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갈비탕 맛집, 청가네큰집, 생생정보광장, 보양식을 준비하세요.

의왕갈비탕 맛집, 청가네큰집, 생생정보광장, 점심메뉴로 스테미나 음식을 준비합니다.

안녕하세요 빵빵입니다.

왕갈비탕, 육회비빔밥을 먹으러 자주 가는 곳이 의왕에 있는데 아마 의왕갈비탕 맛집 중에 무난하고 깊이 있는 맛집이 아닐까 해서 소개해 드릴게요.직접 작업하고 삶아서 제공되는 곳이라 주문이 많은 날에는 빨리 매진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종가네 큰집 왕갈비는 의왕생생정보광장의 왕갈비탕 편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평일 점심에도 매번 손님이 많은 곳인데 여기는 왕갈비탕도 맛있지만 육회비빔밥이 정말 맛있기 때문에 두 분이 가실 거면 꼭 하나씩 시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맛집답게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할 걱정은 없습니다.

MBN 생생정보광장 제254회 의왕갈비탕 맛집으로 방송되었다고 합니다.

TV 출연 맛집을 잘 믿지 않는 편인데 먹어보면 왜 TV 출연을 했는지 알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꾸준히 몇 년째 다니고 있는 집입니다.

종가네 군집은 매일 아침 직접 손질하여 끓이는 곳이기 때문에 조기에 품절된 경우에는 더 이상 주문할 수 없다고 합니다.

큰 홀이 있지만 룸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보양식을 먹고 싶을 때는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의왕갈비탕 맛집 종가네 오늘의 추천 메뉴는 보양식의 최고, 신선한 활전복과 왕갈비의 조화를 이루는 활전복갈비탕이라고 합니다.

처음 갔을 때는 비교적 좋은 가격이었는데…가격이 오르거나 해서 지금은 자주 가서 먹기는 망설이는 가격이 되어버려서 정말 아쉽습니다.

물가가 많이 오른 게 이런 데서 체감이 큰 것 같아요.

수제 왕갈비탕 가격은 14000원입니다.

특은 왕갈비가 훨씬 많이 들어있는데 18000원. 사실 가격이 싸서 먹는 집이 아니라 국물이 진하고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방문하는 곳이라 가는데 좀 가격이 내려갔으면 하는 작은 희망…

의왕 종가네 군집 왕갈비탕 김치는 직접 만들어 제공되는 김치이므로 겉절이 김치가 항상 신선하고 감칠맛이 있습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오징어젓갈, 깍두기, 배추김치를 더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바지락이 고추도 주셨는데 지금은 안 줘서 아쉬운 부분.

생생정보광장에 출연하기 전부터 인근 직장인, 지역주민들이 점심메뉴로 즐겨 먹던 갈비탕인데 항상 듬뿍 내주세요.파도 듬뿍, 왕갈비도 듬뿍 있기 때문에 밥을 말아 먹으면 가볍게 뭐든지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를 제대로 된 보양식으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점심에 보양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왕갈비라서 도구도 필요하겠죠?집게와 가위를 인원수에 맞게 각각 주어 위생적이고 사용하기 편합니다.

보글보글 끓고 배가 뜨거워져 든든하게 먹는 기분이 드는 의왕 종가네 왕갈비탕은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쫄깃하고 부드러운 봄비도 듬뿍 들어있고 왕갈비도 3대나 들어있는데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집게만 살짝 갖다대도 살이 풀릴 정도로 부드럽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잘 씹히지 않는 어르신들의 보양식으로도 굉장히 좋고 어르신들이 점심 먹으러 오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살짝 집게를 몇 번 갖다 대면 이렇게 살이 붙어서 가위로 먹기 좋게 썰어 먹으면 뜨거운 뚝배기 안에서 끝까지 뜨겁게 갈비탕을 먹을 수 있습니다.

뼈만 남은 왕갈비를 반죽해 가위를 걸지 않아도 살짝 발라져 손으로 잡고 뜯어 먹어도 흘러내리도록 풀어지는 갈비여서 먹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는 건데 활전복갈비탕이 추천 메뉴일 때는 특히 갈비탕 맛이 더 좋다고 느꼈어요.

잘 발라진 갈비는 테이블 위의 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면 고기향이 더욱 풍성하게 느껴지고 감칠맛 있어 밥을 먹고 싶은 충동이 자꾸 일어납니다.

어느 정도 갈비살을 먹었다고 생각하면 흰 밥을 뚝배기 국물에 푹 말아주세요.끝까지 뜨겁고 밥알이 잘 풀리고 맛도 잘 썰려요.이때 후추를 넣으면 희미하지 않고 맛이 딱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생정보광장 출연이 아니더라도 손님이 많았던 것 같은 의왕갈비탕 맛집이 아닐 수 없는 청가네큰집은 매번 찾을 때마다 제대로 된 보양식을 먹은 듯 가슴이 뜨거워져 나오는 것 같습니다.

쌀쌀해지면 더 먹고 싶은 맛인데 여름에 먹어도 정말 좋아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국물 맛이 진하고 푸짐해서 의왕갈비탕 맛집을 찾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경기도 의왕시 안양 판교로 188 종가네큰집 왕갈비탕 #의왕갈비탕맛집 #의왕종가네큰집 #의왕생정보광장갈비탕 #의왕스태미너식 #의왕런치메뉴 #의왕갈비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