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약 부작용 걱정 없는 위장에 좋은 음식

위장약 부작용 걱정 없는 위장에 좋은 음식

위산이 과도하게 분비되고 위산이 역류해 불편하면 누구나 위장약을 찾게 됩니다.

위장이 안 좋을 때 단기간 위장약을 먹으면 빨리 좋아지지만 장기 복용하면 위장약의 부작용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다.

위장약은 위산 분비를 줄이는 위산 분비 억제제와 위산을 중화하는 제산제가 주로 사용됩니다.

주성분이 알루미늄인 제산제를 장기간 복용하면 변비, 소화불량과 같은 위장약의 부작용을 유발하고 마그네슘 성분이 들어간 위장약을 설사가 발생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위산 분비 억제제 중에서 양성자 펌프 저해제는 폐경기 여성의 골밀도를 떨어뜨리는 위장약 부작용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단기간 위장약을 복용하면 부작용 없이 불편한 위장은 낫지만 위산과다, 위산역류 등 만성 위장 문제는 약을 먹고 낫더라도 끝없이 재발하기 때문에 장기간 약을 복용하면서 위장약 부작용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 현명한 방법은 위장에 좋은 음식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만성 위장 문제가 재발하는 주요 원인은 위장에 나쁜 음식과 나쁜 식습관 때문입니다.

나쁜 음식, 나쁜 식습관을 항상 조심하고 매일 2회 이상 위장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여 재발을 막는 것은 만성적으로 나쁜 위장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 기름진 음식, 밀가루 요리, 인스턴트 식품, 커피, 우유, 탄산음료, 신맛이 강한 과일과 주스류, 야식, 폭식, 흡연, 음주 등 위장에 좋지 않은 음식과 식습관을 항상 조심하고 매일 위장에 좋은 음식을 충분히 자주 섭취하면 재발을 막을 수 있습니다.

특히 위장에 좋은 음식은 불편한 위장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항상 철저하게 조심하지 못하는 나쁜 음식과 나쁜 식습관까지 보완할 수 있어 위장약 부작용 걱정 없이 만성 위장문제 재발을 막는 소중한 음식입니다.

많은 위장 전문가들이 위장약의 부작용을 우려해 위장이 불편할 때마다 약을 찍어 사는 사람들에게 가장 권하는 위장에 좋은 음식은 양배추입니다.

양배추는 거칠어지고 무너지고 있는 위장 점막의 회복을 돕는 비타민 U와 지혈을 돕는 비타민 K가 함께 있는 하나뿐인 음식이기 때문에 매우 유명한 위장에 좋은 음식입니다.

하루 2회 이상 자주 섭취하면 좋지만 매일 먹는 것이 매우 불편한 것이 문제입니다.

양배추즙, 양배추환은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체내의 나쁜 위장을 위해 매일 먹어야 하는 음식이므로 농약, 화학비료 없이 자연 재배하는 유기농 양배추로 만든 안전한 음식인지, 위장에 좋은 영양분이 꼼꼼하게 보호되는 제조법인지 살펴보면 보다 품질 높은 위장에 좋은 음식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포유 양배추즙은 자연 재배하는 유기농 양배추와 유기농 브로콜리가 통째로 들어가 앞면과 뒷면에 골고루 있는 좋은 영양분을 모두 보관하고 있기 때문에 위장이 불편할 때 섭취할수록 편안해지는 위장에 좋은 음식으로 은은한 온도에서 12시간 천천히 저온 추출하여 영양분을 잘 보호한 양배추 추출물이기 때문에 위장약의 부작용을 걱정하면서 약을 찍어 사는 것이 섭취 후 평가가 매우 좋은 음식입니다.

스마일포유 양배추환은 영하 40도 이하에서 빠르게 냉동하는 동결건조 공법으로 생산하여 유기농 양배추의 영양분을 자연 그대로 보호하였기 때문에 만성 위장 문제로 고통받을 때 잘 듣는 위장에 좋은 음식이며 밀가루, 전분 등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위장에 나쁜 재료 없이 물로만 동그라미를 친 후 2차 동결건조시켜 입안에 넣으면 바로 녹는 좋은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