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최고꾸먕 씰스티커 제작 (모다82) ..

다른 작가님의 소개로 모다82 라는 업체에서 씰스티커 발주를 해봤어요.​완전 대박 굿굿이었답니다.

지금은 모다82도 입소문을 탔는지 주문량이 넘 많아져서 ㅠㅠ제 스티커들이 계속 제작 기간이 늦어질 정도에요!

​오늘 모다82 스토어팜 보니까 지워지지않는 홀로그램 코팅 씰스티커도 생겼더라구요 ㅎㅎ 아직 홀로그램 코팅별 영상 설명은 없지만 기대중이에요!
:3 ♥​

​처음으로 모다82에서 발주한 씰스티커는 ‘건강이 최고꾸먕’ 씰스티커 에요.요즘 건강이 정말 중요함을 코로나 덕에 깨달으면서 만들게 되었답니다.

​앓는 꾸먕, 약봉투, 알약, 마스크, 변비꾸먕(로뎅꾸먕) 등등 아프거나 약을 먹을 때, 병원에 갈 때 등등 실용성이 있는 귀여운 씰스티커들로 구성했어요!
​​

​​

­ ‘   >

​​​건강이 최고꾸먕 씰스티커의 제일 처음 시안이에요.여백을 채운 후의 모습이랍니다.

​​​

­ ‘   >

​​​인쇄를 거치게 되면 색상이나 채도, 명도가 좀 죽을 걸 생각해서 채도와 명도를 쫙 올려줬어요!
이렇게 전체적으로 한 번 보정을 거쳐줘야 실물이 쨍하니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 ‘   >

​일러스트레이터에서 칼선을 넣어준 모습!
​규격은 킨스샵이나 로이프린팅과 다르게 가로 63 세로 146mm 로 제작했어요!
​제가 이번에 만들 때 실수한 점은각 씰스티커 개체들의 여백을 주고 전체 사이즈랑도 여백을 1mm 정도 줬으면 보기 좋았을 텐데전체 사이즈에 씰스티커 여백을 딱 맞게 그려버려서 재단할 때 상당히 힘들기도 했고,좀 전체적으로 불안해보이는 느낌이 좀 있었어요!
​그래서 다음에 만들 땐 전체사이즈에서 씰스티커들의 여백과 조금 띄운 상태로 제작하려고 해요.​​

­ ‘   >

​모다82를 카카오톡 친구추가 하고 파일요청을 하면 저렇게 그리드와 검은색 네모 공간이 있는 파일을 보내줘요!
저는 씰스티커 8개를 배치하고 남는 공간에 덤스티커로 쓸만한 정사각형 도무송 스티커를 만들어줬어요.그리고 나서 카카오톡으로 Ai파일을 보내면 끝!
​파일에 제작상의 문제가 생기면 카카오톡으로 알려주시고 문제가 없으면 바로 제작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
전 딱히 답장이 없었는데 바로 제작에 들어가더라구요.​건강이 최고꾸먕을 주문할 땐 엄청 바쁠 때가 아니여서 그런지 나름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어요.​제작/배송 속도 : 로이프린팅, 오프린트미 > 모다82 > 킨스샵이렇게 느껴졌네요 ㅎㅎ!
!
​​

​​​

­ ‘   >

​택배 받고 나서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카메라 어플 필터가 살짝 들어간 점을 감안해주세요 :3​칼선은 정말 빡빡하게 잘 들어가있구(그렇다고 후지까지 칼선이 들어가있진 않아요 안심!
)색깔은 모니터에서 보던 것보다 살짝 진한 느낌으로 왔어요 :D뿌얘지거나 연해지는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모다82에서 사용하는 스티커 재질이 CAL지(캘지)인데, 두껍고 빳빳해요!
이만큼 두꺼운 씰스티커는 만나본 적이 없었는데 신기했어요!
​대신 두껍고 뺏빳한 만큼 뒷대지를 받쳐주거나 무거운 걸로 꽉 눌러놓지 않으면무지개처럼 조금 휘는 특징이 있어요. 그러니 배송을 받고나서 무거운 걸로 꽉 눌러놓으시거나빳빳한 뒷대지와 함께 포장하시길 추천해요!
​킨스샵 유포지는 너무 흐늘흐늘거려서 전 개인적으로 조금 불호였는데,모다82 캘지는 정말 재질부터 가격의 차이가 느껴졌답니다.

.​두 군데 다 시켜보시면 확연히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여튼 넘 만족스러워서 후기글에도 저 사진을 넣었는데, 100명 넘는 분이 제 후기를 봤다고 알림이 뜨더라구요.많은 분에게 도움되었음 합니다!
​​

​​여기서부턴 ‘건강이 최고꾸먕’ 씰스티커의 상세페이지에 쓰인 이미지들이에요.

­ ‘   >

­ ‘   >

­ ‘   >

​건강이 최고꾸먕 씰스티커들을죄다 뜯어서 한 곳에 붙여본 모습… 온갖 환자들의 총집합이 느껴지네요 ​​건강이 최고꾸먕 씰스티커는 꾸먕의 스토어팜에서 구입하실 수 있어요 :3​https://smartstore.naver.com/ggoomyang/products/4932760754

​​링크에 들어가셔서 꾸먕 스마트스토어의 왼쪽 위, 스토어찜을 누르시면 할인 쿠폰을 드려요!
15000원 이상 주문시 배송비 2500원도 공짜가 됩니다 :3 ♥​​지금은 입점처의 재고들을 모은 올인원팩도 팔고 있으니 함께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goomyang/products/4943306814

​​혹시나 씰스티커 만드시다가 궁금한 점 생기시면 직접 그 업체에 문의하는 게 제일 좋긴 하지만,제 씰스티커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나, 다른 기타 궁금하신 점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건 다 알려드릴게요.​​​♥ 꾸먕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