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NCT 조니 열애 설레는 스타? 나이, 신장, 프로필

 SM 소속 아이돌 레드벨벳 조이와 NCT 쟈니의 열애설이 갑자기 퍼졌다이 소문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 때문인데 러브스타일까.

프로필부터 알아보자

이름: 조이 본명: 박수연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96년 9월 3일 나이: 26세: 167cm 가족: 부모님, 여동생 2학력: 서공예(실용음악과 졸업) 소속사: SM 소속 그룹: Red벨벳 포지션: 서브보컬, 리드래퍼 데뷔: 2014년 레드벨벳 포지션: 서공예(실용음악과 졸업) 소속사: 본명: SM 소속사: Red벨벳 포지션: 본명: 서영호일: 본명: 서연호나이는 조니가 조이보다 한 살 연상이고 둘은 서공예 1년 선후배 사이. 조니는 미국에서 살다 고교 1학년 때 서울로 이사해 서공예에 편입한 NCT 태연(95년생)과 함께 학교를 다녔다. 키는 둘 다 소속 그룹 최장신 멤버.

쟈니 인스타(@johnnyjsuh)

2020년 10월 17일자 기고

사진 찍은 배경에 주목해서 보자

조이 인스타 (@_imyour_joy)

2020년 12월 26일자 기고

사진이 게재된 날짜는 다르지만 쟈니와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임을 쉽게 알 수 있다.

이걸로 두 사람이 데이트했다는 증거 뭔가 열애설이 떠돌고 있다하지만 레드벨벳과 NCT 팬들은 조니 사진의 나무는 아직 초록색이지만 조이 사진의 나무는 잎이 없다며 두 사람이 여기에 동시에 오지 않았다고 주장한 것은 아니다고 주장했다.그는 이곳이 원래 SM 아이돌이 스케줄이 있을 때 자주 가는 메이크업 숍이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