔은 제 돈을 주고 쓰시기도 하셨습니다.

지금까지 써온 것만 해도 7가지는 넘는 것 같아요.
계속 써오던 게 피부 표현이 진짜 좋아요말랑말랑하게 윤기가 나는데 이걸 바르고 나가니까 ‘살이 좋아 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시즌을 거듭할수록 더 나아진다는 느낌도 들고 새로 나올 때마다 기대하는 쿠션 팩트이기도 합니다.

아십니까? #에이지20S팩토 첫 발매연도가 2013년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길죠?

그동안 에이지 트웨니즈의 팩트 리뷰를 많이 해서 그런지…?브랜드 측에서 최신상 # 에센스 커버 팩트 HQ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블로그 리뷰 의무도 없고 가이드도 없고 정말 선물로 보내준 거라 솔직한 리뷰로 편하게 쓰겠습니다.


사실 요즘에는 쿠션 팩트를 쓸 일이 없었거든요.거의 쿠션이 마스크 착용할 때 남는 약간씩 있거든요.마스크에 묻혀서 더러워지는 것이 싫어서 ㅠㅠ톤업크림이나, 자외선 차단제 정도로 마무리하고 외출해서 특별히 사용할 일은 없습니다.

뭐 외출 자체도 안 하고.
특히 에이지 20’S 팩트 자체는 윤기나고 촉촉한 타입이기 때문에 기존 버전은 약간 번짐이 있는 편이기도 합니다.

진짜 자주 써오던 쿠션 팩트에도 한동안 안 썼어요( ´ ; ω ; ` )

리뷰로 보여드리는 버전은 에센스 커버팩트는 HQ로 최신입니다.

최신 상품이지만,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것이므로 얼룩이 적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매우 신경이 쓰였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기존 버전보다 뛰어나기 쉬워요.사소한 요령만 잘 쓸 수 있다면!
마스크 부착으로 더 적었고 윤기는 그대로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았어요!
🙂

어떤 제품이든 장단점이 다 있다고 생각해요.전 세계인을 100% 만족시키는 화장품은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장단점 그리고 TIP도 함께 솔직한 소감을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쁜 LP형 키트로 보내주셨는데 키트가 예쁘더라고요 :-)한쪽 레코드처럼 버튼을 누르면 이나영씨의 목소리도 나옵니다 별로 인플루언서 전용 프레스킷인것 같습니다

에이지투 웨니스 팩트는 매년 시즌마다 혹은 스페셜하고 케이스 디자인에서 다양하고 깔끔하게 뽑아내는데,이번에는 체크 무늬입니다.

윗면이 평면이 아니라 약간 입체적입니다.


케이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이며, 안에 들어있는 것은 동일합니다.

시즌마다 리필이 되기도 하고 안 되기도 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에센스 커버팩트 AQ이므로 호환이 되는지 넣어봤더니 HQ 버전과 AQ는 호환이 되지 않았습니다.

신AGE 20’S 팩트에센스 커버팩트 HQ로, 좋았던 것은 케이스의 개폐 부분이 마그네틱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가볍게 닫아도 쾅 자동적으로 닫습니다:-)일반적인 스폰지 타입이 아닌 파운데이션을 밤 시간에 만든 팩트라 케이스를 단단히 붙여두면 더 길고 금이 적게 사용하는데 좋습니다.

간혹 닫히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마그네틱 케이스로 바뀌어 닫히는 부분이 깔끔하게 닫혀져 다행입니다.

케이스디자인은 심플합니다.

내부에 퍼프가 1 장 들어가 있고, 퍼프가 들어간 케이스를 열면 안에 밤 타입의 퍼데가 들어 있어요.

퍼프재질도 보송보송하고 탄력있는 마무리로 끝이 탱글탱글한 물방울모양이라 코봉오리와 눈가 아래쪽을 섬세하고 꼼꼼하게 발라줍니다.

