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뜨개질 슈게임을 하다

 오늘은 주인공이 추운 겨울을 맞아 따뜻한 털실을 이용해서 다양한 의류를 만들려고 합니다 총 세 가지 작업을 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제한 시간 동안 모두 완성해 주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 게임에서는 두 개의 키만을 이용하여 통제되기 때문에 전혀 복잡하지도 않고 쉽게 슈의 뜨개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정해진 틀 위에 올바른 털실 색상만 정확하게 고르면서 뜨개질을 시도하시면 안됩니다.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예쁘게 선물하려고 슈가뜨기를 하면서 게임을 하는 슈의 뜨개질이라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좌우방향키를 사용하여 움직이고 스페이스바키를 이용하여 뜨개질을 완료하도록.. senseguy-latte.tistory.com 슈의 뜨개질 슈게임하기 플레이시작 클릭

방 안에는 마치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듯한 트리가 장식되어 있네요. 그리고 창밖에는 하얀 눈이 둥실둥실 내리고 있어서 확실한 겨울을 연상시키는 것 같아요. 그럼 시작하기 전에 어떻게 진행할지 확인해 볼까요?

미션이 시작되면 먼저 사용자로부터 총 6개의 털뭉치가 제공되며 각기 다른 색상으로 놓여져 있습니다.

그래서 곰곰히 생각하면서 빈칸으로 되어 있는 형태를 참고해서 가장 어울리는 것을 두 개만 골라서 작업하면 됩니다.

뜨개질을 하단부터 시작해서 위로 올라갑니다 특히 반드시 밑그림이 표시되는 경우는, 이와 같이 색을 바꾸면서 플레이해 주세요. 만약 같은 색일 경우, 절대로 옆으로 이동하실 수 없으니까요.

아직 해야 할 작업들이 많이 남아있는 상태인데 안타깝게도 시간이 너무 부족한 것 같네요. 난이도는 별표이며, 현재 첫 번째 스테이지로 가장 간단하다는 별이 표시되어 있군요. 하지만 초반의 반복된 실수를 통해 해결하기는 힘들죠.

너무 귀여운 강아지 그림 같아요 언뜻 보면 곰처럼 보이지만, 우선 색이 짙은 갈색이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몸 색깔은 이렇게 노란색을 골라서 정성스럽게 작업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절반이 넘는 상태에서 만약 실수를 한다면 그만큼 시간에 대한 압박감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플레이 하시면서 가능한 한 방향키를 정확하게 교차하면서 진행하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미션은 클리어하고 있지만 남은 시간에 따라 차등 슈머니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209원을 획득하고 마지막 세 번째 미션까지 완료하여 모든 머니가 합산되어 있으니 단 1초라도 빨리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