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공항 패션 옷 자켓 SJYP 여성 간절기 점퍼로 굿 ! ­

­ ‘   >

​안녕하세요. 방구석소녀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부둥부둥해주고 싶은 우리 예쁜 청하 공항 패션 옷 이야기를 가지고 와보았어요 !
​청하 싱가폴 출국 당시 공항에서 입었던 옷이기도 하고 인스타그램 사복에도 등장했던 에스제이와이피 여성 간절기 아우터인데요. ​벌써부터 청하 데님 자켓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하죵. ​​

­ ‘   >

​이 날 청하 공항 패션은 여자 초겨울 코디에 참고 하기 딱좋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룩이었답니다.

​특히 저처럼 키가 작고 아담 하신분들이 참고 하시면 좋을 데일리룩인데요. ​박시한 항공점퍼로 캐쥬얼하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하고 ​이에 미니스커트를 코디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한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가장 킬링포인트는 토트백과 깔맞춤을 이룬 앵클부츠인것 같네요. ​

­ ‘   >

­ ‘   >

​청하 공항패션 옷 자켓은 에스제이와이피 보머자켓이예요. ​컬러는 블랙과 그레이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청하님은 그레이 컬러를 착용하셨답니다.

​자켓 자체만 보면 굉장히 심플하고 스트릿패션 느낌도 나는데 ​어쩜 청한 공항 패션은 이렇게 예쁘게 사랑스럽고 귀엽게 코디 하셨는지 !
​청하님 코디님 진짜 열일하시는 것 같아요. ​​​

­ ‘   >

​청하 인스타그램 사복 패션에서도 요 에스제이와이피 항공점퍼를 만나 보실 수있었는데요. ​무대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우리 청하님 일상에서는 이렇게 귀여우신 거 실화인가요 ? ​프로듀스 101 시즌 1때부터 지켜봐왔던 1인이라 그런지 솔로가수로 우뚝 선 청하님을 보면 넘나 자랑스럽기도 하구 넘나 예뻐요 !
​​

­ ‘   >

​블랙컬러 항공점퍼는 데님과 배색이 되어 좀 더 밝으면서도 캐쥬얼한 느낌이 나는데요. ​위 화보 처럼 밝은 컬러의 데님과 깔맞춰서 입어도 예쁠 것 같고 ​청하 공항 패션 처럼 블랙 미니 스커트랑 코디 한 뒤 요즘 다시 유행 하고 있는 비니랑 코디해도 여자 초겨울 코디로 좋을 것 같네요. ​

­ ‘   >

­ ‘   >

​확실히 옷은 입어보는 거랑 그냥 눈으로 보는게 다르다고 ​그냥 자켓 사진만 봤을 때는 평소 여성스런 코디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안어울릴 것 같았는데 ​청하 공항 패션을 보니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요즘 스트릿패션이 트렌드라 그런지 이런 캐쥬얼룩도 눈에 많이 들어 오는 것 같아요. ​​

­ ‘   >

​오늘은 이렇게 청하 인스타그램은 물론, 싱가폴 출국 공항 패션에도 등장한 에스제이와이피 여성 간절기 아우터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안녕 😀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