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마(BUYMA) 일괄등록 : 쉽게

ITEM.CSV는 일반적으로 빠르게 생성할 수 있지만 이 색상 크기 CSV 파일은 실제 문제이고 지루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작업은 Excel 수식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 합니다.

옵션 수를 수동으로 입력하는 것이 byma에 수동으로 등록하는 것만큼 시간이 절약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항목.CSV

2023.02.17 – (Global Seller/Byma) – BUYMA 대량등록 : 이렇게 하면 간단해진다 ITEM.CSV

BUYMA 배치 등록: 작동 방식 ITEM.CSV

바이마에 보다 쉽고 빠르게 상품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대량등록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하지만 먼저 Weima 전시 UI를 통해 수동으로 업로드하는 데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더 빠릅니다.

하지만

minsoo59.tistory.com


색상 크기.CSV

반드시 입력해야 하는 항목

  • 상품관리규정, 맞춤사이즈, 사이즈명, 대나무사이즈, 색상 이름, 리본, 상태

선택적 요소를 입력하는 것은 정말 번거로운 작업이지만 Google 스프레드시트 기능을 사용하면 정말 간단하고 쉽고 빠르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어떤 기능을 사용할지는 나중에 시간이 나면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서식 파일이 있는데 저도 시간을 들여 만들어서 너무 아쉽네요… 인터넷으로만 해결이 안되요 ㅎㅎ


1. 상품 관리

상품 관리 번호는 ITEM.CSV 파일의 각 상품에 지정된 상품 관리 번호와 일치해야 합니다.

상품 옵션에 들어가니까 ㅇㅇ

2. 並び順

옵션의 순서를 지정합니다.

EU35, EU36 및 EU37 크기를 옵션으로 추가하려는 경우 옵션이 표시되는 순서를 각각 1, 2 및 3으로 레이블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3. 사이즈명

크기 지정. 옵션 이름을 입력하면 됩니다.

예) S,M,L

4. 과일 크기

다음 로트 등록 ID 표를 참조하십시오. 범주에 따라(0=다음과 같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5. 색상 이름

  • 색상이 지정된 경우 필수
  • 색상을 지정하지 않을 경우 (色指定なし)를 입력합니다.

6. 리본

아래의 로트 등록 ID 표를 참조하십시오 – COLOUR. 각 색상에는 지정할 수 있는 번호가 있습니다.

02/17/2023 – (Global Seller/Byma) – BUYMA: 배치 등록 ID 테이블 구성

BUYMA: 대량 등록 ID 테이블 요약

바이마에서 일괄 등록 시 필요한 자료로 신분증을 배포합니다.

하지만 이 스프레드시트를 다운받아 압축을 풀면 다양한 CSV 파일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minsoo59.tistory.com

7. 현황

  • 1=買付可 → 재고 있음
  • 0 = 재고 없음 → 재고 없음
  • 2 = 편리한 사용 → 재고 있음

상품의 상황에 따라 기재할 수 있습니다.


대량으로 등록하면 1차 상품관리방침 2차 並び順 3차 사이즈 이름 실제 상품 옵션이 많을 때 문제가 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자동으로 채워주는 기능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사람이 생각했을 때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