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보싱 숄더백 후기 가벼운 가방 네오프렌

 이번 포스팅은 제가 굉장히 마음에 드는 가벼운 가방 네오프렌 엠보스 숄더백 후기입니다.

평소 무거운 것을 아주 싫어하는 저는 나이가 30대인데도 가죽 가방을 들고 다니지 않아요.

물건을 넣는 것은 휴대전화, 화장품, 지갑인데 그것보다 가방 무게가 더 있으면 부담이 되거든요.

여성은 세련되고 무거워도 참는다고 합니다만, 저는 여행도 자주 가기 때문에 그것보다 실용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가벼운 가방 네오프렌 엠보스 숄더백은 가볍고 고급스러운 가죽 디자인이라서 너무 좋았어요.거기다 방수도 되고 여러가지 실용적이어서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리뷰를 한번 볼까요?

집에 배송이 와서 빨리 뜯어봤어요.

색깔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제가 고른 건 블랙이었어요딱 봐도 블랙과 금속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어른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엣지있는 엠보스가 당겨짐 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로고도 깔끔하고 유행도 타지 않는 누구나 잘 어울리는 가벼운 가방이었습니다

수납 공간도 넉넉했거든요저는 여행을 자주 가는데, 보통 여성용 핸드백의 경우, 물건은 많이 넣을 수 있지만 무거워서 백팩을 좋아하게 되었는데, 이것은 가볍기 때문에 이것을 가지고 다니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거는 같이 들어있는 플랫 파우치고요이것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었고 무게도 가벼웠어요.

여행갈 때 돈이나 여권도 넣고 화장품만 따로 해도 되고 요즘 같은 날 단독으로 들고 다녀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실용적인 네오플랜 엠보숄더백과 플랫파우치 2종세트 !
!
!
집에는 가방이나 옷이 정말 많은데 결국은 편안하고 실용적인 것만 찾게 되잖아요.이거 되게 많이 들고 다니게 된 것 같아요.색깔별로 다 갖고 싶을 정도로 제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예쁘죠?수납 공간도 충분하고!
!

이 플랫 파우치에는 화장품을 넣었어요그때그때 꺼내서 쓰기 편하게.여행 갈 때는 여권이나 카드 등을 넣을 거예요.

정말 주머니에 비해 변형이나 올이 잘 붙지 않고 각도도 살아있어 가죽느낌으로 고급스럽지만 무겁지 않다!
!
!

또한 소재 특성상 내부에 침투하는 액체를 차단하기 때문에 소지품을 보호하는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생활방수도 되고요밖에 나가면 세면대에 흰색 놓을 때가 많은데 그럴 때 젖어… 으윽.그거 정말 싫잖아요.이건 정말 여러 가지 실용적인 것 같아요.

어깨끈 사용도 가능했습니다.

이 가벼운 가방의 안쪽, 내부 하단을 보면 고리가 달려있는데요, 게다가 스트랩을 조절해서 숄더백 혹은 크로스백으로 스트랩의 길이도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제 경우는 크로스백을 좋아해서 짧게 조절하지는 않아요.그럼 야외샷 한번 볼까요?

역시 엣지있는 느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백으로도 좋은 디자인!
!
!
6중이나 겹쳐 만든 6중나염코팅으로 소지품보관도 탄탄한데다 고급스러운 엠보스를 넣어 핸드메이드로 마무리한 여성핸드백!
!
이제 착용샷을 봐주세요

스타일리시하게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립니다.

사이즈도 적당해서 직장인분들이나 학생분들이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았어요.

자기 스타일대로 맞춰서 끈 조절해서 다양하게 들고 다니셔도 되더라고요

그리고 무게가 정말 가벼우니까 들고 다니는 내내 편했어요저 무거운 거 진짜 싫어하거든요

세트로 예쁨이 마음에 든다

플랫 파우치만 단독으로 들고 다녀도 괜찮더라고요소지품이 거의 없는 날은 이렇게 들고 다녀야 돼요.

크로스백으로 저는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상세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찍은 영상이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이렇게 마음에 들고 제가 찾던 가벼운 가방이면서 스타일리쉬하고 생활방수 기능도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 제 블로그 제 여행기에서 이 백은 많이 보는 것 같네요.아무튼 제 후기는 여기까지고요.https://www.youtube.com/watch?v=awtgTWEs1g0은 참고 유튜브 영상이니까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실용적인 여성핸드백, 그리고 소지품이 많은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찾는 스타일리쉬하고 항상 손이 많이 가는 데일리백으로 좋은 네오프렌 숄더백을 리뷰해 보았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rtpad/products/3870598004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 참조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