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현장 건설현장무전기 추천! 연화엠텍 XG-400 ­

오늘은 건설 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견고하고 잘 끊어지는 업무용 무전기를 소개합니다.

­ ‘   >

용화엠텍의 XG-400은 이미 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무전기입니다.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내구성이 매우 좋아 현장 사용에 적합합니다.

­ ‘   >

업무용 무전기로서는 크기도 작고, 작은 휴대도 좋고, 디자인도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가죽 케이스가 본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무전기를 보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

32개 그룹에 1024채널을 지원하며, 톤 설정도 가능해 혼신이 적고, 보다 깔끔한 통신이 가능합니다.

­ ‘   >

한글/영문 그래픽을 지원하여 메뉴 조작이 간단하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4.8W의 고출력 무전기로 통보 거리가 길고 큰 스피커로 오디오 음량도 커서 시끄러운 현장 사용에 적합합니다.

­ ‘   >

VOX 기능, 유무선 클로닝, 비상 호출 사이렌 기능 등이 있어 소곤소곤한 목소리로 대화할 수 있도록 보안 기능을 높였습니다.

건설현장, 공사현장, 아파트단지 대형물류센터 등 산업현장 관리에 우수한 성능의 업무용 무전기입니다.

http://hamnuri.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705&cate_no=12&display_group=1

함누리통신에서 판매 중인 가격 대비 효과가 좋은 다양한 무전기를 만나보세요.함누리통신 02-717-1327http://hamnuri.co.kr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나진상가 19동 좌열 29, 31호 농협 하나로클럽 옆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