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킥보드 마이크로 .

키즈휠즈 강남입니다 !ㅎㅎ어제 신상품이랑 기존에 있었던마이크로킥보드랑 스트라이더 등등물건이 많이 들어왔어요 히히♬그런데 대박!!성인용킥보드 아동용킥보드 로 유명한마이크로에서성인용킥보드 마이크로스쿠터션에디션 이 출시 되었어요~

>

기부천사 지누션에 션 님께서 디자인했구요~성인용킥보드 마이크로스쿠터션에디션 구매시 일부 수익금이 어린이 재활병원 장애어린이재활치료사업비로 기부 된다고 하네요^^역시 좋은일에 앞장서시는 분이에요 🙂

.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두 번째 타석에서 볼넷으로 출루하며 1차전에 이어 2차전에서도 멀티 출루를 기록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 첫 타석에서 몸에 맞는 볼로 출루했다. 독립야구단 연천미라클이 오는 10월 17일(토) 연천에 위치한 선곡베이스볼파크에서 2021년도 공개 트라이아웃을 실시한다. 뉴욕 양키스 에이스 게릿 콜과 천적 관계를 증명한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ALDS) 2차전에서도 4번 타자로 선발 출격한다.

>

신상은 역시 박스샷이져 ㅋㅋㅋㅋㅋ성인용킥보드 마이크로스쿠터션에디션 박스를 뜯으면킥보드본체랑 설명서, 육각렌치가 들어있어요~따로 조립하실 필요는 없구요~폴딩되어있는 킥보드만 펴시면 기존 성인용킥보드 처럼 손쉽게 이용가능합니다 ^^!

>

이렇게 바로 그냥 펴시면되어용ㅋㅋㅋㅋ색상도 화이트라서 깔끔한게 예쁘네용 히히남녀 구분없이 즐기실수 있는 성인용킥보드 입니다 !

>

폴딩시 레버를 열고 버튼을 누르시면손쉽게 폴딩이 가능해서휴대 및 보관시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구요 😀

>

핸들바의 높이는 제일 낮을 때 73.5cm 부터최대로 올리시면 101cm 까지 조절이 가능해요!

>

성인용킥보드 마이크로킥보드션에디션 제품은이탈리아 비브람 (Vivram) 사의 축적된 기술의 데크시트로충격완화 및 미끄럼 방지에 강하구요~

>

주정차시 편리하게 스탠드로 세워두시면 되구요~200mm PU바퀴로뛰어난 주행, 안정감 그리고 속도감 을 제공 해 줍니다^^아! 그리고  우측사진에 빨간 스프링 보이시져~~서스펜션으로 쿠션감이 좋아서 부드러운주행과 충격이 완화되는 점 도 참고해 주세요~~

>

휠을 감싸는 듯한 브레이크 커버로 인해넓은 면적을 마찰시켜 탁월한 브레이킹을 하구요~ㅎㅎ저중심 설계로인해 안정된 라이딩 이 가능합니다 !

>

성인용킥보드 마이크로스쿠터션에디션 은션과 함께 하는 세상을 바꿔가는 작은 선행 캠페인 로고도 있구요 

>

성인용킥보드 마이크로스쿠터션에디션앞바퀴에 보시면 miracle 365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하루에 하나가 1년 365일로 모여서 만드는 기적우리나라 첫번째 어린이 재활병원이 만원의 기적Miracle 365로 지어졌다고 해요그래서 성인용킥보드 마이크로스쿠터션에디션 에도 이 로고가 새겨져 있는것 같아요 !여러가지로 의미가 많은성인용킥보드 마이크로스쿠터션에디션 이네요 😀

>

성인용킥보드 라고 제가 제품소개를 해드렸는데요마이크로스쿠터션에디션 은8세이상부터 가능하구요~허용중량은 100KG 까지에요!스쿠터 무게는 4.7kg 이구요^^데크 크기는 320*150(mm)폴딩 시 890*120*255(mm) 입니다 ~

>

성인용킥보드 구매하시는 분들에 한해라이트랑 따르릉벨 사은품으로 같이드려용~~다른 문의사항은 비밀댓글 이나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셔도 되구용 ~매장으로 연락주셔도 되요~

>

카톡 친구검색시 아이디 앞에 꼭 @를 붙여주셔야 합니다 !

>

키즈휠즈는마이크로 공식판매처 + 골드파트너 매장입니다 ^^

>

키즈휠즈 강남점은제일약품 사옥 후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아스팔트 도로에서 시승가능해요 !많은 방문 부탁드릴게요!

>

영등포매장은 타임스퀘어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시승공간이 넓어서 비교시승 하시기 너무 좋아요^^

.
밉게만 보였던 이재원이 조금 예뻐보인다. 히로세 스즈, 코로나19 확진 촬영 작품 집단검사서 양성 일본 배우 히로세 스즈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대망의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B1A4 단체 티저 첫 공개 19일 정규 앨범 기대↑ 보이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시크한 무드 속 매력적인 귀공자의 자태로 돌아온다. 김태리 컬렉션 화보 우아한 분위기 배우 김태리가 함께한 프리미엄 컬렉션 화보가 공개됐다. 날아라 개천용 권상우 스틸 공개 국선 변호사 납시오 날아라 개천용 권상우가 또 한 번의 인생캐 경신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