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cctv 가격 착한데 이용료 평생 무료?! 엠투클라우드 ­

­ ‘   >

해외여행을 자주 다녀서 저희 집은 건강해? 가끔 걱정될 때가 있어요.저도 이런데 집에 아기, 애기, 애완동물이 있다면 제가 외출했을 때 어떻게 지내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텐데 요즘은 굉장히 편해지고 많은 대기업에서 중소기업까지 많은 곳에서 가정용 cctv가 만들어지고 있어요.하지만 월 사용료가 있는 곳도 많고 생각보다 화질에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상품만 구매하면 평생 무료로 쓸 수 있다고 해. MTU 클라우드라는 제품을 알려드립니다.

­ ‘   >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는데 가격도 좋고 화질은 좋다고? 그리고 사용료는 0원이야?!
나도 어떤지 궁금해서 한번 직접 사용해 보기로 결정했어요.

­ ‘   >

제품을 받아 보면 스펙은 상당히 좋습니다, 풀 하이, 광각, 쌍방향 오디오, 무선 와이파이, 나이트 비전, 역광 보정 등이 가격에 이만큼 다양한 성능을 탑재한 제품을 개발하면 얼마나 팔면 손익 분기점을 넘을 수 있습니까?라는걱정도조금하게돼. 오지랩도 생겼어요.

­ ‘   >

심플한 설치라는 말에 맞춰 제품 구성도 간단했습니다.

­ ‘   >

전원 연결, 앱 설치, 제품과 앱 연결 후 바로 볼 수 있도록 만들어 놓는 이 간단함이 특히 마음에 드네요.

­ ‘   >

접속하면 SD카드에 영상을 저장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Drop Box 클라우드에 무료로 저장된다고 합니다.

이면성비 괴물 같은 성능의 가정용 cctv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지요.

­ ‘   >

120도 넓은 화각이래요. 이건 조만간 설치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화면이 넓어야 하는 이유는 집에 제품 한대만 설치해도 대부분의 장소가 보이기 때문에 편하다는 것입니다.

양쪽에 두 개 정도 바라보면 넓은 거실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완벽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 ‘   >

제품 뒷면은 랜선을 직접 연결할 수 있는 부분과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충전기에서는 전원을 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선은 길이가 길기 때문에 먼 곳에서 전원을 끄는 데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 ‘   >

제품 바닥은 돌려서 홈을 맞추면 생긴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제품을 벽이나 천장에 설치하는 분들을 위해서인데 나사를 넣어 고정시킨 후 제품을 달아두면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cctv가 세심하고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서 사용자 만족도가 높아지겠지만, 직접 사용해보고 화질은 얼마나 넓고 화질은 어떤지, 그 밖에 유용한 기능들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봐서 조만간 제대로 된 성능 테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