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셀토스 대구 루마썬팅 버텍스 700과 버텍스 500으로 신차의 스타일 UP!! ­

기아셀토스대구루마산팅루마버텍스700및500시공으로신차스타일UP!
!
안녕하세요 대구루마산팅루마버텍스인증점 대구 스카이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포스팅은 신차 셀토스 차량의 선팅 시공기입니다.

>

기아 셀토스 소형 SUV 차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선팅을 하지 않은 차가 이렇게 안 예쁜데?~w 선팅까지 해놓으면 너무 예쁘겠죠?

그럼 깨끗한 자동차 셀토스 차량에 열차단 필름으로 빨리 선팅 시공에 들어가겠습니다.

>

>

>

​​

>

>

>

>

루마버텍스 인증점답게 커버링 수건에도 전부 루마!
루마!
!
국내외를 통틀어 루머 선팅 정도의 필름은 없습니다.

~!
모두가 극찬하는 루마선팅.. 한번 시공하신 분들은 루마만 찾으시죠? 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선뜻 시공을 주저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오늘 시공되는 바텍스700과 500의 조합은 비용부담도 적고 열차단효과도 뛰어나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시공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작업적인 면에서도 25년 경력의 대구 스카이라면 그냥 믿고 맡겨 주셨으면 합니다.

꼼꼼하고 꼼꼼한 시공!
!
시공 후 보다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은 시공으로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

구부린 전면 유리는 필름 열 성형 작업으로 파워한 필름을 자동차 유리형으로 어레인지하는 열 성형 작업은 필수!
!

>

>

차량 안쪽에 부착되는 선팅필름!
안쪽뿐 아니라 바깥쪽도 깨끗이 닦아내고 필름을 시공한 후 기포나 이물질 하나 없이 꼼꼼하게 확인하여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

뒷유리도 열성형 작업에서 깨끗한 유리를 세척한 후 필름을 깨끗하게 붙입니다.

>

옆면 유리도 유리를 올린 상태에서 닦아주고, 유리 내린 상태에서 다시 닦아주고.먼지가 없는 상태에서 필름을 붙입니다.

>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미세한 기포까지 완벽하게 정돈해 줍니다.

>

측면 유리는 필름과의 단차 하나 없이 완벽하게!
!
면도작업으로 단숨에 샤아~^^

>

완벽한 시공..!
!
대구루마산팅버텍스 인증점 대구스카이입니다.

​​

>

손톱깎이가 특히 심하게 발생하는 도어컵!
!

>

탄성과 강성이 뛰어나고 생활스크레치 보호를 위해 신차 PPF 시공은 기본!

>

문콕 방지를 위한 도어 에지와 주유구까지… 깨끗한 신차 시 PPF 생활보호 패키지를 시행하기만 해도 생활에서 발생하는 미세 스크레치를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타는 동안 깨끗한 모습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

>

BLACK BOX도 필수 아이템입니다!
드라이버의 시야를 막지 않는 안전한 장소에 부착!
후방의 카메라도 함께~~^^

>

>

대구루마산팅루마버텍스700과 500의 시공만으로 아름다운 시인성과 열차단의 효과까지 톡톡히 볼 수 있습니다.

>

>

>

>

>

기아 셀토스 대구 루마선팅 루마버텍스 700과 500시공 블랙박스 파인뷰 GX3000+PPF 시공에서 스타일리시해진 셀토스!
더 멋진 모습으로 업그레이드됐다.

​​

25년 선팅 경력의 최고 기술력과 노하우를 자랑하는 대구 스카이선팅에 맡기십시오.친절한 서비스와 멋진 시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저희 대구스카이는 차 한대에 정성을 다해 시공하기 위해 하루에 한두대 이상의 시공을 피하고 있습니다.

오시기 전의 예약전화를 잊지 말아주세요.^^​☎ 010 8577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