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프로그래밍 학과 인재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저 방황하는 상황 속에서도 성장하는 산업이 있다!
없다? 대부분의 산업이 침체되어 있어도, 점점 성장하는 게임 산업!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서 만들어진 것을 들여오고 있었어요.벌써 이 분야의 강국이 되었어요!
대규모 현장을 필두로 세계적으로 번영하는 경우가 생긴 만큼 현재 인력은 턱없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재미있는 기획이 있다고 해도 기술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산업도 번창하지 못하지 않습니까?

이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베테랑을 키우는 것이 바로 게임프로그래밍학과입니다.

여러분은 게임을 즐겨하시나요?예전에는 계속 이런 거 하겠다고.시력이 떨어진다거나 혹은 학업에 영향을 준대. 라고 하는 것은 대체로 그만둘 것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어릴 때부터 이곳으로 전향하려는 친구들이 많아졌어요.그런데 이렇게 놀면서 승패보다는 게임 만들기에 관심을 갖게 된 친구가 있나요?그래픽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궁금하거나 버그 찾기에 더 관심이 있으시다면 게임 프로그래밍 학과를 추천합니다!
실질적으로 필요한 관련 지식과 기술을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해당 산업을 이끌어 줄 수 있는 유능한 거물이 되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드십니까?

그러면 어느 학교를 가야 할지 고민을 해봐야겠네요.일단 커리큘럼부터 봐야죠.이론과 실습 수업이 적절한지, 어떤 교수진이 강의를 하는지가 중요해요.실무에 필요한 인재를 기르려면 커리큘럼과 교육 방향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 모든 요건을 고려하면, 저는 이쪽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게임 프로그래밍 학과는 많은데 특별히 이것을 추천하는 이유는?커리큘럼부터 알려드릴게요실제 현장에서 원하는 철저한 산학식 교육을 기반으로 기획 파트, QA 파트 등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가지고 있어 관련 인력을 양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파트를 잘게 나눈 후에 이론과 실습을 같이 하면 학생들의 강의 만족도가 높고 실무자들까지 만족할 겁니다!
현장에서 요구되는 기술을 중심으로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가르치는 것이 우리 학교의 게임프로그래밍 학과입니다.

이런 훌륭한 칼리키 풀럼은물론조기졸업제도까지있는데요.졸업하는 선배들은 대부분 2년에서 2년 반이면 4년제 학위를 성공적으로 마칩니다!
그래서 누구보다 빨리 편입과 취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전공과 관련된 국가고시까지 통과한 상태에서 졸업할수록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광운대 대학원에 진학하면, 우대조건에 맞추기 때문에, 굉장히 이득입니다!
게다가 졸업시에 광운대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학위까지 취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조기졸업 힘들겠다 없다?열심히해야되는건당연하지만많은선배들이해냈듯이여러분의조기졸업도성공하게될것입니다.

전공강의 외에도 국가고시를 대비한 특강도 준비되어 있어서 열심히 들으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4년제 학교에 3학년 편입을 준비하고 있거나 아니면 대학원에 진학하고 싶은 분들은 관련 특강을 통해서 잘 활용하시면 자기진로를 설계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방법으로도와주기때문에이글을읽는친구들도조기졸업을무난히할수있을거라고믿습니다.

저도 처음엔 걱정했는데 막상 도전하다 보니 어느덧 조기졸업을 앞두고 있어요.이런 학업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다른 제도도 완비되어 가능했던 것입니다.

또한 광운대학교 캠퍼스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100% 오프하여 강의하고 있습니다.

이 이론과 실습 수업은 직접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온라인 수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곳에 오는 학생들에게는 광운대학교 학생증을 발급하였고, 광운대학교 캠퍼스를 비롯한 부대시설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재학생과 같은 강의를 듣고 동아리실, 중앙도서관, 기숙사까지 모두 출입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소속감과 자부심이 더 커지는 것 같습니다광운대학교에서 하는 축제, 체육대회, OT에도 갈 수 있어서 매우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 학교의 게임 프로그램 웅학과는 실무자가 원하는 산학식 교육에서 현장에서 사용되는 기술을 학습시키고, 베테랑을 키우고 있습니다.

교수님의 명강의는 물론 그 후의 진로와 일자리에 대한 조언을 아낌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이라고 하면 이렇게 꼼꼼하게 관리하기 어려웠겠죠?광운대 캠퍼스를 함께 쓰면서 100% 오프수업을 고집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 같습니다.

대면수업을통해동기들과직접프로젝트를기획하고게임을만들면동기부여가잘되어서큰성공을이룰수있습니다.

여러분이직접이강의를들어보면선배와동기들의열정에놀라실겁니다.

졸업후 PC, 온라인, 모바일등다양한플랫폼별현장에진출해서성공한선배들이많습니다.

최근에는 소프트웨어 쪽에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게임의처음부터끝까지중심적인역할을다배우기때문에많은분야에서일을할수있습니다.

실제로 이 학교의 선배들이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게임프로그래밍학과는공부하면할수록더궁금한분야라서관련대학원을가시는분들도많습니다.

간단히 조사했을 뿐인데 일과 진학을 모두 준비할 수 있다는 말이 틀리지 않았군요!

그러면 어떻게 갈 수 있을까요?공식 홈페이지 요강을 확인 후 도전하시어 본인의 성적으로 게임프로그래밍 학과를 망설이신다면 전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이 학교는 100% 면접으로 뽑는다구요.오로지 학생들의 열정과 발전 가능성만 확인하는 만큼 내신과 수능은 미반영입니다.

게임프로그래밍학과에대한관심만있다면충분히도전이가능합니다!
다른학교와중복해서볼수있고면접뿐인데다른것을준비할필요도없겠죠.

수시와 정시 준비를 하는 도중 여러 가지 조건이 걸려서 힘들었을 친구들에게 정말 기쁜 소식이죠?게임프로그래밍학과는 앞으로의 전망이 밝고 모든 학생들의 이목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100%면접전형 뿐이라서 더 많은 친구들이 원해요!
이 글을 보면서 게임 프로그래밍 학과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