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아기로션 수분감이 펑펑! ⭐

  • by

이제 낮에는 더위를 느낄 정도로 기온이 올라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여름이 다가올수록 설레임도 있지만, 무엇보다 아이의 피부 상태가 걱정입니다.
사계절 내내 출몰하는 미세먼지와 강한 자외선 때문에 야외 외출이 두려워지거나 더운 날씨에 체온이 올라 땀을 흘려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시기라 문제가 생길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

­ ‘   >

아기는 어른보다 기초 체온이 높고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작은 온도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스스로 체온 조절이 힘들기 때문에 쉽게 땀띠가 나거나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계절에 맞는 피부 관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번에 시원해지면서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아기 로션으로 교체했습니다.
​​​​​​​

­ ‘   >

이번에 아토팜에서 외부 유해 환경에서 자극을 받기 쉬운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판테놀 워터리 플루이드를 출시했습니다.
제가 고민하던 부분에 딱 맞는 제품이라 고민없이 사용해봤는데 촉촉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에 요즘 사용하기 편해서 매일매일 바르고 있어요.​​​​​​​

­ ‘   >

아토팜은 민감한 어린이들의 피부를 본 몇몇 지인이 소개한 브랜드로 14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되어 그 위엄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아버지의 마음으로 특허를 개발한 MLE 기술은 국내외에서 인증을 받기도 했습니다.
​​​​​​

­ ‘   >

판테놀은 피부에 흡수되어 비타민 B5로 전환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성분으로 3%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4가지 병풀 성분이 더해져 열, 자외선 등에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보호해 줍니다.
​​​​​​​

­ ‘   >

실제로 글로벌 의학연구센터에서 자외선에 의한 손상 피부 진정 효과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홍반지수 회복률이 무도포시 대비 31.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직접 수치로 확인하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 ‘   >

진정도 중요하지만 열에 의한 건조도 신경 쓰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데 적합한 5가지 종자오일(포도씨, 치아꽃씨, 녹차씨, 해바라기씨, 호호바씨)가 함유되어 있어 어린이의 민감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줍니다.
​​​​​​

­ ‘   >

판테놀은 보통 특유의 끈적임 때문에 주로 크림에 사용되는데 리포좀화해서 워터리플루이드라는 이름답게 산뜻한 사용감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아이에게 써보기 전에 제가 먼저 아기 로션의 제형 및 아부를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

­ ‘   >

그냥 내 손만 봐도 건조해 보이죠? 주부라서 자주 물에 담그지만 귀찮아서 핸드크림도 안 바르고 관리를 안 해서 정말 푸석푸석해요. 먼저, 텍스쳐는 얇은 로션 타입으로 은은한 카모마일 향기가 풍겨 옵니다.
​​​​​​

­ ‘   >

­ ‘   >

아기 로션을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만, 이런 바르는 느낌은 정말 독특했습니다.
바르고 문지르는 순간, 물이 튀듯 촉촉하게! 진하지 않고 아주 부드럽고 쉽게 발라서 아이들에게는 사용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

­ ‘   >

발라서 톡톡 두드려주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므로 여름에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아까 보이던 푸석푸석함이 사라졌어요! 보습감도 꽤 지속되기 때문에 너무 마음에 듭니다.
​​​​​​​

­ ‘   >

­ ‘   >

우리 후야 소환! 요즘 정말 유독한 건조가 느껴져서 시간 날 때마다 아기 로션으로 보습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판테너 워터 리플류이드 사용법은 민감하고 건조한 부위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특히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을 받아 붉어진 부분에도 충분한 양을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

­ ‘   >

­ ‘   >

특히 손의 수분감이 정말 부족해요. 다양하게 만지거나 야외활동 때는 노출이 잘 되기 때문에 거칠어요. 손도 자주 씻습니다만, 보습을 소홀히 하면 바로 저런 식으로 보여 버립니다.
똑같이 아기 로션을 바른 후 발라줬어요. 바로 투명한 워터 드롭 텍스처가 보이네요.​​​​​​

­ ‘   >

일단 스피드로 마무리하면 아이에게 바르기가 아주 편해요! 새벽에도 좋았는지 도망가지 않고 앉아있네요: 저도 발라보고 싶다고 손을 많이 대기도 하네요. 확실히 사진 상에서도 깨진 것 같은 가슬가슬한 느낌은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자주 바르고 있습니다.
​​​​​​

­ ‘   >

아토팜 자체 개발한 건강한 피부구조와 유사하게 재현한 MLE 텍스처로 민감한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수분진정 플루이드로 올 여름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해 줍니다.
🙂

​​​​​

­ ‘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