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알러지 알레르기 주의보! 낙성대 비염치료한의원 .

­ ‘   >

지긋지긋한 비염!
더이상 참지마세요!
다가오는 봄,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 분들이 많으십니다.

마로 환절기만되면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인데요.​매년 봄, 가을에 나타나는 재채기, 콧물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이낙성대 비염치료한의원에도 많이 내원하여 주십니다.

곧 다가가올 봄!
미리미리 예방하셔서 봄에 올수있는 비염을 예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   >

미세먼지에 꽃가루에 호흡기를 자극하는 것들이 많은 봄입니다.

콧물, 코막힘, 재체기가 주된 증상인 알레르기 비염은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낙성대한의원에성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

이러한 비염이 만성이 되면 축농증까지 이어질 수가 있습니다.

만성이 되면 늘 일상적으로 달고 살게 되는 것 인데요,비염은 맑은 콧물이 나오지만 축농증은 누렇거나 심할 경우 검은색 콧물이 나오기도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만성비염이 오기전 반드시 적절한 낙성대한의원 한방치료가 필요하겠습니다.

​​​​

­ ‘   >

낙성대 비염 치료 한의원 경희미르한의원에서는 코숨 치료를 통해서, 비 점막을 건강한 상태로 재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코 점막에 침, 사혈, 약침 등을 통해 자극을 줌으로써 새로운 점막으로 교체를 시도하는 것이지요.​​​​

­ ‘   >

한편으로 필요하다면, 낙성대 비염치료한의원 한약을 함께 투여합니다.

알러지 비염은 일반 비염과 달리, 코만의 병이 아니라, 몸 전체의 병입니다.

따라서, 전체 컨디션을 최대한으로 유지하기 위해 한약을 씁니다.

​​​​

­ ‘   >

(당연히, 운동이나 규칙적인 생활, 기름지지 않은 식단 등이 필요하겠시요)봄 가을만 되면 오는 알러지 비염, 관리를 통해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

­ ‘   >

비염으로 인해 불편한 증상이 있다면 적극적으로치료 받아보시기를 경희미르애한의원 낙성대점에서는 권해드립니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 코막힘으로 인해 입으로 숨쉬는것은숙면에 방해가 되면서 성장발육에도 악영향을 끼칠수가 있습니다.

어릴때부터 코로 편하게 숨을 쉬어 줄 수 있는 치료가 꼭 필요합니다​​​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