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티 상세후기 타미힐피거 반팔 박시한

 타미힐피거반팔티사이즈및구입처그리고가격까지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윤힐링입니다.

요즘 이상하게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은데 7월이 된게 정말 엊그제 같은데 벌써 중순이 다가오고 있네요. 그래도 아직 더위를 견딜 것 같아서 에어컨도 청소만 해놓고 안 틀고 있는데 8월까지 한번 참는게 목표에요.요즘은 비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부는 덕분에 문 열어놓고 선풍기만 틀어놓으면 시원하네요. 그래서 집에 손님이 오지 않는 이상 최대한 알뜰하게 더위를 이겨볼 생각입니다.

아무튼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한 요즘, 어떤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서 데일리룩을 완성시킬지 이런 저런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여름에 가볍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나름대로 자세히 살펴보는 포스팅을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 : TOMMY HILFIGER 품명 : 남성 코튼 베이직 반팔 티셔츠 사이즈:라지 가격:98,000원 저는 여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의류 아이템이 몇 개 있는데 민소매 티셔츠, 보드 샷, 바캉스 룩 등 대부분 가볍고 얇아서 시원하게 활용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여름방학에 대비해서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8월 초순에 청평방면으로 수상레저를 즐기러 갈 예정이라 샌들, 래쉬가드, 선크림 등까지 꼼꼼히 준비해 두었습니다.

서론이 굉장히 길었는데 오늘은 일상에서 예쁘게 코디해서 입기 좋은 토미 힐피거 반팔티에 대해서 직접 구매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포스팅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브랜드에 대해.1985년에 스타트한 미국의 캐주얼 브랜드로, 여러가지 의류를 전품목에 걸쳐 발매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현대백화점 그룹이 지금까지 없었던 라인 업까지 도입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는 단순히 남녀 의류에 국한되었던 제품 라인에서 현재 구두, 캐주얼 패션 잡화 등으로 확장되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TOMMY HILFIGER입니다.

특히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차별화를 시도하기 위해 여러모로 노력했는데, 그 중에서도 빅로고를 중심으로 제품을 디자인하여 출시하고 있으며, 현재는 빅로고를 활용한 캡슐컬렉션도 1년에 2번 이상 선보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또, 콜라보레이션으로서 메르세데스 벤츠, 코카콜라등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독특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전에는 미국, 유럽 등 서양인의 체형에 맞게 출시되던 핏과 사이즈였으나 현재는 아시안핏을 포함하여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만큼 팬층도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런여러가지이유로한국내에서작년보다더많은사람들에게사랑을받았던토미힐피거는글로벌본사에서도신제품출시의최우선국가로한국을생각하고있다고합니다.

그래서 한국의 디자이너들과 본사와 공동으로 디자인, 소재 등을 함께 진행하고 올 하반기부터는 코트나 자켓 등의 아우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런 부분까지 이해를 해주시고 제품을 보시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타미힐피거 반팔 남성 코튼 베이직 반팔 티셔츠 상세정보본격적으로 사진 속에서 제가 입고 있는 제품에 대해서 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솔리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반팔 포켓 티셔츠로 부드러운 소재와 착용감이 우수하게 제작된 제품으로 왼쪽 가슴에 포켓이 있어 실용성과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주었습니다.

핏은 오버사이즈로 편안하게 입으시기 좋았고 매장에 직접 가서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제품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니 슬림핏부터 레귤러 핏까지 정말 다양하게 걸려있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얇은 체형이라 딱 맞는 핏을 좋아하지 않고 넉넉한 오버사이즈를 선호해 이 제품을 선택한 것이고, 타미 로고 프린트가 큰 상품도 있었지만 대부분 소매가 짧고 허리선도 살짝 들어간 핏이라 여성분들에게 더 예쁘게 어울릴 것 같아서 남성인 저는 선택을 제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입고 있는 제품의 소재와 넉넉한 핏에 타미로고가 큼지막하게 박혀있는 모델이 있었다면 그 제품을 골랐을 텐데 없었어요. 어쨌든 가까운 백화점에 직접 가서 보고 매장에서 직접 구경을 하고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입어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핏이 워낙 다양해서 제품 디자인이나 소재 등등이 다양해서 온라인으로 보고 고르는 것보다는 오프라인을 더 정확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 및 컬러 그리고 가격까지.저는 키가 181cm이고 몸무게는 60kg입니다.

