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발한 사건 정리!! 스코어센터 흥미를

 

스코어 센터 먹튀 폴리스

open.kakao.com 터키에 있는 스코어센터는 최근 신예와 구 선수들의 조화가 완벽해 안정적인 구수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반면 크로아티아는 주축 선수들의 노쇠화가 진행되면서 이전보다 확실히 경쟁력이 떨어지고 있다.

특히 센터백 듀오는 유럽 정상급 수준이어서 이번 시즌 저득점 무승부에 그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최근 A매치에서 4경기 연속으로 기록했어요. 하지만 최근 10경기에서 평균 0.8실점만 허용하며 막강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합류한 중심인 차라르 셰윈지와 메리프 데미랄로 구성된 센터백 조합이 모든 부분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쇠똥구리가 바로 출전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대체 옵션의 질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중중반 지역에서 오카이스 코어 센터 요크쉬르의 강한 압박

능력까지 상당한 효과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클린 시트 달성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요즘 공격수들의 컨디션도 좋습니다.

부락의 이루미즈와 유지치가 릴에서 안정적인 득점력을 보이고 있고 젠기스 윈델과 하칸 자라노글의 측면 라인업도 충분히 좋은 경쟁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가장 긍정적인 부분은 장기 부상에서 벗어나 섹트슨이 명단에 포함되었다는 점입니다.

도순이는 국대용이라는 평가를 받을 만큼 국가대표팀에서 수준급의 결정력을 보여줍니다.

전 프랑스와의 맞대결 1-2로 패배를 기록했어요. 도마고이 비다, 데얀 로블렌 같은 핵심 수비수들의 노쇠화로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스코어센터 평균 1.6실점을 허용하고 있을 정도로 흔들렸고,

마르세유에서 맹활약하던 두예 카레타칼 조에 기대를 걸 수 있지만 오히려 카레타칼은 국가대표팀에서 경험 부족을 노출하며 수비의 구멍이 뚫렸을 정도. 터키에게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이 충분해요. 최전방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이반 페리시치밖에 없는 것도 아쉬움이 남는 대목이다.

그러나 중원의 자원 역량은 매우 높습니다.

루카모드리치는 좋은 경기를 보이고 있고 마테오 코바치, 마리오 파사리치, 니콜라 블라시치, 마르셀로 브로조비치에 이르기까지 마땅히 빠져 있는 선수가 없다는 점은 긍정적입니다.

수많은 골 찬스를 만들어내 터키를 놀라게 하다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현재 네덜란드 수비진은 상황이 너무 좋지 않습니다.

확실한 레프트백 자원을 찾지 못한 상황에서 반다이크와 델리프트마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입니다.

반면 스페인은 성공적인 세대교체를 한 상태이고 공수에서 신예선수들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 A매치에서 2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며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10경기에서 평균 0.5실점을 하며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여줬지만 이번에는 다를 겁니다.

핵심 선수인 버질 반다이크와 마타이스 데 리히트가 부상으로 명단에서 빠져 있는 상황입니다.

스테판 데브리는 안정된 센터 백 자원이지만, 나산 아키라에 대한 스코어 센터의 불안은 지워지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패트릭

반 안홀트가 복귀했지만 여전히 왼쪽 백 포지션에 대해 자리를 제대로 잡지 못하고 있어 스페인의 공세를 막지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공격에서 멤피스 데파이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높은 상태입니다.

중원의 균형을 위해 절지뇨 바이널 두는 것이 공격 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최근 4경기에서 단 1골밖에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스페인이 데파이에 많은 마크맨들을 붙인다면 무득점을 기록할 수도 있어요.지난 우크라이나와의 대결 원정 0-1로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어요. 하지만 지난 3경기 연속 클린시트를 기록했을 정도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르히오 라모스가

굳게 지키는 가운데 에리 구·가르시아 세르히·레기롱, 파우토ー레스 등 신예 수비 자원의 활약이 돋보입니다.

중앙부터 세르히오 부스케츠와 로돌이의 확실한 400 보호까지 원활히 이루어지고 있어 이번 클린 시트까지 노려볼 수 있습니다.

안수파티가 부상으로 결장했고 최근 절정의 골 감각을 보이고 있는 파코 아르카세르가 명단에서 빠진 점은 아쉽지만 제라드 모레노가 부상에서 복귀함에 따라 공격 측에서도 확실한 플러스 요인이 됐습니다.

미켈·오야르사발, 다니오르모, 페란트레스, 아다마·트라오레 등 2선 자원의 활약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충분히 득점을 기대해도 좋을 겁니다.

스코어센터 있음 서울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1길 57-1 서울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길 26 미래에미래에셋빌딩 지하2층 서울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길 26 CCENTER1 서울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길 26 미래에미래에셋CENTER1 지하2층 서울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3길 87 올올모스트홈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