퍼프컬러가 딥베이지 컬러라 블루나 블랙보다 오염이 덜한 것도 장점!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겠죠? 라떼와 비슷한 각기 다른 밤 제형이 섞여 있습니다.

3세대 에센스 커버팩트는 브랜드 내 최초로 4IN1 라떼아트라고 합니다.


화이트 컬러는 화사한 톤업, 핑크 컬러는 핑크 컬러의 피부 원기 크림 골드 컬러는 더블 커버, 밀착력, 뉴트럴 베이지 컬러는 더 높은 커버력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공홈 설명 참조)

고영양 에센스 73% 함유퍼프에 비비면 에센스가 많이 남아있어요.

사용할 때는 퍼프로 문질러 에센스가 뭉친 상태에서 그리고 라떼컬러가 고루 섞인 상태에서 사용해야 특유의 아름다운 윤기와 촉촉함이 표현됩니다.


퍼프로 한번 살짝 X 퍼프를 동그랗게 문질러줘 ○↑ 이게 포인트에요!

일반 스폰지 쿠션팩트처럼 톡톡바르는 방법 X (바로 톡톡바르면 퍼프자국도 남고 눌림도 쉬워요ㅠㅠ퍼프에 라떼 부위를 골고루 2회 정도 문질러 흡수시켜 줍니다.

그다음 피부결 방향에 따라 누르듯이 발라줍니다.

마무리는 아무것도 묻어있지 않은 퍼프로 톡톡 두드려주세요 :-)퍼프에 한번 묻은 양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르고커버가 필요한 부분은 조금 더 덧발라서 소량씩 얇게 펴 발라주면 야마스크가 기대지 않고 사용하실 수 있어요!

평소에 21호를 주로 사용했고 똑같이 21호를 사용했는데 색상톤 자체는 가볍고 화려합니다.

커버력이 보통 정도?가볍게 칙칙한 부분, 붉은 기를 옅게 감추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번들거리지 않고 매끈한 광택으로 이렇게 움직임에 따라 매끈매끈해 보일 정도입니다.

이 상태에서 이런 윤기가 살짝 잘 나오는데,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기 쉽습니다.

제가 계속 사용했던 이유도 처음 사용시에는 광택이 깨끗하다는 점도 있지만, 자연스럽게 얇아져서 날아가는 편이라 무너지기 쉬우니까요.수정화장을 하기에도 쉬운 편입니다.

기존 버전은 마스크에 좀 붙기도 했는데 HQ 버전은 상대적으로 더 얇고 밀착력이 있어서 붙기도 덜 했거든요.평소대로 사용하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두손으로 꾹 눌러봤는데 생각보다 번짐이 적었어요!
바를때 쿠션빠데의 양을 조절해서 비비듯이 바르고, 퍼프로 톡톡 두드려주면 충분히 묻지않을거에요.

장점 : 처음 사용했을 때부터 매끄럽고 촉촉한 느낌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음시간이 지나도 무너지는게 예뻐피부에 얼룩이 있는 상태에서 퍼프로 톡톡 두드리면 메이크업이 정돈됩니다.

건조한 피부는 시간이 지나도 갈라짐 없이 촉촉하게 유지됩니다.

색상톤 자체가 자연스럽게 화사함
단점 : 커버력은 보통 정도 (더 바르면 커버력이 높아지지만 그만큼 붙을 가능성이 높아지는 편)윤기있는 제형으로 먼지가 붙거나 양 조절에 따라 더 부착될 수 있어요.지성 피부라면 시간이 지날수록 윤기가 돈다고 느낄 수 있을 거야

건조한 피부에 윤기가 나고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쿠션을 좋아해서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해 왔습니다.

정말로 자주 사용해 온 쿠션입니다만, 최근 사용할 수 없는 것이 유감이었습니다만,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전버젼보다 번짐이 적은 편이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려드린 팁대로 바르시면 얼룩이 덜 생기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성피부쿠션 윤기있는 분들이라면 잘 쓰실거에요 🙂 그럼 다음 리뷰때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