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TV (TV Plus) 무료 추천: 취소하는 쉬운 방법

Apple TV(TV) Plus 무료 추천 + 단순 취소

애플TV(TV) 플러스, 이제는 OTT와 콘텐츠의 시대입니다 🙂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등 다양한 OTT가 있지만 애플TV도 무시할 수 없는 훌륭한 플랫폼이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기록은 – 저번에 멜론에서 100원 사용 후 애플티비를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우선 신규 가입자는 7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개월 무료 체험을 시작하기 전에 Apple TV Plus란 무엇입니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달 새로운 콘텐츠(영화, 드라마 등), 특히 오리지널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또한 위는 7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고 했는데 애플티비 플러스 기준으로 3개월, 6개월, 1년 동안 다른 무료 체험도 만날 수 있는데, Apple 관련 하드웨어 구입. 또한 기기에 로그인되어 있는 경우 Apple TV 앱에서 필수 항목인 관련 콘텐츠를 보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일주일, 3개월, 6개월, 12개월 무료로 사용했어요!
하지만 무료 기간에 다른 플랫폼 때문에 또는 볼 것이 없어서 취소하고 싶은 경우 또는 개인 사정으로 인해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설정) – (구독) – (취소)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클릭시 무료체험 취소) 팝업창이 뜨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숫자 2를 체크하십시오 – 할인 기간을 즐기시고 원활하게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 당신이 ‘Apple’의 충실한 고객이거나 사용자라면 많은 사람들이 Apple TV를 즐기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플랫폼의 특징과 콘텐츠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동안 “취소”하는 방법을 숙지해야 합니다.

애플 TV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