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기부 멤버 나이 국적

아도르(ADOR)가 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와 함께 터키 지진 구호를 위해 2억 원을 기부했다.

아도르는 “유엔세계식량계획(WFP)을 통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기부금은 2월 초 터키와 시리아 지진으로 집을 잃고 식량난에 빠진 주민들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어도어와 뉴진스는 “지진으로 고통받는 터키와 시리아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후원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WFP 본부 민간협력 및 모금국장 팀 헌터(Tim Hunter)는 “터키와 시리아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어도어, 민희진 대표, 뉴진스의 적시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

한편 지난 6일(현지시간) 오전 터키 남부와 시리아 북부를 강타한 규모 7.8과 7.5의 지진으로 17일까지 4만 명 이상이 숨졌다.

2022년 7월 22일 데뷔 한달 걸그룹 뉴진스가 가요계를 강타하고 있다.

원인

음반 판매량은 물론 멜론, 지니, 벅스, 플로 4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우리는 매일 새로운 기록을 깨고 있습니다.

이미 kpop에서 인기 있는 걸그룹이 된 기분이야 뉴진의 중요성, 민희진 걸그룹, 멤버 프로필, 특별한 디테일 등알아 보자


걸그룹 뉴 진 소스 아도르

새로운 청바지의 의미

대중음악은 일상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고 매일 입는 옷과도 같은 문화입니다.

더블 청바지 청바지는 시간을 초월하여 남성, 여성, 노인, 어린이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보지마. 새 청바지 질리지 않는 청바지 같은 시대의 아이콘의미가 있다 새로운 유전자 새로운 유전자되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뉴진즈 민희진 걸그룹

새 청바지 방탄소년단을 소유하고 있는 하이브 계열 레이블 어도어가 결성한 첫 걸그룹.보지마.

뉴진이 데뷔 전부터 화제가 된 것은 뉴진 때문이다.

민희진 어도비 대표가 오디션부터 데뷔까지 직접 총괄 때문에.

대표이사 민희진 SM엔터테인먼트 내 샤이니, 소녀시대, 엑소, f(x) 등 인기 아이돌 그룹 브랜딩책임이 있었다.


걸그룹 뉴진즈

새로운 청바지 회원

평균 연령 16.4세의 뉴 진스 회원 5인조 : 민지, 혜인, 하니, 다니엘, 해린~이다 한국, 베트남, 호주의 다국적 그룹보지마.


새로운 청바지 멤버 민지

민지

제 이름은 김민지입니다.

2004년 5월 7일 저는 강원도 영월에서 태어났습니다.

키 169cm로 현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새로운 청바지 멤버 하니

하니

본명은 팜옹옥헌. 2004년 10월 6일 그는 베트남에서 태어나 호주 시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는 161cm이고 호주 멜버른에서 자랐습니다.

2019년 10월 멜버른 글로벌 오디션에 합격해 연습생이 됐다.

많은 사람들이 외국인이라고 답했지만 외국인인 줄은 몰랐습니다.


새로운 청바지 멤버 다니엘

다니엘

본명은 다니엘 마쉬, 모기혜. 2005년 4월 11일저는 호주에서 태어나 한국과 호주 시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 165cm로 6세 때부터 한국에서 아동 모델로 활동했다.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받는 멤버다.


새로운 청바지 멤버 하린

하린

제 이름은 강해린입니다.

2006년 5월 15일경상북도 김천에서 태어났다.

키 164cm에 완벽한 고양이 외모가 돋보인다.


새로운 청바지 멤버 혜인

혜인

제 이름은 이혜인입니다.

2008년 4월 21일 인천 남구에서 태어난 뉴진스의 막내. 170cm로 그룹 내에서 가장 키가 크다.


걸그룹 뉴진즈

중요한

새 청바지 그룹에 리더가 없다내가 말하다.

정해진 자리는 없다그런데 2022년 8월 6일 전화 통화를 통해 멤버 모두 모든 면에서 잘하고 싶다는 마음이 드러났다.


걸그룹 뉴진즈

그들의 데뷔곡 ‘주의’ 뮤직비디오를 처음 봤을 때 나는 넋을 잃었다.

뉴진스 멤버들은 너무 상큼하고 매력적이었다.

특히 5가지 모두 긴 웨이브 머리왜이렇게 이뻐보이셨어요? 그들로부터 10대 대만인의 상큼 발랄한 아름다움미친 것 같아

나중에 알았지만 뉴진이 입는 옷은 다 명품이다.

요즘 트렌드를 완벽하게 담아낸 것 같아요.

계산된 자연스러움표현이 맞습니다.

뉴진스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