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신(페이크삭스) 팝니다!![깜짝 공구 예고] 여러분! 제가

 [깜짝 놀랄 공구 예고] 여러분!
제가 덧신(페이크삭스) 팝니다!
!
아 우리 이웃분들 놀라셨죠?

거래처 대표님이 이거 정말… 아마존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양말인데 검토해달라고 던지고 간 거죠?

스탭 여러분 ………첫마디

‘안 할 거지?’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네, 저도 그거 신으려고 안 신었어요근데 너무 추천받아서 신어볼까? 라고 해서 신어보고 깜짝 놀랐어… 사람은 여기 있어요!
!
!
!
저…이런 덧신… 정말 많이 사봤어요아마 여자들은 다 많이 샀을 거예요.실용 덧신… 발에 달라붙는 덧신… 찾으시는 분들… 정말… 이거예요…

아하 못생긴내 다리라…..

아무쪼록 잘 보면 엄지 발가락 옆 쪽으로 삐져 나와 있습니다.

외반모지라 수술해야 한다고 했던 20대 때.. 큰맘 먹고 신발을 포기했습니다.

요즘도 운동화나 단화를 신어요.(구두를 신는 날은 길고 걷지 않고 나갈 수 있는 시간은 짧을 때)

아무튼 큰발에 무지외반증까지 있고 발볼도 큰 친구니까.. 보통 덧신만 신으면 맞는데.. 발에 걸고 있는.. 기분.. 혹시 아세요?그런 제 다리도 잘 챙겨주는… 대견스러운 덧신… 큰 발만 잘 될까 봐… 이거… 그만큼 신축성이 좋아요.

230부터 신으실 수 있습니다.

^_^S사이즈 – M사이즈, 이 2가지 사이즈에 4가지 색상으로 깜짝 공구합니다!

* S사이즈 : 230-250 * M사이즈 : 250-270

저는 신고 있는 게 편해서정말 편하죠. …………………………………. 쿠션성이 있어서 보통의 저렴한 막상 신발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아마존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페이크 삭스… 그 버전은 구 버전입니다이번에는 앞쪽에 라인이 들어가 신제품으로 나왔어요.디자인이 들어간 것을 제외하고는 또 구슬같은 상품입니다.

이거 이거 제조국이요?대한민국입니다!
!
!
!
!
!
!
!
!
!
!
!
!

이열~~ 이렇게… 만족하는 게…후후후

별과 리뷰의 수가 보입니까 !
!
!

앞뒤로 보풀이 일어나는 재질입니다.

이 부분!
제조사 설명을 안내해 드리자면▼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얇은 양말이 일반적인 면 티셔츠라면 페이크 삭스의 파일 구조는 ‘니트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면티보다 니트가 보풀이 이는 것은 당연한 부분이고요.역시 이제 다리에 신을 것이기 때문에 더 눈에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니트 구조로 보풀을 최소화 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대신 얇은 양말에 비해서 파일 구조가 갖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장점에는 흡수성, 보온성, 쿠션성에 의한 다리의 피로 경감, 실질적으로 굵은 손가락 부분에서 (앞) 양말의 구멍이 잘 뚫리지 않는 내구성 등이 있습니다.

..

이러한 재질의 특성이 있으니 잘 판단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제 보풀 말고는 다리의 편안함, 발뒤꿈치와 테두리의 메쉬 부분에 의한 통풍성 등..여러가지를 고려하면 매우 편하고 좋기 때문에 이렇게 깜짝 놀랄만한 공구로 진행하기로 결심했습니다.

🙂

밖에서 일을 하니까 이런 덧신들이 편해야지 다행이네요벗겨지면 맨날 갑까지 당겨놔야 되고 그렇게 하면 쉽게 구멍이 나서…페이크삭스도 양말로 사용하면 구멍이 뚫릴 수 있지만 다른 재질보다 최소화된 재질이라 마음에 듭니다.

^_^

국내 최저가 2개 세트가 0-4,700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페이크삭스입니다.

주말 깜짝 공구를 놓치지 마세요.저도 베이지색, 회색 뽑으려고후후후

그거뿐만 아니라 우리 남편도 신어보고 그 사이에 자기 실내화를 다 버린대.후후후

또 가장 중요한 거!
무봉제로 앞으로 걸리지 않아 다리가 편하다고 합니다.

딱 맞는 신발을 신으면 봉제선 때문에 발이 좀 아팠대요.

휴우 신축성이 좋다면서요!
!
온라인에서는 겨울용이라고 하지만 거래처 대표 가족은 일년 내내 신는다고 합니다.

제가 신어보면 한여름 말고는 아무것도 아니에요.라이트도 이번에 가능하면 여름이 오기전에 진행해볼게요!

..

공구가격은 최저가로 준비합니다.

내일 또 깜짝 이벤트로 만나요 우리~♡2021. 2.20. 낮 12시. open!
오픈공구로 진행되며 20일 토요일에 새로운 공구페이지가 열립니다.

■ 오픈공구(가격노출금지) – 상,하단에 구매링크를 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