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뭄 20대여자옷쇼핑몰 무지긴팔티 레터링에코백 겟! ..

­ ‘   >

​​뿅 :0뷰스타 생숭이입니다!
​저는 확고한 패션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특별한 디자인의 옷 아니면 완~쩐 기본기본스러운 무지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기 좋아해요. 나이가들면서 하얀티에 청바지가 제일 예쁜 패션이라는걸 알아가는 중

­ ‘   >

​​오늘 소개해드릴 20대여자옷쇼핑몰 뭄뭄 !
정말 제 취향저격할만한 옷들이 많았는데요.보시다시피 정말 심플하고 베이직한 옷들이 많아서 이거서젃 눈이 많이 가더라구요~ 올 여름 입기 좋은 얇은 기본 무지긴팔티셔츠와 에코백을 겟 했어요.집에 도차하자마자 데일리로 자주 입고 듥고 다니는 중 ​​​

­ ‘   >

​제가 블랙티셔츠와 화이트티셔츠는 소재별로? 스타일별로? 다양하게 많이 있는편인데-기존에 있떤 블랙 긴팔 무지 티셔츠가 너무 낡았… 보풀도 많이 일어나고 떠나보낼때가 되어 과감히 버리고 뭄뭄 20대여자옷쇼핑몰 무지긴팔티셔츠 겟 했습니다!
가볍고 시원해서 한여름에 입기 좋아요~ 오히려 여름에 긴팔을 입는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피부도 약하고 뜨거운 햇빛이 싫어서 긴팔을 더 찾을때가 많거든요 -올 여름에 자주 입게 될 데일리 여름 긴팔티셔츠 -​​

­ ‘   >

​딱 달라붙는 핏이 아니라서 여유있고 편해요 -그렇다고 루즈핏도 아니라서 적당한 넉넉함이 예쁜핏으로 보이게끔 해준답니다.

정말 기본 중 기본인 블랙 긴팔티셔츠 ^^ ​

­ ‘   >

​제가 뭄뭄 20대여자옷쇼핑몰 옷이랑 가방이 마음에 들었떤 큰 이유는 -보들보들한 촉감이 너무 좋았다는 것!
막 대충 만든 싸구려 원단이 아니라 부드럽고 가볍고 시원한 소재라서 블랙컬러의 긴팔티셔츠지만 한 여름에도 자주 손이 갈 것 같아요!

­ ‘   >

­ ‘   >

​가슴이나 팔뚝부분이 적당히 넉넉해서 체형커버도 확실하게 해주고요~ 파이지 않은 넥라인도 단정해 보여서 어떤 아우터와도 잘 어울리는 이너티로 손색이 없죠!
얇은데 크게 비침이 없어서 안에 이너를 입지 않아도 편하다는 장점도 !

­ ‘   >

​아직 밤낮으로 바람아 쌀쌀하게 불기도하고, 뜨거운 햇빛에 살이 뜨거워지기도 하고, 에어컨바람이 너무 강해서 부담스럽기도하고!
!
!
​여러가지 이유료 저는 아직 여름긴팔티셔츠를 자주 꺼내 입고있어요. 반팔보다 오히려 더 편하고 덜 덥답니다 *_* ​역시 검정 기본티는 청바지에 젤루 잘 어울리고 예쁨 :0​뭄뭄 20대여자옷쇼핑몰 !

­ ‘   >

​오늘도 20대여자옷쇼핑몰 뭄뭄에서 주문한 무지긴팔티셔츠 꺼내입고 나왔어요 ~ 일하는 카페 에어컨바람이 좀 추워서 청남방 하나 들고 와서 입었다 벗었다 하네요!
가을이 되면 안에 이너티로 입고 여러가지 아우터들 매치해서 입으면 참 편할 것 같아요~ ​

­ ‘   >

​옷 뿐만 아니라 레터링 에코백 보고 넘 마음에들어서 함께 주문했었는데요.데일리로 여름에 들기 참 좋은 에코백 – 가볍고 얇아서 축 늘어지는 모냥이 참 예뻐요 -귀엽고 심플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크림 컬러도 맘에 쏙 ~ ​

­ ‘   >

​이런 레터링에코백은 너무 많은 물건을 넣으면 모양이 안이뻐져서 정말 필요한 아이템들만 소랴으로 넣어야죠 이 자체로 넘 예뻐요 ~ ​

­ ‘   >

​진짜 딱 필요한 필수템들만 쏙 넣어서 가볍게 들고다니는 중^^ 여름 레터링에코백 고민하시는분들 뭄뭄 에코백 어떠세요!
?생각보다 더 가볍고 예쁘더라구요~~ ​

­ ‘   >

​여러가지 에코백을 가지고 있지만, 가장 가볍고 가장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가방이에요 ​

­ ‘   >

​가격도 착하고 예쁜 가방잡화 제품들도 괜찮게 잘 나온 20대여자옷쇼핑몰 뭄뭄 후기 – 이 모든것이 3만원에 끝났답니다!
가격 정말 착하죠!
? 아래 링크 걸었으니 궁금하신분들 슝슝 들어가보세요!
​​

​​​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