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촉식전자체온계 추천 사용법 겨드랑이 체온계 MT2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로나 백신은 잘 맞으셨나요?저는 얼마 전 화이자 백신 1차를 맞고 왔어요.주변 사람들의 백신 리뷰가 다양해서 사실 걱정을 조금 했지만 생각보다 큰 문제 없이 잘 회복됐습니다.

백신 맞으러 가기 전에 이것저것 준비했어요.진통제도 2종류나 구입했고 체온계도 구입했어요.오늘은 그렇게 구입한 체온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체온계는 마이크로라이프 MT200이라는 제품입니다.

마이크로라이프 MT200 체온계는 접촉식 전자체온계입니다.

처음에는 비접촉식 체온계 구입을 고민했는데요.저는 1인 가구라서 어차피 체온계를 혼자 쓸 거라서 좀 더 저렴한 접촉식 체온계를 샀어요.제가 찾아봤을 때는 비접촉 체온계 가격이 훨씬 비쌌어요.제가 구입한 접촉신 전자체온계 가격은 대략 1만원대였습니다.

스마트 스토어나 온라인 어디서나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체온계는 주문 다음날 뽁이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제가 쁘띠를 풀고 사진을 찍었어요.

마이크로라이프 접촉 체온계는 정말 심플한 구성입니다.

체온계와 설명서 끝.체온계도 너무 가벼워서 더 심플하게 느껴져요.

마이크로 라이프 접촉 신장 체온계의 구성은 본체 맨 앞에 금색 온도 측정 센서가 있습니다.

체온을 측정하면 숫자를 표시하는 화면 표시부가 있고 체온계를 켜고 끄는 ON/OFF 스위치가 파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로고가 있는 맨 뒤는 건전지 커버입니다.

처음 구매하시면 기본 건전지가 들어있습니다.

한 번 사용하면 체온계 사용법이 간단하지만 구입하고 처음 사용할 때는 설명서를 한 번 읽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접촉 체온계 사용법은 보통 측정 센서를 겨드랑이나 입에 넣고 on/off 스위치를 누르면 측정 시간이 지나 체온이 표시되는 형태입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설명서를 한 번 읽어보시고 사용하세요.마이크로 라이프 접촉식 체온계의 사용법은 크게 세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먼저 입으로 측정하는 방법, 이 방법은 혀 밑에 체온계 측정 부분을 넣고 입을 다물고 코로 숨을 쉰 상태에서 알림음이 들릴 때까지 약 10초 동안 측정을 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겨드랑이 측정법은 체온계 측정 부분을 겨드랑이에 밀착하여 10초간 측정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생아나 어린아이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직장 내 측정법이 있습니다.

조심해서 직장 내에 2~3cm 정도 삽입하여 측정하시기 바랍니다.

접촉체온계 MT200은 체온 측정 시간이 짧으므로 체온계를 측정 부위에 위치시킨 후 전원 버튼을 눌러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 체온계를 켜면 L 표시가 나옵니다.

아마 측정 센서 부분의 온도가 낮아서 그런 것 같아요.체온을 한번 측정하고 다시 작동을 시작하면 처음에는 이전에 측정한 온도가 나옵니다.

그리고 온도 표시 ℃(c)가 점멸하여 온도를 새롭게 측정합니다.

측정이 완료되면 이렇게 온도 표시 화면에 새로 측정된 온도가 나옵니다.

저는 항상 겨드랑이를 사용하여 온도를 측정합니다.

겨드랑이 체온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코로나로 인해 아이가 없는 집도 체온계가 하나씩 있을 거예요.혼자 살고 있기 때문에 혼자 체온계를 사용하거나 조금 저렴한 체온계를 찾거나 겨드랑이 체온계를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비접촉식 체온계가 좋은데 체온 측정 정확도나 가성비가 확실히 좋아요 혹시 필요하시면 체온 측정 부위를 알코올로 소독해서 사용하시면 되니까 접촉식 체온계 괜찮을 거예요.그래도 가장 좋은 일이기 때문에 이 시기가 끝나고 체온계가 서랍 깊숙이 들어가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잘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체온계 #비접촉체온계 #겨드랑이체온계 #체온계사용법 #마이크로라이프체온계 #전자체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