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스페인 바로셀로나 여행에서 꼭

스페인 카탈로니아의 수도인 바르셀로나는 문화, 역사, 음식 면에서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맛있는 타파스에서 해산물에 이르기까지 바르셀로나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3월에는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여 도시를 탐험하고 제공되는 요리를 즐기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3월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을 소개합니다.


빠에야 빠에야

빠에야는 발렌시아에서 시작된 고전적인 스페인 요리이지만 스페인 전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해산물, 닭고기 또는 토끼로 요리하고 사프란, 파프리카 및 기타 향신료로 맛을 낸 쌀 요리입니다.

바르셀로나의 많은 레스토랑에서 빠에야를 찾을 수 있지만 La Fonda, Can Majó 및 7 Portes에서 빠에야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매운 감자 Patatas Bravas

Patatas Bravas는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인기있는 타파스 중 하나입니다.

튀긴 감자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 또는 아이올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푹신푹신해서 안주나 안주로 제격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파타타스 브라바스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Bar Tomás, El Xampanyet 및 La Cova Fumada입니다.

폭탄

Bombas는 바르셀로나에서 인기있는 또 다른 타파입니다.

갈릭 아이올리 소스를 곁들인 매쉬드 포테이토 볼에 매콤한 갈은 소고기를 채웠습니다.

Bombas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간식이나 애피타이저로 완벽합니다.

바르셀로나에서 봄바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La Cova Fumada, Bar del Pla 및 El Xampanyet입니다.


칼코트

Calçots는 카탈로니아에서 재배되는 봄 양파의 일종으로 제철 별미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외부 층이 타서 아몬드, 칠리, 마늘 및 올리브 오일로 만든 romesco 소스와 함께 제공될 때까지 불에 구워집니다.

Calçots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큰 테이블 주위에 앉아 손으로 식사를 하고 옷을 보호하기 위해 턱받이를 착용하는 사회적 환경에서 제공됩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칼콧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La Barca del Salamanca와 Can Carbonell입니다.

해물

바르셀로나는 해안 도시이며 해산물은 요리 문화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산물 요리에는 해산물 빠에야, 구운 오징어, 면도칼, 새우 등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La Paradeta, Botafumeiro 및 Els Pescadors입니다.

요약하면 바르셀로나는 미식가의 천국이며 3월에 여행할 때 시도할 맛있는 요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빠에야와 파타타스 브라바스와 같은 정통 스페인 요리부터 칼콧과 같은 제철 별미까지 모두를 위한 요리가 있습니다.

상그리아 한 잔을 들고 바르셀로나 요리의 즐거움에 빠져들 준비를 하세요!