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리스 다녀왔어요! 중구 웨딩홀

 안녕하세요 이제 곧 예신이 길을 걷게 될 건가?예쁜 결혼식을 꿈꾸고 있는 예신입니다~아직 날짜는 정하지 않았지만 남자친구와 오래 만난적도 있어서 조만간 상견례를 할 예정입니다.

곧 웨딩홀도 알아보고 이것저것 준비를 해야하기 때문에 미리 자료도 찾아보고 웨딩카페에도 가입해서 저 혼자만 바빠요

최근에 갔다온 중구에 있는 웨딩홀이 있었는데, 여기가 굉장히 마음에 드는 곳이었거든요!
방문했을 때 제가 여기서 하고 싶다고 예랑이한테 엄청 얘기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이 웨딩홀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고급스럽고 넓은 분위기의 홀을 자랑하는 오페리스에요!

20층에 홀 있는 경우 보셨어요?너무 고층에 있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실제로 보니까 너무 고급스럽고 예뻤어요!
그리고 다른 곳이랑 차별화가 돼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좀 더 특별한 곳에서 결혼식을 하는 느낌!
그리고 위에 사진을 보면, 20층에서 내리면 홀과 연회장이 이어진 통로가 보입니다.

층 이동 없이 이동할 수 있는 동선 너무 좋죠?

그 와중에 층고도 높아요!
층고가 높아서 평수에 비해 널찍한 느낌이었어요!

입구 쪽 벽면이 너무 멋있어서 찍어봤거든요 문까지 연결된 벽면의 디자인이 아주 예뻐요.바닥도 대리석인 거 보이시죠?벽면 디자인과 바닥 대리석의 조합이 아주 잘 맞거든요.현대적이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홀!

다음은 신부 대기실입니다너무 이쁜 지인 모습~저기 앉아있을 저를 상상해봤는데 벌써부터 떨려요.www그건 그렇고, 신부용 대기실도 바닥에 대리석, 벽은 다른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만, 너무 고급스럽지요?마치 궁전에 있는 공주님 방 같은 느낌?그리고 여기 대기실에 깜짝 놀랄 만한 비밀의 문이 있습니다!
바로 왼쪽 소파 맞은편에 문이 보이시죠?이 문은 홀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신부가 대기하고 있지 않아도 바로 입장할 수 있는 문입니다.

식당 날짜에 엄청 떨리는데 신랑이랑 같이 있으면 든든하고 긴장감이 풀릴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은 결혼식장!
높은 층고가 여기서도 빛을 발하죠?뒤쪽에서 찍어봤는데 넓다는 느낌이 우선 느껴져 웅장하다는 느낌과 아름답다는 말밖에 안 나왔어요.같이 갔던 남자친구도 우리가 저기 같이 서 있는 모습을 상상하면 기분이 이상하다면서 이런 홀에서 예식을 하면 정말 멋질 거라고 하더라구요!
어느 결혼식에 가도 예쁘다고 생각하고 끝났지만, 이 중구의 웨딩홀 오페레스는 단독홀이라는 장점도 있고, 무엇보다 높은 층 높이와 고풍스러운 느낌이 강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천장에 있는 샹들리에도 하나하나 고급스러워 보이기 때문에 진짜 여기는 직접 가서 봐야 돼요사진에 안찍혀서 슬퍼ㅠㅠ

이 사진을 나의 부모님에게도 보여줬더니, 「매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여기서 말했더니, 앞으로의 생활이 순조롭게 된다고 말해줘서, 좋은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든다는 게 생화!
양쪽에 있는 꽃들이 조화가 아니라 다 생화라는 거~

또, 초대 손님들이 식을 보기 좋게 다정면으로 되어있는 초대석을 보고 더 집중할 수 있구요.그리고 홀 안에는 기둥이 없기 때문에 뒤에서 봐도 시야가 가려지는 부분이 없고 잘 보이는 거예요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행복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오페라 리스입니다.

자, 다음은 가장 중요한 식사!
그곳은 연회장인데, 말씀드렸다시피 홀과 연회장이 20층, 바로 1층에 있어 역시 움직이는 동선이 매우 편했습니다.

다른 곳은 사진 촬영 후 연회장으로 가려면 2층 아래로 내려가거나 이동이 필요한데 이곳은 바로 같은 층이라 큰 움직임 없이 그대로 갈 수 있어 좋았어요.그리고 정말 넓다는 것… 사실 식사때 들러먹으면 제대로 먹지 않을까 싶은데 중구 웨딩홀 오페레스 연회장은 충분히 넓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식사는 뷔페식이니까 원하는만큼만 덜어서 먹을 수 있어요.음식이 충분하고 부족하지 않게 나와서 아주 맘에 들어요!

식사 종류는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요.한식류도 많이 있어서 어른들이 식사하는데 부담이 없거든요.사실 결혼하면 부모님보다 나이 많은 어른들도 참여하기 때문에 저희 취향보다는 그 분들의 취향에 맞았으면 했는데 딱 좋은 메뉴가 많아서 마음에 들었어요.또 요리가 너무 맛있었어요!

재료도 신선했어요. 회 사진 보면 신선함이 느껴지죠?ㅎㅎ플레이트도 예쁘게 되어 있고, 외형도 맛있어 보였고, 가지고 갈 때도 흘리지 않고 가지고 가는 것 같았습니다.

이곳은 건물 외관!
외관도 예쁘고 주차장 입구가 바로 옆에 있어 한번에 찾을 수 있어요!

결혼식장에 주차장도 정말 중요하잖아요.그래서 제가 주차장도 찍고 왔습니다~주차장은 지하 3층부터 6층까지 있으며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연회장 입구에 셀프 주차장을 등록하는 기계가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사실 이 건물은 퍼시픽 타워로 회사가 많은 고층 빌딩입니다.

하지만 주말까지 출근하지 않기 때문에 웨딩홀을 20 층이라도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장소도 시청역 9번 출구에서 가깝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오늘 중구 웨딩홀 오퍼레스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저와 남자친구도 상견례 날짜를 빨리 잡으려고 합니다.

이 웨딩홀에서 꼭 하고싶어서 미리예약해야 할것같네요 ㅎㅎ 중구 웨딩홀, 서소문동 웨딩홀, 서울역 웨딩홀, 시청역 웨딩홀, 웨딩기업연회 www.ofelis.com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9길 41 퍼시픽타워 20~22층 상단에 있는 문장은 업체에서 원고료를 받고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