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칠곡3지구 구암동 미용실 세리머리 롱단발 S컬펌

대구광역시 북구 동암로 128-12 2층 053-323-3833 대구 북구 동암로 128-12 (구암동 767-2) 2층매일 10:00 – 08:30 화요일 휴무세리헤어 by 네이버 헤어 손상이 심해서 지난 번에 머리를 싹둑 자른 거 아마 제 이웃 분들은 아시죠?그때 실장님이 머릿결 관리하려면 잦은 고데기는 좋지 않다고 하셨는데 파마가 어느 정도 없어지니까 헤어에 조금 질렸고 슬슬 고데기를 사용해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손상된 모발을 한번 경험하고 난 후 모발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기 때문에 좋은 약을 쓴다는 추천을 받아 대구 칠곡3지구 구암동미용실 세리머리에서 어중간한 길이의 단발S컬펌을 해왔습니다~

건물 1층에 주차장이 있는데 칠곡3지구에 몇 번 와본 결과 그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주차를 하고 걸어왔습니다.

공영주차장에 주차료도 무료이고, 바로 길 건너편이라서 멀지 않아 좋습니다.

입구에서 일어나는 대략적인 금액과 클리닉 및 시술권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다른분들 시술중에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다양한 헤어제품이 있습니다.

시술 의자도 여러 군데가 있기 때문에 동시 시술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카페처럼 꾸며져 있는 대기 공간 그리고 안마의자가 있는 게 실화입니까!
저는 시술을 받기 위해 사용할 일이 없었습니다만, 일찍 와서 헤어할 때 따라온 지인은 사용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커피머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 당당한 아멜리카노와 달콤한 간식을 준비해 주셨습니다극복을 못하고 늘어지고 있는 거지존 ㅠㅠ 이 길이로 변신하고 싶다면 염색이 좋다고 했는데 저는 다시 염색하지 않을테니 펌 중에 추천해달라고 했어요 계속 기를 예정이니 큰 변신보다는 더 컬이 들어간 긴머리 S컬을 대구 칠곡3지구 구암동 미용실 미나리헤어에서 추천했습니다.

^^

긴머리 S컬펌 B efore 윤기도 없어지고 약간 무거워 보이는 머리

일단 헤어컷부터 했어요헤어만큼 피곤해 보이는 표정 어쩔 수 없어.

영양이 잘들어가고 펌이 잘될수있도록 열처리부터 해드립니다!
그리고 샴푸실에서 클리닉도 진행되었습니다~ 클리닉과 동시에 펌을 하시면 손상이 적다는게 최고의 장점입니다~

숙련된 손으로 쫙 파마를 감습니다

셋팅펌으로 진행중 ~ 펌을 내린 모습이 어떻게 될지 기대되는 순간!

샴푸 후에 머리 말리는 팁도 같이 전수해 주셨어요~ 머리랑 얼굴이 오늘 한몫 했다고 하는데 기분이 너무 좋다 얼굴이라는 말도 좋았지만 사실 머리손상이 심해서 많이 서운했는데 지금은 머리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는거 같아서 에헤라디야~

롱단발 S컬펌 A fter 어때요!
컬이 나와서 무엇보다 머리가 볼륨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특히 앞머리는 샴푸 후 롤을 한 상태에서 가볍게 드라이를 하고 빼면 컬이 살아있네.

앞뒤 사진을 같이 놓고 비교하면 윤기부터 다르죠? 후후컬도 살아나고 클리닉에서 모발에 영양을 주면 그대로 묶어도 예쁜 머리 완성돼 기분 좋아!
염색이나 히피펌 같은 큰 변화는 없지만 이렇게 작은 변화가 더 좋은 날도 있는 것 같네요. 거지존 이제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