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샘소나이트 노트북 백팩 득템!

남자 샘소나이트 노트북 백팩 득템!
안녕하세요~ 잡대리 인사드립니다^^요번에 노트북을 넣고 다닐 수 있는남자 노트북 백팩이 필요해서 알아보다가중고나라에서 정말 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득템한 샘소나이트 백팩이 있어서 자랑좀 하려구요

>

바로 요 녀석인데요~이름하여 샘소나이트 프리미어2 비즈니스 백팩 입니다!

>

중고나라에 올라온 글을 보니까새거인 상태로 박스채 보관중이라해서 믿고 거래했는데진짜 구매했을때 당시 박스보관채 그대로 보내주셨더라구요 대박

>

박스 뒷면에 빽빽하게 샘소나이트 백팩 사용설명이 적혀있는게굉장히 실용적일꺼 같아서 빨리 열어보고 싶더라구요~!
물론 영어로 적혀있다는게 함정………….. ;

>

샘소나이트 프리미어2 비즈니스 백팩을 꺼내든 순간제일 처음 느낀건데 수납공간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
세어보니까 지퍼만 7개 ㄷㄷㄷ…

>

제일 앞쪽 수납공간이데요~보조배터리나 각종 필기도구 등등 넣고 다닐 수 있게잘 분리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사진에는 없지만 두번째 수납공간은태블릿피씨정도 무난하게 들어가는 사이즈 정도 되더라구요~

>

가방 옆쪽에 음료수 수납칸도 따로 있고~

>

등이 닿는 부분에는 요렇게캐리어 핸들에 끼울 수 있는 고리가 있어서비즈니스 백팩 뿐만 아니라여행다닐때 여행용 백팩으로 쓰기에도 딱인듯!
!

>

샘소나이트 프리미어2 백팩 메인수납칸입니다.

상당히 견고하게 되어있는데다메인수납칸 앞뒤로 쿠션이 좋아서맨날 손에 들고 돌아다녔던 dslr도이젠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겠더라구요 ㅎ

>

그중에서도 제~~~일로 맘에 들었던건바로 이 노트북 수납칸!
!
!
저 벨크로 보이시죠?!
저걸로 노트븍 크기에 맞게 사이즈 조절해서안전하게 보관하고 다닐 수 있다는거!
!
!
노트북 백팩 답게제 노트북이 15인친데 거뜬하게 수납도 되고~와.. 이런부분까지 디테일하게 되어있을줄은 몰랐는데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ㅎㅎ

>

>

지퍼도 심플하니 이쁘고~샘소나이트 로고도 깔끔하게 들어가 있고~가방끈 부분도 두꺼워서 쿠션도 좋고~거기에 부드러운 가죽으로 된 가방 손잡이까지!
이런 샘소나이트 백팩을 단돈 5만원에 샀으니 ㅎㅎㅎ이정도면 슈퍼 그뤠잇 아닌가요?!
?!
?

>

인증샷을 안남길수가 없네요 ㅎㅎ깔끔한 디자인에 엄청난 실용성을 지닌샘소나이트 프리미어2 비즈니스 백팩!
!
!
제 값 주고 샀어도 만족했을텐데저렴하게 득템까지 했으니 자랑할만하죠?!
ㅎㅎㅎ이상 잡대리의 남자 샘소나이트 노트북 백팩 구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