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물옵션 코스피200지수 언제까지 하락할까?

<소망에셋사이트주소> trend-asset.com 전화번호:070-7885-2025 국내선물옵션 코스피200지수 언제까지 하락하는지 국내선물옵션 코스피200지수가 계속 하락하고 있다는 소식이 방송되고 있습니다.

코스피지수는 대한민국 주가지수 중 하나입니다.

한국 거래소에서 1초 단위로 계속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는 건설, 기계, 조선, 운송 등 코스피 200 업종별 주가지수를 개편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 시장에 상장된 한국 기업의 주가를 기준으로 평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한국 시장의 전체적인 흐름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인해 정부에서 많은 돈을 풀었을 때 이 국내 선물옵션 코스피200 지수가 전무후무한 최고치를 달성하게 됐습니다.

이 모든 이유는 바로 정부의 지원 정책 때문이었습니다.

돈이 순환해서 다시 정부로 돌아가는 게 아니라 소비자 지갑으로 들어갔는데요.

수중에 공급된 돈이 늘었기 때문에 당연히 물가는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하게 되었고, 특히 음식과 필수품의 가격도 크게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 국내 선물옵션 코스피200지수가 최근 계속 하락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한은의 물가하락 정책입니다.

과도한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발생하는 물가 상승을 더 이상 올리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한은이 앞으로도 계속 금리를 올리겠다고 한 것입니다.

특히 연내 3%까지 기준금리가 인상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는 가운데 당연히 코스피는 상승하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 상황을 가지고 현 상황을 평가했을 때 앞으로도 지수가 상승할 확률은 극히 적기 때문에 하락장에서 돈을 벌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공매도를 통해 돈을 버는 것은 일반적인 개인으로는 할 수 없기 때문에 저는 해외 선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해외선물의 경우 일반적인 주식과 상당히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거래 시간입니다.

해외선물의 경우는 주식과 달리 거래 가능 시간이 하루 중 23시간이므로 부업으로 삼는 사람이 상당히 많이 존재합니다.

또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고 하락장에서도 돈을 벌 수 있어 요즘 같은 경제 불황에 도움이 되는 투자법입니다.

나는 해외선물의 개념을 이해하자마자 국내 선물 옵션 코스피200 지수와 관련된 상품이 있는지 찾기 시작했습니다.

관련 상품은 많았지만 이 거래를 어디서 진행해야 할지 결정하는 것이 더 힘들었습니다.

증권사에서는 거래가 거의 불가능했기 때문입니다.

증권사의 경우에는 증거금이 최소 3천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이나 했기 때문에 제가 가진 돈으로는 거래를 시작할 수 없었습니다.

또 교육이수시간도최소80시간이상해야했기때문에저같은직장인경우는시간이없어서못했습니다.

그래서 중개업소를 통해서 거래를 하기로 결심했는데요.내가 선택한 희망에셋은 증거금이 최대 50만원밖에 없는 곳이었어요.

또한 교육 이수도 따로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가입만 하고 상품만 구입하면 바로 거래가 가능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이곳에 가입을 진행한 후 국내 선물 옵션 코스피200지수에 상장된 기업과 관련된 상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상담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 거래에 대해 질문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몇 번 해보니 거래 흐름에 대해 조금씩 감이 잡혔는데 아직 시장 흐름을 확실히 보기는 무서웠어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건 전문가분들의 정보를 이용하는 거였어요.여기는 무료로 정보를 나눠주었어요.

이러한 정보의 경우 투자 및 거래에 매우 도움이 되는 정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이것을 여러 번 이용하게 되기 때문에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지 않고도 돈을 번다는 것을 깨닫고 요즘은 그냥 따로 공부를 진행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여러분은 저처럼 경제 공부에 손을 떼지 말고 이 정보를 적절히 이용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도 나는 국내 선물 옵션 코스피200 지수와 관련된 상품을 통해 부수입을 꾸준히 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쉽게 돈을 버는 것에 대한 회의감도 조금 있었지만, 저는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하고 꾸준히 거래를 진행합니다.

여러분도 만약 해외선물에 관심이 있다면 결정을 늦추지 말고 오늘 바로 거래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 소망에셋사이트주소> www.mytrend-asset.com 전화번호 : 070-7885-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