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카페&홈카페 유리컵인쇄소량제작 ­

­ ‘   >

가성비 높은 퀄리티의 유리 텀블러와 머그컵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커스텀 소주잔으로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 카페 전용잔등으로구매하시는 분들이나 동호회, 아이돌굿즈등 유리잔을 소량인쇄 제작하기부담되셨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듯 합니다!
!
​유리컵만 구입도 가능하며, 10개부터 인쇄제작을 해 드리기로 하고전사인쇄가 잘 어울리는 베스트셀러 컵을 엄선하여 준비했답니다.

­ ‘   >

머그 & 텀블러​300ml~450ml 용량으로 아시아에서 유리잔 생산으로 유명한태국의 가성비 높은 잔으로 구성해 선물이나 매장에서 사용하시기 좋아요.​​

­ ‘   >

­ ‘   >

모델 390텀블러로 맥주나 아이스커피등 여름에 즐기기 좋은 컵입니다.

​호가든 전용컵이 연상되는 컵으로 그립감이 좋으며, 상단에 인쇄시시인성이 좋은 형태의 유리컵으로 로고나 회사마크, 그룹이름등전사인쇄에 최적화된 묵직한 유리텀블러​​

­ ‘   >

모델 394머그컵​V형태의 투명한 유리머그컵으로 따뜻한 차나 아메리카노등 커피를 즐기기 좋은 꾸준한 인기의 머그컵​V자에 쭉 뻗은 표면에 전사인쇄가 잘 어울리는 머그로인쇄하기 좋은 두께감있는 UG 글라스웨어의 스테디셀러모델입니다.

­ ‘   >

​아래 이미지파일 제작 방법을 확인하셔서이메일이나 카톡친구추가로 간편하게 일러스트레이터나 PSD파일을보내주시면 디자인시안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가는데요.​보통 100개 이상시에 제작가능한 고온 전사나 실크인쇄방식이 아닌10개이상의 소량제작이 가능한 전사인쇄방식으로제작수량에 부담없이 커스텀 유리잔을 소장해 보세요!
​​컬러 1도마다 비용이 청구(1컬러당 대량6~7만원)씩되는전사지 위에 안료를 사용해 실크스크린 후 고온에서 소성하는 방식에 비해​인쇄판비용이 저렴하며, 최소수량이 적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이 가능해요!
또한 색상에 제한이 없어 컬러풀한 이미지도 인쇄 할 수 있어요.^^​ 주의사항으로저온소성방식의 전사로 온수에 장시간 담가놓거나, 마찰이 심한 소재로 세척만조심하신다면 오랜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

­ ‘   >

커스텀 유리잔을 만들어 볼 준비가 되셨다면~~​스토어에서 확인 하세요!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