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지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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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i는 키가 작고 키가 커서 吉과 亨이었다.
태(泰)는 소(小)가 가고 대(大)가 오는 것이 상서로운 일이다.
【기본적인 의미】 泰는 通也, 爲卦天地交而二氣通, 高爲泰, 正月之卦也
작은 것은 謂陰이고 大는 謂陰이다.
又自歸妹來, 則六往居四, 9來居三也.
則吉而亨矣D.
태(泰)는 연속성이다.
괘(卦)는 천지(天地)가 합하고 음양(陰陽)이
두 에너지가 합쳐집니다.
그러므로 태(泰)라 하고 정월의 괘이다.
작은 것은 음으로, 큰 것은 양으로 이어지므로 곤은 밖으로 나가 밖으로 나갔다.
거주, Qian은 Gui Mae Gui에서 와서 거주하고 왔습니다.
여섯은 가서 네 사람과 함께 살았고 아홉은 와서 세 사람과 함께 살았다.
점쟁이가 강한 양의 덕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운이 좋고 번영할 것입니다.
彖曰 泰小往大來吉亨 하늘 위와 아래가 같다.
에 있었다
‘태소왕대래길형(泰小往大來吉亨)’은
만물이 화목하여 상하가 통하여 뜻이 통하게 됨을 뜻합니다.
【傳】소주(小君)는 하늘의 양(陽)의 영(靈)이다.
而萬物得遂其通泰也La, 而其志意同也 상하의 형편에 따라.
소왕대래’는 음이 가고 양이 온다는 뜻으로,
하늘과 땅의 음양 에너지가 서로 조화를 이루고 만물이 조화를 이룹니다.
인간에게는 위와 아래의 감정이 서로 소통합니다.
이 의미는 동일합니다.
내면의 양, 외적, 내적, 외적, 내적, 외적, 외적, 내적, 자식과의 관계.
작은 사람.
양은 안에 있고 음은 밖에 있고 단단함은 안에 있고 부드러움은 밖에 있다
신사는 안에 있고 작은 남자는 밖에 있습니다.
군자의 길은 커지고 소인의 길은 사라진다.
”
【傳】안양來居內과 밖陰往居外, yang進而陰退也yo
坤順在外順爲內健而外順, 君子之道也, 君子在內
밖에 있는 작은 사람이 작은 사람의 리더다.
네가 만일 그 사람이 바로 그 사람입니다.
1. 1. 1. 1. 1. 1. 2. 3. 3. 3. 3. 입니다.
누가 누구니? 의인화 된 사람
乃君子之(一无之字) 도강也.
양(陽)은 안으로 들어와 거하고 음(陰)은 밖에 나가서 거한다.
전진하고 음이 물러나고 건건이 안에 있다.
Kun Shun은 밖에 있고 Qian은 안에 있고 Shun은 밖에 있습니다.
존재에 관해서는 신사의 길이며 신사는 그 안에 있습니다.
작은 사람이 나가면 군자의 도가 자란다.
작은 것의 길은 사라지고 큰 것은 함께
그랬다.
음과 양은 이미 친구가 되어 화해했고,
신사의 길은 성장했고,
음과 양이 친구가 되고 화해는 신사의 길
성장할 것이다
象曰天地交泰, 后以財(裁)成天地之道
輔相天地之宜, 以左右民이 뭉치다.
輔: 도움말 宜: 정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에 있었다
“하늘과 땅의 관계는 태이므로 통치자는
천지의 도를 재창조하여 천지의 의를 세우라
보상(輔相)은 사람들에게 영향(佐佑)을 준다.
”
【기본의미】 財成以制其過, 輔相以補其不及.
초과분을 재생하고, 부족함을 억제하고 보상합니다.
추가됩니다.
初九는 拔茅茹을 의미하고 以其彙征은 吉을 의미합니다.
拔: 켈발. 茅: 티모. 茹뿌리. 彙: 무리희
처음 아홉 마리는 얽힌 리본풀 뿌리를 뽑아서 같은 종류와 함께 착륙하도록 합니다.
많은 행운
【기본적 의미】 삼양 중에 相連而進拔茅連茹之象, 征行之吉也
태양의 지배자일 때는 則其征吉矣이라 한다.
내려서 죽습니다.
삼양이 아래에 있어 서로 합하여 나아가며,
얽힌 리본풀의 뿌리를 뽑기 위해 치러야 할 대가가 있으므로 갈 약속이 있습니다.
점쟁이가 긍정적이면 산책이 상서로울 것입니다.
박궈의 《동림》은 음절과 구의 조합이다.
끝났으니 다음 비과(否卦)도 마찬가지다.
象曰拔茅征吉은 志在外也입니다.
에 있었다
“‘발모정길(拔茅征吉)’은 외적인 의미가 있다.
”
【傳】때가 되면 같은 자리에 있고 삼양이 같아진다.
고인의 이름을 上進也의 이름이라고 하고, 외의 이름은 上進也의 이름이라고 한다.
때가 되면 여러모로 위로가 되리라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고자 한다면 세 양의 뜻은 같습니다.
그러므로 잡초의 뿌리가 얽혀 있는 것과 같이, 같은 전진이 함께 한다.
상을 받았습니다.
밖에 있다는 것은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박사 김재홍의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