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수유등 늪 led 취침등

 안녕하세요 윤회입니다유느네는 윤우가 아기 때부터 물놀이 같은 걸 썼어요아기가 다 컸음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쓰고 있네요.그런데 몇 달 전에 침대를 이동하고 있었더니 그만 깨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여러 가지를 주문해서 사용해 보았지만 마음에 드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런 중국의 담수유등이라는 led 취침등을 발견하고 이건가 싶었죠.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용 및 취국민 수유 등입니다.

늪led 취침등은 MADE IN KOR EA 입니다.

1년의 품질보증 기간이 있거든요

제품을 꺼내보겠습니다.

국민 수유나 이런 구성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led 취침 등의 사용설명서

조작방법도 심플하므로 윤우처럼 아이들이 누르기에도 편할 것 같아요.

전용 충전 케이블입니다.

장점을 충전할 수 있는 무선으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눈을 보호하는 차분하고 명랑한 유선형 디자인 심플한 디자인 인테리어 오브제 효과 경제적인 충전식 배터리 발열 걱정없는 LG LED 전구 삽입 10분 단위로 설정 가능한 12단계 타이머 쉽고 간단한 터치 조작

국민수유 등 늪의 로고가 터치존입니다터치부분이 넓은 면적을 차지하지 않아 막힌 느낌 없이 전체적으로 밝게 불이 켜지는 것이 장점입니다.

누마 램프의 밑면에 보이는 충전 케이블 연결 단자.

둥근 디자인의 뒷면에 전원 버튼과 그 위에 로마식 숫자가 표시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이 조작 버튼이며, 전원 버튼 하나로 모든 것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버튼이 많으면 시간이 지나면 잊어버려요.이렇게 간편한 게 좋겠어요.

미끄럼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바닥에 눕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기 때문에 제품 바닥에 스크래치 예방 효과도 있을 것입니다.

녹색은 배터리 잔량 파랑은 타이머 빨강은 밝기로, led 취침 등의 조작을 보다 쉽게 알려줍니다.

이 모든 것을 국민 수유등의 전원 버튼 하나로 조작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죠?

그리고 이거는?

걸어도 쓸 수 있는 실리콘 링입니다.

필요에 따라서 꺼내 주세요.

날카로운 모서리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으로 아이가 만져도 상처가 나거나 다칠 염려가 없는 국민수유 등입니다.

크기는 15cm X 15cm X 2.7cm 중량은 161g 이며 재질은 ABS PC 입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배터리 잔량 표시 LED 램프가 점등과 1 단계 밝기로 점등합니다.

늪 led 취침 등의 전원 버튼뿐만 아니라 전면의 늪을 누름으로써 불빛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2단계 타이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10분에서 120분까지, 10분 단위로 설정할 수 있어 필요한 상황에 맞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수유 등 늪led의 간단한 터치 조작을 한 번 해 봅시다.

국민 수유등 위치는 침대 위입니다무선이라 매번 이 자리는 아닌 것 같은데 지금은 여기예요.^^

뒤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빛의 세기를 한번 볼까요?

수면중에 희미한 불빛이 아 하는 것은 좋아하는데 눈이 피곤하지 않은 것이 매우 마음에 드는 led 취침 등입니다.

LED 확산 렌즈 사용으로 눈부심을 방지하면서 넓은 범위까지 은은하게 빛을 전달해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충전 상태로 길게 전원을 켜둬도 발열이나 배터리의 수명에 지장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수유등의 가장 밝은 상태에서 다시 터치하면 가장 약한 밝기가 되어 길게 누르면서 터치하면 전원이 꺼집니다

누마 램프는 심플 모던한 화이트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어울리는 인테리어 오브제 효과가 있습니다.

건전지를 교체할 필요가 없는 층 전식으로 충전 케이블(micro 5pin)을 커넥터에 연결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배터리 충전 완료(약 2시간 30분 소요) 후 최대 24일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1일 2시간 1단계 밝기로 사용시)

충전중인 것과 배터리의 충전량을 알 수 있어 한층 더 좋습니다.

그리고 사용 중에도 바틸리 잔량이 표시되어 있어 충전 시기를 빨리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국민수유 등 늪led 취침 등 전자파 인증제도로 화재적정도가 아닌 과전압방지장치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국민수유 등입니다.

오염물이 묻었을 때 부드러운 천이나 휴지로 가볍게 닦아 없앨 수 있고 수유등 뿐만 아니라 취침등, 무드등, 독서등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led 취침등이라 더욱 마음에 듭니다.

눈부심을 최소화한 수유전용 무드등 Smartstore.naver.com

#국민수유등 #늪 #led 취침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