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요양원 어르신들의 행복한 여름나기

 경기도 광주요양원 어르신들의 행복한 여름나기

여름하면 생각나는 단골 과일 는 무엇일까요? 다양한 과일도 있겠지만 수박 한 통이면 할머니, 할아버지부터 손자까지 모두 행복해지셨거든요.가족과 함께 먹을 때는 한 통도 부족하다고 느낄 정도로 순식간에 한 통이 사라지기도 했다.

한 입 먹고 끝나는 과일보다 많은 양이 나오는 수박의 크기와 맛은 이길 수 있는 게 없는 것 같아요. 최근에는 씨없는 수박으로도 먹을 수 있어 한층 간편해졌습니다.

화채를 만들어 먹거나 다양한 모양으로 썰어 먹을 수 있는 레시피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던 수박의 매력. 경기도 광주 요양원에서도 수박을 활용한 간단한 요리 프로그램을 즐겼습니다.

~선생님의 지도와 함께 어르신들 앞에 놓인 수박과 사이다를 이용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경기도 광주요양원 어르신들의 몸 증상에 따라 물리치료 및 재활운동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근육 사용은 꾸준히 해야 합니다.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지신 선생님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놀이로서 재미있게 진행되고 있으며 많은 어르신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다양한 증세로 요양소를 찾다 분들이 많아요. 가족이 경제활동을 하러 집을 나가면 혼자 빈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몸이 불편할 정도로 외롭고 집이지만 행복을 잃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령화 사회가 되었기 때문에 노인만의 문화가 필요합니다.

노인들의 생활 불편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생활실 내에는 1인실, 2인실, 4인실로 운영되어 어르신들의 사생활 보호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과 함께 생활하는 어르신들의 성향과 질병에 따라 방을 배정해 드립니다.

어르신 커뮤니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즐거움과 보다 나은 삶의 방향으로 이끌어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동 시 불편하게 느껴지는 문지방을 제거하고 넓은 보조기구로 이동이 편할 정도로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

몸의 움직임이 힘들거나 몸의 근육의 움직임이 마음 같지 않아요 양 다리로 서 있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걷는 것 자체를 멀리하게 됩니다.

스스로에게도 매우 큰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을 텐데요. 혼자서는 힘들기 때문에 보조기구를 이용하면서 요양보호사나 사회복지사 분들과 함께 산책을 합니다.

근육이 뭉치거나 통증을 느낄 때 작업 요법사의 일상생활 치료를 도와 줍니다.

계단 걷기, 풍선 날리기 등 몸의 재활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여름에 잘못 돌아다니면 각종 질환에 노출될 위험이 높습니다.

급격히 체력이 떨어져 쓰러질수도 있어요젊은 사람들도 위험할 수 있지만 노인들은 특히 요즘처럼 파격적으로 높은 온도에서는 위험합니다.

채광이 잘되는 넓은 창문이 있는 경기도 광주요양원에서 햇살을 받으며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노인 치매 예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도심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서울 및 경기 주변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그리 멀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노약자나 보호자 분들도 위치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벽면에 안전바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가정처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간호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적절한 온도로 고령자가 추위를 받거나 더위에 지지 않도록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수명이 늘어나면서 고령화 사회의 존재도 점점 커지고 있다.

양로원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자기 자신이 먼저 선택하고, 고령자 자신이 가입하는 것을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노인들을 위한 공간, 커뮤니티 활성화에 필요한 간호서비스, 재활까지 필요에 따라 받을 수 있습니다.

고령자의 요구에 초점을 맞추어 세, 자아실현과 뜻깊은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을 할 수 있는 곳!
입소문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릴 수 있습니다.

멀지 않은 거리, 자연에 가까운 치료 양원, 생활단위의 소규모화된 유닛 케어 시스템과 함께 어르신들의 행복한 하루를 지향합니다.

24시간 상주하는 요양보호사가 있어 안전사고의 위험을 예방하고 식사, 산책, 프로그램 등 어려운 부분을 도우면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드시는 식단은 CJ프레시웨이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위생과 맛의 영양에 더욱 신경쓰고 있는 경기도 광주요양원입니다 :>

↑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화가 바로 연결됩니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대명대길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