일반적으로 티셔츠는 라지를 입는 편이나 간혹 작아보이는 제품은 실측 확인 후 엑스라지까지 선택합니다.

이 상품은 라지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출시된 사이즈는 엑스 스몰, 스몰, 미디엄, 라지, 엑스라지, 투엑스라지까지 다양하며 남성용이지만 여성분들도 충분히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세 실측에 대해서 확인하시면 라지 기준 총장 75cm, 어깨너비 50cm, 가슴둘레 118cm, 소매길이 25cm, 소매통 19cm 이점 참고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아까도말씀드렸지만가게에서직접입어보고고르는게가장정확합니다.

이 모델 색상은 제가 착용한 블랙 외에 블루, 네이비, 화이트, 베이지까지 5가지 종류가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폭이 넓었는데 저는 흰색, 검정색 두 가지 중에 고민 끝에 검정색이 쉽게 그을려 신경 쓰지 않고 적당히 입을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판매 98,000원으로 당시 시즌오프 30%할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서 68,6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타미힐피거 반팔 티셔츠 모델을 고를 때 아무래도 예쁘게 접어서 포장된 신상품이라 펴서 입으면 어깨 부분 모서리가 떨어져서 옆으로 살짝 뜨는 거예요. 그래서 핏이 살짝 어색해 보이는데, 이럴 때는 일주일 정도 입으면 내 어깨에 맞게 예쁜 라인을 잡을 수 있고, 다림질을 해서 분무기로 물을 뿌려 각진 부분을 잡아주면 부풀어 오르는 부분이 가라앉아 10분 정도면 어깨에 맞게 예쁜 핏으로 입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큼직한 로고도 분명 예쁜데, 이렇게 작게 포인트 들어간 것도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웠지만, 주머니라는 유니크함과 캐주얼함이 더 느껴지고, 하얀색도 하나 더 살까 고민중입니다.

타미힐피거의 반팔 티셔츠를 활용한 코디방법.저는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최대한 미니멀한 코디로 도전해보았습니다.

상의는 메인티로, 안에 이너로 무지티를 착용하여 부득이 여름의 땀으로부터 메인티를 보호하였습니다.

하의는 슬림한 찢청바지를 입고, 신발은 어글리슈즈를 착용하여 전체적으로 살짝 쌀쌀한 느낌을 주므로 허리에 셔츠를 살짝 묶어 포인트로 활용하였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라면 백팩이나 크로스백, 에코백을 들거나 착용하시면 더 예쁘고 완성도 있는 데일리룩으로 완성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시계와 팔찌 같은 액세서리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타미힐피거 의 반팔티셔츠 자체가 스포티함보다는 캐주얼한 느낌이 더 강해 일상에서 어떤 데일리룩에도 활용하기 좋을것 같았는데 와이드팬츠, 슬랙스, 반바지, 트레이닝복 등 대부분의 하의에도 매치하여 잘 어울렸습니다.

어쨌든 전체적으로 넉넉한 핏과 깔끔한 디자인과 스몰 로고가 자수로 새겨진 포인트 그리고 가격까지 만족스러웠던 만큼 저처럼 큰 티셔츠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온라인은 현대패션몰에서 검색이 가능하나, 상세페이지를 알고 싶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매장 안에서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으니 시간 되실 때 꼭 가보세요. 지금까지 패션블로거 윤힐링이 전해드리는 신선한 리뷰기였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캐주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