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초기 5주차 초음파 베이비하우스 확인, 중증 자궁내 피고? 유산 방지 주사의 질 정제 처방

임신 4주차 인밍아웃 얼리테스트기로 임신확인 그리고 산부인과 방문

임신 4주차를 넘겨 계속되는 임신 초기 5주차 일기 2021년 3월 9일 화산부인과를 다녀왔다.

산부인과를 여러 번 방문했지만 어떤 이유에서든 산부인과 방문은 떨린다…오랜 대기시간 끝에 진료 내용은 정상적으로 임신이 잘 될 것이라는 내 예상과 달리 산부인과 초음파 결과는 달랐다.

오늘이면 어린이집을 확인할 수 있다는 의사의 말처럼 초음파로 확인해보니 아주 작게 위치한 어린이집이 보였다.

정말 작지만 아기집이 아니라 눈에 띄게 보이는 피고임 아기집보다 10배나 많아 보이는 아기집 아래 액체띠가 너무 길고 너무 많은 양~~이미 한번의 유산을 경험한 저는 느꼈다.

피고인….그것도 많은 피고인이었다.

의사는 피고임을 분명히 하지 않아 새로운 일이 없지만 액체가 갖고 있다고 말했다.

유산 방지 주사를 맞아, 질정제를 처방 받았다.

유산 방지 주사는 칠 때는 별로 아프지 않았지만, 치고 근육통 같은 응어리가 2일이 걸렸다.

(유산 방지 주사의 통증)그리고 일주일 후에 결과를 지켜보기로 했다.

그 동안 5주 된 나는 임신 증상은 없고 아랫배만 싸늘해고온의 체온 나른함이 다.

의사에서 유산소 운동이 높다고 듣고 아기 수첩도 못 받고 왔다.

바우처 카드는 바로 만든다.

정체 불명의 긴 액체가 몸에 잘 흡수된 것을 아기가 무사히 크게 된 것처럼.신의 영역이니까 어쩔 수 없지만, 잘 있다고 자부한 데 로산라서 그런가? 그리고 집에 돌아와서는#임신 6주#피고인#임신 6주째 액체 고림 폭풍 검색을 했다.

피고 있는 것에 관한 내용을 많았다 그래도 나만은 못할 것 같다.

나의 글이 누군가에게 큰 위안이 됐으면.원하는 내용이라면 좋겠다.

착상되며 착상 혈액이 나올 가능성이 있다는 말로 자신의 상태를 스스로 달래다.

질정제 처방만으로 충분히 자궁 내막을 두텁게 유산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질정제 처방

이번에는 임신이 end가 아니길 바래.

피고인 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초음파 이상이며,

큰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는 체감하는 것보다 많지 않기 때문에저희가 매번 이걸 할 수 있지 않았나 마음 졸여서확인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래서 피고인 것에 대한 정보를 정말 많이 찾아봤어. 이 영상이 얼마나 위로가 됐는지 가벼운 산책도 노!
스트레칭도 노!
큰딸을 위해 완전히 누울 수는 없지만 시간마다 눕기~누우기 어려울 때는 계속 한자리에 앉아 있으려고 노력했다.

5주차 임신 나의 증상아침 공복 시 몹시 배고픔(며칠 굶은 느낌) 나른함 가슴통증 식욕 없음(이건 처음과 다르다) 서늘한 복통 불면증(얇은 잠) 내일이 산부인과 재방문이다.

어떤 결과가 나올지.참으로 긴 일주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