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be brave and


5. 감사함을 실천하라

감사를 실천하는 것은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에서 초점을 돌리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를 실천할 때 당신은 당신이 감사하는 것과 당신의 삶에서 당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에 집중하게 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긍정적이고 회복력이 있다고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당신의 삶에서 긍정적인 것들에 집중하고 그것들에 대해 감사를 표현하는 습관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6. 취약성을 포용하라

취약하다는 것은 무서울 수 있지만 용감하고 자기 관리를 실천하는 것도 중요한 측면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연약하게 허용할 때, 당신은 상처받을 가능성에 자신을 열지만, 또한 사랑과 연결을 경험할 가능성에 자신을 열게 됩니다.

열린 마음과 열린 마음으로 취약성에 접근하려고 노력하고 천천히 일을 처리하고 지원을 요청해도 괜찮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7. 자신에게 진실하라

자신에게 진실해지는 것은 자기 관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이 자신에게 진실할 때, 당신은 당신의 가치와 목적과 조화롭게 산다.

이것은 당신이 더 안전하고 근거가 있다고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자신의 가치관과 목적 의식에 맞는 결정을 내리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8. 자기 성찰에 참여

자기 성찰을 통해 자신감을 얻고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보세요. 내 기분은 어떤가요? 무엇이 나를 이렇게 느끼게 합니까? 이 순간을 어떻게 돌볼 수 있습니까? 이를 통해 요구 사항에 더 잘 대응하고 해당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혼자가 아니야. 삶이 때때로 힘들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당신은 생각보다 강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용기를 내십시오. 당신은 당신에게 오는 어떤 장애물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걱정하고 지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에 위안을 얻으십시오. 주변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고 필요할 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돌보고 자기 관리를 우선시하십시오. 당신에게 기쁨을 주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일에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있는 그대로 사랑받고 소중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