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가요? 고희연답례품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못 나가요.어머님이 곧 70세가 되기 때문에 이번에 신안함장닷컴의 ‘스페셜 조미식품 4종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외관은 심플하고 큰 상자에 넣어져있었습니다!
!
고희연 선물 4종 세트가 들어있어서 조금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듭도 단단히 조여져 있었습니다.

무게가 좀 나가는 편이라 들면 안 되잖아요?얼마 전에 다른 상품을 가지고 있다가 끊어져 죽을 뻔 했어요.

아래쪽에 보면 감사하다는 문구가 적힌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제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바로 무료로 좋을 수 있도록 폰트를 정해 감사의 말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저도 처음 보고 일석이조인 줄 알았어요 고희에 대한 답례로 이런 걸 또 따로 제작하거나 하면 돈도 들고 시간도 많이 들잖아요.귀찮아..

자, 그럼 내용 한 번 살펴볼까요?상자를 열어보니 4개의 용기가 쑥 모습을 드러내고 있었어요.생각보다 용기가 커서 깜짝 놀랐어요

용기를 다 꺼내보니 상자 트레이 고정 기능이 있더라구요!
뭔가 용기를 많이 내줘서 안정적으로 이동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혼합 17곡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왜 이 혼합 17곡을 선택했냐면, 17종의 곡물로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골고루 섭취할 수 있거든요.비타민 B1과 단백질을 비롯한 아미노산이 들어있는 찹쌀, 식이섬유가 풍부한 찰보리,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찰현미, 비타민 A가 많이 들어간 현미가 들어 있습니다.

게다가 씹을수록 고소하고 주성분으로 안토시아닌과 미네랄이 있는 흑미까지!
!

여기서 끝나지 않아요!
!
!
!
!
!
!
!
!
!
!
!
칼슘,철분,비타민B 등이 들어있는 찹쌀,고소한 맛이 일품인 율무까지!
!
이 모든게 다 들어있다고 해서 고르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함초염입니다~!
!
천연 갯벌에서 생산되는 신안도 천일염은 오랜 경험과 좋은 환경을 바탕으로 생산되며, 다른 지역의 소금보다 모래분이 적고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유명한 프랑스 게랑드염보다 마그네슘, 칼륨 등이 2배 이상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어 국산 명품 소금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3년간 자연 숙성시켜 짠맛이 적을 뿐 아니라 미네랄이 풍부해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양질의 천일염과 90여가지 미네랄이 다량 함유된 함초를 섞어서 건강한 소금이 탄생했다고 해요.저도 함초는 처음 들어봤는데 굉장히 좋은 식품이었어요. ><

세 번째 톳은 토초도 천일염과 천연 톳이 결합된 프리미엄급 소금이라고 해요.3년간 자연숙성시킨 명품 천일염에도, 초도에서 자생하는 톳을 넣어 만든 저염도 소금입니다.

톳은 바다에서 주운 칼슘제라고 불릴 정도로 칼슘함량도 높고 철분, 요오드 등 무기질이 풍부하게 자라는 아이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칼슘, 철, 철, 인, 칼륨, 요소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칼슘 함량은 우유의 10배, 멸치의 4배로 영양가가 매우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원당입니다.

나이가 많으신 분은 당뇨병인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 분에게 비제원당이 좋을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
사탕수수 본연의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비정제원당에는 일반 설탕과 달리 사탕수수 고유의 달콤한 향이 감돌고 있어요.

색소나 인공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정제 과정을 거치지 않고 순수한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자세히 보니까 색깔이 너무 예뻐요~ 예쁜 노란색 빛이 반짝반짝 예뻤어요.

이렇게 모아보니 통통하고 귀엽고 다 써버린 그릇은 다른 용도로도 쓸 수 있을 것 같아 좋았습니다.

예를 들어, 작은 화분에 사용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고희에 대한 답례를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보통, 이런 답례나 고희의 답례같은 상품은 제대로 비교해서 골라야 하지요!
!
축하해주시는 분들에게 나쁜 상품은 드릴 수 없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칠순같은 자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harmcho.com/produ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