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쥬스 만드는법 박솔미 ABC주스

abc주스만드는법 박솔미 ABC주스 펀스토랑 다이어트 디톡스주스 디톡스주스만들기 (핑크쿠키 레시피) 펀스토랑의 박솔미 레시피로 abc주스를 만들어봤어요. ABC주스는 해독주스의 일종으로 체내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과일주스라고도 하는데 일반적으로 끓일 필요는 없지만 이번에는 당근과 비트를 찐 후 갈아서 찐다.

비린내와 독이 있어 특정 영양소 흡수율을 높인다고 합니다.

ABC 과즙을 체에 거른 후 나머지 재료로 비스킷을 만들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재료의 섬유질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ABC주스 디톡스주스 만들어서 한방만들었어요^^ 껍질을 벗기지 않고 생으로 국물처럼 먹지만 삶아서 체에 거르면 쥬스처럼 먹기 편해요. 그럼 펀스톨에서 abc주스와 핑크비스킷 만들기 시작해볼까요?재료 사과 1개 비트 1/3개 당근 3/4개

박솔미 abc주스를 만드는 구체적인 방법은 생방송에서 보여드리지 않았지만 평소대로 만들었습니다.

당근 1개는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조금 줄였어요. 당근은 깨끗이 씻어 채썰고 비트 1/3을 준비합니다.

편스토랑에서 ABC 주스 만들기

냄비에 채 썬 당근을 넣고 물 3~4큰술을 넣고 5분간 찐다.

찐 당근과 사탕무는 식힌 다음 사과가 식으면 껍질을 벗기십시오. 사과는 보통 껍질째 먹는데 박솔미의 abc주스 레시피는 껍질을 벗겨서 내놓는다.

위의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물 200ml를 넣고 갈아준다.

비트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한국에서는 김치를 담는 데 사용되지만 서양에서는 비트를 슈퍼푸드로 여긴다.

Betalains는 사탕무에 붉은 색을 준다고합니다.

철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빈혈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임산부나 빈혈 증상이 있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색이 너무 예뻐요~ 비트~ 간장물은 체에 걸러 냅니다.

아침에 공복에 드시면 좋다고 하는데, 재료를 넣지 않고 그대로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Detox Juice Detox Juice 비트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개선, 장내 노폐물 배출, 피부미용, 노화방지에 좋다고 합니다.

같게. 핑크 팬케이크를 만들려면 체에 거른 재료에 부침가루 2큰술을 넣고 섞어 반죽을 만든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팬케이크처럼 펴줍니다.

바닥이 노릇노릇해지면 모짜렐라 치즈를 넣고 천천히 굴려주세요. 구운 비스킷을 접시에 담고 마지막에 잣이나 토마토 소스를 뿌리고 마지막에 연유를 뿌려주면 너무 맛있어요. 펀스토랑 박솔미 abc주스 디톡스주스 디톡스주스와 핑크크래커 레시피는 눈과 입이 행복해졌습니다.

몸속 독소 배출에 도움을 준다는 해독주스인 abc주스와 핑크크래커 한 잔은 아름다운 봄날을 위한 완벽한 메뉴다.

blog.naver.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블로그 다이제스트 스토리를 이웃추가 해주세요!
!
매일 다양한 레시피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