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해서 간편하게 받아보세요 다양한 물건들 다마스배달

 

크고 작은 물건을 내 자리에서 다른 곳으로 빨리 보내야 할 때, 반대로 급하게 받아야 할 물건이 있을 때는 퀵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죠.보통 퀵 서비스라고 하면 가장 먼저 오토바이로 배달하는 것을 떠올릴 것 같은데, 오토바이 퀵으로는 적재할 수 없는 크기의 것은 어떻게 퀵으로 이용할 수 있을까요?정답은 다마스 배달입니다.

^^

다마스 차량에서 이용하는 퀵서비스는 넓은 적재함을 가지며 500kg의 충분한 적재중량까지 실을 수 있기 때문에, 화물의 큰 화물도 무리 없이 싣고 당일 신속히 배송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도움이 되는 다마스 배달,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

다마스 배달 차량의 적재함 크기, 운전석 뒷공간을 적재함으로 사용하는 다마스 배달 차량은 뒷문의 가로세로 폭이 각각 110센티미터 정도 됩니다.

짐칸 바닥의 전체 길이는 170cm 정도이기 때문에, 언뜻 보면 작은 차량으로 보여도 꽤 넓은 적재 용량을 가지고 있군요. ^^

적재함 바닥의 대각선 길이는 200cm까지이기 때문에 폭이 넓지 않고 길이가 170cm를 넘더라도 대각선으로 눕혀서 적재할 수 있습니다.

다마스는 왜건 형식의 차량이므로 높이 110cm가 넘는 차량이라면 천장 때문에 적재가 어렵기 때문에 같은 중량의 화물차량인 라보트럭으로 배송해 주십시오!
닛치리코쯔^^

다마스 배달은 어떤 상황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입니까?넓은 짐칸이 우리 다마스 차량에는 그만큼 다양한 물건을 싣고 갈 수 있습니다.

계절이 바뀌어 옷장 안에 있는 옷들을 정리해 놓은 후, 나와 있는 박스 몇 개를 본가나 자취방으로 보낼 때!
아니면 김치나 반찬 같은 음식을 큰 통에 담아 당일 보내고 싶을 때!
이런 경우에는 일반 택배를 이용하는 것보다 다마스 배달을 이용하면 훨씬 쉽고 빠르게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배달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연인에게 케이크나 선물을 보낼 때도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케이크를 전달하고 싶기 때문에 퀵 서비스를 부를 때 원동기 장치 자전거를 부른다면 이동 중인 차량보다 조금 흔들림이 많기 때문에 케이크가 망가질 위험이 높아집니다.

자,그러면다마스차량을이용해서배송을하면깨지지않고예쁜케이크를그대로안전하게배송할수있을거예요. 또 꽃다발이나 꽃바구니, 아니면 커요~~ 대형 곰인형 등도 오토바이보다 차를 이용하는게 더 좋습니다.

집에 있는 가전이나 가구를 새로 구입해야 할 때, 가까운 곳에서 구입하거나 중고로 구입하는 경우에도 다마스 배달을 이용해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안내한 다마스의 적재 상자의 크기를 주의하면서, 로스터나 책상, 텔레비전 혹은 소형 가전제품까지도 무리없이 실어 배송할 수 있습니다.

~^^

다마스 배달 이용요금이 얼마야?다마스를 이용하여 배달할 경우 이용요금은 이동하는 거리에 따라 측정됩니다.

최근 책정방법은 오토바이 퀵과 동일하지만 차로 이동하는 경우는 오토바이보다 이용요금이 조금 비쌉니다.

~

또한 짐의 수량이 많고 무게가 무거울 경우, 운전기사가 운반을 도와야 할 경우 기본 운송요금에 운반요금이 추가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모두에서 고객이 직접 상하차를 할 수 있는 경우는 저렴한 요금과 운반을 도와야 하는 경우는 플러스 금액이 드는 시간과 체력을 비례하여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무거운 소파를 엘리베이터가 없는 건물에서 계단만 이동해야 하는 경우!
이런 때는 그만큼 힘든 작업이므로 층수가 높아질수록~에 따른 요금도 높아집니다.

또한 운전자가 적은 서울이나 경기도 외곽지역의 경우 배차요금이 조금 높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퀵서비스, 다마스, 라보, 영달, 퀵서비스 minsanginkorea.doth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