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분 최종 몸무게 공개 체지방 7.4kg 감량한 멤버는? 위대한배태랑 다니엘 헤니 나이 현주엽 찐팬 김용만

 JTBC ‘위대한 페테란’에서는 12주간의 다이어트를 마친 멤버의 최종 몸무게가 공개됩니다.

3개월 전 멤버 6명의 총 체중 합계는 598.6kg

최종 체중은

총 합이 520.9kg 이하가 되어야 도전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과연 목표를 달성했을까요?

총 체중 측정이 끝난 후 배태늑대는 한 명씩 체중 측정을 시작합니다.

벨트, 안경, 양말 등 1g이라도 줄이려는 멤버들 ㅎㅎ

정형돈은 300g 차로 목표 달성에 실패하자 전신 탈의까지 감행하며 벌칙 공약을 피하기 위한 처절한 몸싸움을 벌입니다.

목표가 77.5kg이었던 김영만은 체중의 앞자리가 8이라고 나와 현실을 부정하지만…

김영만은 성공하지 못하면 ‘무모’ 모든 털을 없애겠다고 공약했는데…(어쩌지~)

이날 멤버들은 가장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진, 선, 미’를 뽑는데요.

특히 “진”은 3개월 만에 체지방량이 7.4%나 줄었대요.

마지막까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던 베테랑들의 처절한 다이어트 결과를 오늘 방송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또 이날 방송에는 다니엘 헤니가 출연합니다.

지난 방송에서 김용만은 미국에 사는 친한 동생 다니엘 헤니와 영상통화를 했어요.

당시 다니엘 헤니는 꼭 위대한 노장에 출연하겠다고 했는데 그 약속을 지키더군요. ^^

미국에서 온지 2주동안 자가격리 프로그램에 출연했어요.

다니엘 헤니는 김용만에 대해 한국에서 갓 데뷔했을 때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한국어도 잘 못하고 적응하지 못한 나를 영만 씨가 챙겨줬다.

또 이날 방송에서 다니엘 헤니는 어려서부터 농구를 좋아했다고 현주엽을 보고 “팬이었다”

다니엘 헤니 인스타그램

현주엽이 덩크슛을 하는 과정에서 백보드를 부순 일화를 털어놓으며 “전 세계에 백보드를 부순 선수가 따로 없다”며 ‘광팬’임을 고백했다.

^^

그리고 ‘배태와 멤버 중 다시 태어난다면 누구로 태어나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현주엽을 선택.

다니엘 헤니는 2주간의 자가격리 기간 동안에도 운동을 하는 영상을 공개하고

“일주일에 세 번 공복유산소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관리비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어 홈트레이닝 교실을 열어 6가지 동작을 알립니다.

다니엘 헤니 인스타그램

베테와 멤버들이 방송 후에도 훈련을 통해서 지금의 몸무게를 유지했으면 좋겠어요 ^^

반면 다니엘 헤니는 1979년생으로 올해 42세입니다.

(사진: JTBC ‘위대한 페테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