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높이는방법 : 스타일 스탠다드로 만든 바른자세가 아름다운몸매를 만든다?] .

­ ‘   >

​​​

​​​안녕하세요,아블랑입니다 :-)​20대에는 마른 몸에만 열광했던 것 같아요!
But,무작정 마른 것보다 탄력 있는 라인이건강하게 예뻐 보인다는 사실을 깨닫고요즘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

­ ‘   >

​​​2019 새해 다짐으로많은 여성분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하셨으리라 예상되는데요,이 다이어트 무작정 살만 빼면 되는 건가요???​

노놉!
​올여름 자신감 넘치게 수영복을 입기 위해서는라. 인. 을 살려줘야 합니다.

​​​

­ ‘   >

​​​160cm / 42kg​모르긴 했지만 탄력 없는 몸이 눈에 거슬려요즘 열심히 요가 다니며라인도 가꾸고!
정신 수양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몸매는시스타 소유? 모델 장윤주?처럼어느 정도 볼륨감 있는 올곧은 몸매랍니다.

​사실 요가를 하게 된 계기도학창시절부터 우상이던 이효리 언니가요가를 통해 몸과 마음을 수련했다는 이야기를방송 & 기사를 통해 접한 후였어요.​​​

­ ‘   >

​​​한때 통통하던 강소라 씨의 다이어트 방법이발레와 자세 교정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당연히 철저한 식단 관리도 필요하겠지만,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만으로도칼로리 소모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벨트처럼 어깨와 허리에 두르는 제품을며칠간 직접 사용해 봤는데이건 숨 막히고, 소화도 안되고, 너무 불편해서거의 버리기 일. 보. 직. 전​​​

­ ‘   >

​​​아침 출근 준비할 때에 화장대 앞에 앉아있고,출근하는 차 안에서도 운전하느라 앉아있고,하루 종일 회사에서 컴퓨터 앞에 앉아 일하고,퇴근 후 tv 시청하느라 소파에 앉아 있는.​앉고 – 앉고 – 또 앉는저의 일상 속 바른 자세 교정은올바르게 앉는 자세부터 시작인 듯하여스타일 스탠다드를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

­ ‘   >

​​​Style스타일 스탠다드​블랙 / 레드 / 딥레드 / 브라운 / 딥 브라운5가지 컬러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평소 빨간색을 좋아하는 저는레드 컬러를 초이스 했다지요 ♬​​​

­ ‘   >

​​​골격 교정 기술과 인간의 몸을 철저하게 연구해 탄생한STYLE STANDARD.​허리 서포트 부분은 골격 교정사의 손의 움직임을 재현하였고,인체의 형태를 딴 곡선이 몸에 밀착됨으로써앉기만 해도 아름다운 자세가 유지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 ‘   >

​​​3개의 포인트를 통해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만드는카이로프랙틱 서포트 시스템이 적용된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만나볼까요?!
​​

­ ‘   >

​​​무게감이 가볍기 때문에이동이 용이하므로집안 곳곳에서 알맞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두 개를 구비하여하나는 집, 하나는 회사에서 사용하면 좋을 듯하지만출근할 때 회사에 들고 가도 됩니다.

​​​

­ ‘   >

​​​퇴근 후,저녁에 소파에 앉아 tv 시청하는 게 힐링 타임인 저는소파에 두고 사용하는 일이 많습니다.

​​​

­ ‘   >

​​엉덩이를최대한 스타일 애슬릿에 밀착하여곧게 앉습니다.

​​

­ ‘   >

​​​회사 사무실 의자나 컴퓨터 의자에도 애슬릿을 올려놓고 앉으니바른 자세를 통해 허리와 목의 부담을 경감시켜컴퓨터 앞에 장시간 앉아 근무해도 피로도가 덜하더라고요.​확실히 퇴근할 때몸이 가볍습니다.

​장시간 앉아 공부하는 수험생, 공시생 분들은집중력이 상당히 중요한데요,집중력 높이는 방법으로 활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

­ ‘   >

​​​흐르는 듯한 S라인은 아름다움의 상징 ★​아름다운 자세는 바르게 앉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이구부정하게 앉거나 한쪽으로 비스듬히 앉는 경우,몸은 점점 삐뚤어지고!
몸에 부담을 주어 라인뿐만 아니라 건강도 위협합니다.

​​​

­ ‘   >

​​​사실 저는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일하는데앉아 있는 자세가 구부정하다 보니어깨가 안으로 많이 말려있고,골반은 틀어져 생리통이 심한 상태였습니다.

​물론 요가를 함께 진행한 것이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지만스타일 스탠다드를 통해앉아 있는 장시간 동안 바른 자세를 유지하니말려 있던 어깨와 허리가 곧게 펴졌습니다.

틀어진 골반도 잡아주니 마법 데이 통증도 덜하답니다.

​사진을 통해 확실히 느껴지시죠?자세가 올바르니 몸매도 예뻐 보이더군요!
​​​

­ ‘   >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로강소라 씨가 자세 교정을 이야기한 이유를이제야 알 것 같습니다.

​제 뒷모습 예뻐 보이나요?​여러분도스타일 스탠더드로바른 자세 교정을 시작하시길!
​​​

­ ‘   >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리얼 후기입니다.

ⓒ 아블랑 all rights reserved본 게시물의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아블랑(ID:aablanc)에게 있음을 명시합니다.

따라서, 무단 도용 및 업로드를 금지하며 저작권법 위반 시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