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버팀목 전세대출 후기에요

청년후원 전세자금대출 후기입니다.

자격 및 구비서류

한 청년의 자동차 전세자금 지원 후기입니다 신혼부부가 최근 받은 은행대출 금리부담이 점점 무거워진다고 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변동 금리가 오르는 기존 은행*을 사용해 왔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부부 합산 연소득 5000만원 이하, 순자산 3억6100만원 이하가 조건이다.

노숙자여야 합니다.

나이는 19세에서 34세 사이여야 합니다.

기존 금리가 무리한 수준은 아니었지만 최근 5%를 넘어서며 가계 사정에 부담을 주고 있다.

청년지원전세대출은 임대료의 최대 80%까지 연 1.5~2.1% 금리로 최대 2억원까지 빌릴 수 있다.

최대 10년 동안 최대 4회까지 연장할 수 있지만 계약 기간은 최초 2년이다.

이 프로젝트를 이용하려면 주택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전세보증금의 5% 이상을 납부해야 신청이 가능하다.

노숙자라도 현 거주지가 공공임대주택인 경우에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언제 신청해야 하나요? 임대차계약 체결 후 주민등록증 잔금납부일 또는 입주일 중 빠른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5월 10일에 미납금을 납부하고 사전 신고 없이 입주하기로 했다면 미납기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집이 평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임대주택 전용면적이 85㎡를 초과하면 청년지원전세대출을 신청할 수 없다.

25세 미만의 1인 거주자인 경우 60제곱미터 미만이어야 합니다.

양도보증금은 3억원을 초과할 수 없다.

지원 가능한 제한은 3가지입니다.

첫째, 2억원 이하가 합리적인 한도이다.

둘째, 신규예금에 소요되는 자금의 비율은 예금의 80% 이내이다.

업데이트 시 증액 후 추가되는 금액은 총 입금액의 80을 차지합니다.

% 이내여야 합니다.

세 번째는 담보로 나누는 것입니다.

프로젝트마다 다르지만 한도액은 연간인식소득에서 부채금액의 25%를 빼고 기존 예치금·대출잔액을 뺀 잔액이다.

이 세 가지 유형 중 작은 것이 한도입니다.

연간확정소득 산정방식은 연소득 1500만원 미만을 포함해 소득 500만원 비소득자의 친족 4명이다.

이번 청년지원 전세자금대출은 부부 합산 연소득을 기준으로 이자율 기준을 나눈다.

국토교통부가 고시한 변동금리를 반영해 2000만원 미만은 1.5%, 4000만원 미만은 1.8%, 6000만원 미만은 2.1%다.

국내 5대 금융회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탁은행 출장소에서 시험에 대한 상담을 할 수 있으며, 김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기업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다고 한다.

온라인으로 가시는게 편하실텐데요, 기본정보를 먼저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고 자산정보를 수집하신 후 시험에 응시하시면 됩니다.

결과는 지원자에게 개별적으로 전송되며, 검토 여부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사가 통과되면 수탁은행에서 추가 심사를 진행하며, 이때 지참해야 할 서류는 신분증사본, 건강보험가입증서,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원천징수영수증사본이다.

, 확정일자 임대차계약서, 임대주택 건물재산소유권등기사항 증빙서류 등 Youth Support Charter Loan에 대한 자격 및 필요 서류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해당되는 경우 신청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